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홍천 펜션 추천 5곳 강원도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홍천 펜션으로는 픽션하우스펜션, 우노하우스풀빌라, 안가여관펜션, 마로니에펜션, 아레나펜션이 있다.

 

♪ Contents

 

  1. 픽션하우스펜션
  2. 우노하우스풀빌라
  3. 안가여관펜션
  4. 마로니에펜션
  5. 아레나펜션

 

1. 픽션하우스펜션 (홍천 펜션 추천)

 

 

픽션 하우스는 자연 속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픽션하우스는 산장 느낌의 펜션으로 아늑하고 전망이 좋아 휴양하기에 제격이다. 예쁜 목조 인테리어, 잘 가꾸어진 정원, 마운틴뷰가 한데 어우러져 분위기도 좋다. 전 객실에서도 마운틴뷰가 펼쳐져 보는 것만으로 충분히 힐링할 수 있다.

 

일상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걱정은 싹 사라지고 마음까지 편안해진다. 펜션 바로 옆에는 계곡이 있어 무더운 여름에 물놀이 걱정이 없다. 데크길도 마련되어 있어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산책도 가능하다. 자연 속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으며 힐링 여행을 즐겨볼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구룡밭길 71-15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계곡 인접, 복층구조, 독채 객실, 상비약

 

 

2. 우노하우스풀빌라 (홍천 펜션 추천)

 

조용한 홍천 시골마을, 그 적막을 깨뜨린 굉장한 풀빌라이다. 우노 하우스 그 두 번째 이야기 우노하우스 홍천점은 풀빌라의 새롭고, 멋진 시작을 알리는 새로운 경험이다. 프라이빗함에 더욱더 프라이빗함을 더한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공작산로 261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조식 뷔페, 와이파이, 계곡 인접, 복층구조, 기본양념

 

 

3. 안가여관펜션 (홍천 펜션 추천)

 

 

자연을 벗 삼아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안가 여관 펜션이다. 안가 여관 펜션은 양평 자연휴양림, 소리산 계곡, 팔봉산, 용문산 관광지 등 천혜의 자연과 함께 할 수 있어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독채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하게 머무르기 좋고 개별 테라스에서 멋진 풍경을 보며 바비큐 파티도 할 수 있다.

 

특히 사전에 예약만 하면 안가 여관에서 판매하는 바비큐 패키지 구입이 가능한데, 맛있는 고기부터 수제 소시지, 치킨, 식사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바비큐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한번 구입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서로 2275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독채 객실, 기본양념, 상비약

 

 

4. 마로니에펜션 (홍천 펜션 추천)

 

마로니에 펜션은 전 객실 홍천강변의 풍경이 펼쳐지는 곳으로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요함과 자연이 주는 여유로움을 느끼며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스파와 차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어 머무르는 동안 홍천강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하기 좋다. 차량 7분 거리에는 비발디파크가 있어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 곳이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도롱골 길 147번 길 33-3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체험, 커피숍

 

 

5. 아레나펜션 (홍천 펜션 추천)

 

 

아레나 펜션은 홍천의 청정 자연 속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캠핑을 떠날 계획이라면 아레나 펜션을 추천한다. 공기 좋고 경치 좋은 자연 속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하기 좋다. 테라스에서 마운틴뷰를 감상하며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고 여름에는 야외 수영장에서 신나게 수영도 가능하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노일로 344-13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복층, 독채 객실, 글램핑, 기본양념, 커피숍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원도 홍천 풀빌라 펜션 추천 5곳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강원도 여행지 추천)

양양 숙소 추천 4곳 강원도 여행 숙박

 

이상 홍천 펜션 추천 5곳 강원도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