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대구 호텔 추천 6곳

룩스온 2022. 3. 2. 16:54

이번 글에서는 대구 호텔 추천 6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대구 호텔로는 리버틴 호텔, 호텔 인터불고 대구, 호텔 수성, 대구 메리어트 호텔, 엘디스 리젠트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가 있다.

 

♪ Contents

 

  1. 리버틴 호텔
  2. 호텔 인터불고 대구
  3. 호텔 수성
  4. 대구 메리어트 호텔
  5. 엘디스 리젠트 호텔
  6.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1. 리버틴 호텔 (대구 호텔 추천)

 

 

리버틴 호텔은 대구 번화가에 자리해 있어 대구의 인근 명소들을 편리하게 구경할 수 있다. 이 호텔에서 약 5분만 걸어가면 동성로 로데오거리와 교동시장을 방문할 수 있고, 그 밖에도 서문시장과 김광석 거리는 차로 약 10분 내로 갈 수 있다. 이 호텔은 대구 1호선 중앙로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경부선 대구역은 걸어서 약 10분, 대구 국제공항은 차로 약 30분 내로 갈 수 있다.

 

‣ 주소 : 대구 중구 경상감영 길 193

‣ 주요시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2. 호텔 인터불고 대구 (대구 호텔 추천)

 

호텔 인터불고 대구는 금호강 옆에 위치한 대구 유일 5성급 호텔로서 가성비 좋은 객실을 제공하고 있다. 호텔 인터불고 대구는 망우공원에서 도보 약 5분 거리 이내에 있다. 차로 이동할 시 동대구복합환승센터에서 약 10분 거리, 대구 국제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호텔 외부에는 전용 주차장이 갖춰져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귀중품 보관 서비스,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선 인터넷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외국인 전용 카지노, 당구장, 스크린 골프 및 노래방과 같이 다양한 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투숙 중에 웨딩을 준비할 수 있는 한복 샵, 웨딩샵, 스튜디오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대구 수성구 팔현길 212

‣ 주요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3. 호텔 수성 (대구 호텔 추천)

 

 

호텔 수성은 대구 2호선 수성못 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KTX 동대구역은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주변 명소로는 야경이 아름다운 수성못이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산책하기에 좋으며 3,000여 평의 대규모 허브정원인 힐 크레스트는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호텔 신관의 야외에는 전천후 노천탕, 수영장, 이벤트 탕이 있으며 실내에는 사우나 시설과 헬스장 및 GX룸이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H층에는 사계절 이용 가능한 루프탑 온천도 준비되어 있다.

 

‣ 주소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06-7

‣ 주요시설 : 매일 하우스키핑, 회의/연회 시설, 스파, 미용실

 

 

4. 대구 메리어트 호텔 (대구 호텔 추천)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대구 최초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5성급 호텔로서,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까지는 동대구 지하철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KTX역인 동대구역과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터미널이 함께 있는 복합환승센터와도 도보로 약 5분 이내 이동 가능하다.

 

‣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 26길 6

‣ 주요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5. 엘디스 리젠트 호텔 (대구 호텔 추천)

 

 

엘디스 리젠트 호텔은 대구 2, 3호선 청라언덕 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지하철로 두 정거장이면 김광석 다시 그리길 길까지 가볼 수 있으며 이월드는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또한, 먹거리가 다양한 서문시장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다. 대구에 자리한 이 호텔에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다.

 

‣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33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24시간 보안,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6.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대구 호텔 추천)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는 대구 1호선 중앙로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다. 대구의 번화가인 동성로와 아주 가까이에 있으며 대구 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KTX 동대구역까지는 차로 15분이면 갈 수 있다. 대구에 자리한 이 호텔에는 온수 수영장, 사우나,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갖춰져 있다.

 

‣ 주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11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대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경북 경주 호텔 추천 6곳

포항 펜션 추천 5곳

 

이상 대구 호텔 추천 6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단양 펜션 추천 5곳  (0) 2022.03.02
역삼역 맛집 베스트10 추천  (0) 2022.03.02
경북 경주 호텔 추천 6곳  (0) 2022.03.02
경남 창원 맛집 현지인 추천 7곳  (0) 2022.03.02
경남 거제 펜션 추천 5곳  (0) 2022.03.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