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오사카 찐 맛집 리스트 추천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일본 오사카시는 혼슈 긴키 지방의 요도가와 강 하구 오사카 만에 위치해 있으며, 일본에서 도쿄 다음으로 규모가 크다.

 

오사카는 규모가 큰 지역이기 때문에 단기간에 모든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는 없다. 주요 명소로는 오사카성, 도톤보리 상점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 덴포잔 대관람차 등을 꼽을 수 있다.

 

 

1. 다이안

 

 

일본 오사카 찐 맛집인 다이안은 모던한 감성을 가지면서도 전통을 지키는 곳으로 화려한 가이세키라기보다는 정갈하고 담백한 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하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미슐랭 3스타를 받은 곳이다.

 

 

2. 동양정

 

함박 스테이크 맛집인 동양정은 교토에서 시작되어 1897년부터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는 역사와 전통을 지키는 집이다. 동양정의 함박 스테이크를 맛보려면 웨이팅은 기본이지만, 기다려서 먹을만큼 맛있는 곳으로 토마토 샐러드와 함박 스테이크, 오므라이스가 유명한 오사카 찐 맛집이다.

 

 

3. 홋쿄쿠세이

 

 

일본 오사카 맛집 홋쿄쿠세이는 80년이 넘는 전통 가옥의 다다미 방에 앉아 일본 정원을 내려다보며 오므라이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것이 더 저렴하며, 치킨 오므라이스가 특히 인기 있는 메뉴이다.

 

 

4. 모토무라 규카츠

 

오사카 난바 근처에 있는 모토부라 규카츠는 인기 많은 유명한 식당이다. 웨이팅이 길지만, 맛있는 규카츠를 맛본다면 아깝지 않은 시간이라고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맛있는 곳이다. 오사카에 방문한다면 꼭 방문해보기를 추천하는 맛집이다.

 

 

5. 카무쿠라

 

오사카 TV 3년 연속 라멘 1위의 카무쿠라는 다른 라멘 가게의 국물이 진한 색이라면, 카무쿠라의 국물은 맑고 깔끔하다. 부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라멘으로 부족하다면 김치나 계란을 라멘에 추가해서 넣어먹을 수 있는 오사카 찐 맛집이다.

 

 

6. 이치미젠

 

일본 오사카 맛집 이치미젠은 식신로드 오사카편에 소개된 텐동 맛집이다. 이치미젠의 텐동은 특유의 소스와 함께 밥과 비벼먹으면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7. 킨류라멘 금룡라면

 

킨류라멘 금룡라면은 도톤보리 중심거리에도 있고, 도톤보리에서 난바역 가는 길에도 하나 있다. 난바역 가는 길에 있는 킨류라멘은 서서 먹어야 하는 곳이고, 도톤보리에 있는 킨류라멘은 편하게 앉아서도 먹을 수 있도록 좌석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8. 하리쥬

 

오사카 하리쥬는 스키야키와 샤브샤브로 너무나도 유명한 곳이다. 고기의 품질만으로 찾는 손님도 있다고 한다. 2층에는 다다미방도 있어 가족단위 단체 식사에도 좋은 곳은 오사카 맛집이다.

 

 

9. 홉 슈크림

 

홉 슈크림은 보통의 슈크림과는 달리 바삭바삭한 슈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인 곳이다. 주문을 하면 그 자리에서 크림을 넣어준다. 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홉슈 아이스도 인기이니 맛보길 추천한다.

 

 

10. 미즈노

 

미즈노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오코노미야키 맛집이다. 하지만 줄을 서는 동안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해놓았기 때문에 음식이 빨리 제공되는 편이다. 한국어 메뉴는 없지만, 영어메뉴가 있다.

 

 

이상 일본 오사카 찐 맛집 리스트 추천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