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충북 괴산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괴산군은 대한민국 충청북도 가운데에 있는 군으로 군청 소재지는 괴산읍이고, 행정구역은 1읍 10면이다. 충청북도 충주시, 음성군, 증평군, 청주시, 보은군 및 경상북도 문경시와 접한다.

 

또한 괴산은 조령산, 화양계곡, 괴산농업역사박물관, 쌍곡계곡탐방지원센터, 군자산, 도명산, 수옥폭포, 칠보산, 선유동계곡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괴산 펜션으로는 다온펜션, 조령펜션, 아이힐펜션, 계곡의아침펜션이 있다.

 

♪ Contents

 

  1. 다온펜션
  2. 조령펜션
  3. 아이힐펜션
  4. 계곡의아침펜션

 

1. 다온펜션 (괴산 펜션 추천)

 

 

다온 펜션은 자연환경이 잘 보전되어 있는 곳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아늑한 곳이다. 펜션 바로 앞 달천천에서 물놀이, 테라스의 바비큐 파티 등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쌍곡계곡, 화양구곡, 산막이옛길, 문광저수지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북도 괴산군 청천면 도경로 후영 길 71-26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와이파이, 계곡 인접, 독채 객실, 세미나실

 

 

2. 조령펜션 (괴산 펜션 추천)

 

 

조령 펜션은 아름답고 수려한 한국의 명산과 울창한 숲 및 시원한 계곡이 있는 천혜의 자연 테마와 최고의 시설을 갖춘 곳이다. 각 객실마다 바로 앞의 넓은 데크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실 수 있다. 계곡이 2~3분 거리에 인접하여 있으며 슈퍼와 마트도 가까이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수옥정 물놀이장, 수옥폭포, 문경 왕건 촬영세트장이 있다.

 

‣ 주소 : 충청북도 괴산군 연풍면 수옥정길 152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독채펜션, 와이파이, 계곡 인접, 복층구조, 독채 객실

 

 

3. 아이힐펜션 (괴산 펜션 추천)

 

아이힐 펜션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설로 안락한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 앞에서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복층, 독채 객실, 글램핑, 풀빌라,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곳이다. 또한 반려동물 수용이 가능한 곳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산막이옛길, 쌍곡구곡, 문광저수지, 수안보온천, 괴산 홍범식 고가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 능촌로 2길 81-46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복층, 독채, 족구장

 

 

4. 계곡의아침펜션 (괴산 펜션 추천)

 

 

화양계곡 입구에 위치한 계곡의 아침 펜션은 바로 앞에 달천강이 흐르고 탁 트인 전망과 시원한 강바람이 불어오는 조용한 곳이다. 각 방의 앞에 강을 바라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져 있으며 친목을 위한 족구장과 카페 노래방을 완비하였으며 시원한 강바람과 물소리를 들으며 카페에서 커피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다.

 

우암 송시열 선생의 유적지가 인근에 있고 괴산 산막이 옛길과 속리산 또 대통령 별장이었던 청남대로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 주변 관광지로는 화양구곡, 속리산, 청남대, 산막이옛길, 용추폭포, 선유동계곡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북도 괴산군 청천면 도경로 2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노래방, 족구장, 커피숍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괴산 계곡 추천 베스트 6 (ft. 충북 여름 물놀이 여행지)

괴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충북 여행지 추천)

충북 영동 맛집 추천 3곳

 

이상 충북 괴산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