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울릉도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울릉도 호텔로는 에이스호텔, 아라호텔,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 대아 울릉 리조트가 있다.

 

♪ Contents

 

  1. 에이스호텔
  2. 아라호텔
  3.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
  4. 대아 울릉 리조트

 

1. 에이스호텔 (울릉도 호텔 추천)

 

 

에이스 호텔은 도보로 10분이면 독도박물관 등과 같은 관광명소까지 갈 수 있다. 성인봉 아래 자리해 있으며 울릉도까지 쉽게 갈 수 있다. 또한 사동리 및 천부리 근처를 돌아다니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울릉도 울릉읍 도동 1길 36

‣ 주요 시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주방 식기, 레스토랑, 테라스/파티오, 바디워시, 헤어드라이어, 생수

 

 

2. 아라호텔 (울릉도 호텔 추천)

 

아라호텔은 성인봉 아래 위치해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아라호텔은 독도박물관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울릉도까지는 자동차로 20분이 걸린다.

 

‣ 주소 : 경상북도 울릉도 울릉읍 봉래 2길 20-12

‣ 주요 시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3.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 (울릉도 호텔 추천)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는 울릉도에서 차로 약 15분 걸린다. 주변 명소인 촛대바위와 독도 박물관은 차로 약 30분 소요되며 성인봉은 차로 약 45분 걸린다. 그뿐만 아니라 트래킹 코스를 통해 나리분지로 걸어서 40분이면 갈 수 있다. 호텔에는 야외 정원이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 및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객실은 마운틴 뷰 또는 오션뷰의 온돌, 침실, 패밀리 룸의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있다. 내부에는 TV, 에어컨, 금고, 냉장고, 생수,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완비되어있다. 호텔 내 카페 울라 레스토랑에서는 울릉도의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한식 반상을 조식으로, 편백나무 찜은 저녁으로 제공한다.

 

‣ 주소 : 경상북도 울릉도 북면 추산 길 88-13

‣ 주요 시설 : 커피숍, 레스토랑, 금연 객실 이용 가능, 정원, 에어컨, 미니바, 냉장고, 주차, 헤어드라이어, 무료 와이파이

 

 

4. 대아 울릉 리조트 (울릉도 호텔 추천)

 

 

대아 울릉 리조트는 도동항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성인봉 아래 위치해 있다. 차로 단 2분이면 사동 해수욕장까지 갈 수 있으며, 내수전 일출전망대까지는 차로 약 10분이 소요된다. 대아 울릉 리조트는 무료 와이파이(Wi-Fi)를 제공한다.

 

‣ 주소 : 경상북도 울릉도 울릉읍 사동 1길 43

‣ 주요 시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회의/연회 시설, 지상층에 위치, 레스토랑, 금연 객실 이용 가능, 바/라운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노래방, 미니골프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울릉도 맛집 추천 7곳 경북 여행

울릉도 펜션 추천 4곳

경북 청송 맛집 추천 7곳

 

이상 울릉도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도 맛집 추천 5곳 전남 여행  (0) 2022.05.02
전북 임실 맛집 추천 7곳  (1) 2022.05.02
용인 수지 맛집 추천 7곳  (0) 2022.05.02
영덕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0) 2022.05.02
양재역 맛집 베스트 10 추천  (0) 2022.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