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대부도 펜션 추천 4곳 경기도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대부도 펜션으로는 블루이펜션, 바다와소나무펜션, 포도향기펜션, 알라딘펜션이 있다.

 

♪ Contents

 

  1. 블루이펜션
  2. 바다와소나무펜션
  3. 포도향기펜션
  4. 알라딘펜션

 

1. 블루이펜션 (대부도 펜션 추천)

 

 

서울에서 1시간 30분 거리로 대부도 최북단에 있는 구봉도의 전망 좋은 바닷가에 자리하고 있다. 썰물 때는 온 가족이 해변에서 조개잡이와 낙지를 잡는 갯벌체험을, 밀물 때는 배낚시와 고기잡이(그물 대여)를 즐길 수 있다. 앞이 탁 트인 바다를 보유한 펜션 뒤에는 바다 낚시터가 있어 항시 낚시를 즐길 수 있고, 조용한 바다가 좋아서 방문한 여행객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평안하고 안락한 쉼터 속에서 만들어볼 수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구봉 타운 길 49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해수욕장, 세미나실

 

 

2. 바다와소나무펜션 (대부도 펜션 추천)

 

 

대부도의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지는 바다와 소나무 펜션이다. 바다와 소나무 펜션은 전 객실 오션뷰로 서해 바다의 멋진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며, 우드 인테리어로 따뜻함을 더해 머무르는 내내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오션뷰를 만끽하며 오붓하게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다. 바다와 소나무 펜션만의 특별함은 액티비티 시설에 있는데, 야외 수영장부터 노래방, 족구장, 미니 골프연습장까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기며 힐링하기에 제격이다.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남로 310(대부남동) 바다와 소나무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노래방, 바다전망, 해수욕장, 와이파이, 족구장

 

 

3. 포도향기펜션 (대부도 펜션 추천)

 

대부도 구봉도 유원지 해변에 위치해 있는 포도향기 펜션이다. 펜션 뒷동산에서 서해안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서해바다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독립형 펜션으로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진 아름다운 집이다. 해변에서 갯벌체험과 바다낚시도 즐길 수 있으며, 각 동별 전용 테라스에서 바비큐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변의 놀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독립형펜션 포도향기 펜션에서 사랑하는 친구,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볼 수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102-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해수욕장, 독채 객실

 

 

4. 알라딘펜션 (대부도 펜션 추천)

 

 

최신 테마형 커플 전용 펜션으로 객실은 전체 10개실(커플 전용 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꾸며져 있다. 각 객실 구조는 바다전망 테라스(바다와의 거리 2m)로 구성되어 있다. 서해의 일출 및 낙조를 테라스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펜션과 바다가 맞닿아 있어 최고의 위치와 갯벌체험 및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152(대부북동)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안산 맛집 베스트10 추천

안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포천 숙소 추천 5곳

 

이상 대부도 펜션 추천 4곳 경기도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