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추운 겨울, 일본 교토에 위치한 따뜻한 온천과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가족과 함께 여행으로 가기 좋은 추천 료칸 숙소 5곳에 대해 소개하겠다.

 

1. 료칸 료쿠후소

 

 

일본 교토 겨울 온천여행 추천 숙소인 료칸 료쿠후소는 가리스마 노선의 고조(교토시에) 8번 출구 도보 6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교토타워가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니조성과 니시키 시장이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다.

 

 

호텔은 교토에 있는 4성급 호텔이며 독특하고 우아하다. 또한 카페, 룸서비스, 마사지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료칸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2. 토게츠테이

 

 

쿄토 료칸 토게츠테이는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토게츠교까지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다. 료칸에는 25개의 객실이 있으며 냉장고, 샤워 시설 및 차 메이커도 갖춰져 있어 일본 교토 겨울 온천 여행으로 좋은 곳이다.

 

각 객실에 욕조, 헤어드라이어 등이 갖춰진 욕실이 있다. 아라시야마역과 토게츠테이의 가까운 거리 덕분에 교토 인근 지역을 편리하게 구경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는 각양각색의 인기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서 있어서 현지 음식과 여러 나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3. 료칸 야마자키

 

 

교토 겨울 온천 여행에 제격인 숙소 료칸 야마자키는 교토의 관광지를 둘러보기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료칸에서 차로 15분만 가시면 금각사라고 불리는 킨카쿠지가 있으며 교토 최대의 번화가인 기온 거리가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료칸의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료칸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4. 기온 료칸 가라쿠

 

 

기온 료칸 가라쿠는 주변 관광 명소를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를 갖추고 있다. 이 료칸에서는 마사지, 뷰티살롱, 미팅 시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가족 겨울 교토 여행으로 좋은 곳이다.

 

주변에 다양한 맛집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맛있는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그 밖에도, 기온시조역, 카와라마치역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교토 및 주변 지역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5. 타즈루

 

 

타즈루의 주변 관광지로는 기온 거리가 차로 5분, 교토 타워가 차로 10분, 니조 성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또한, 간사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1시간 20분이 소요된다.

 

시크한 디자인의 이 료칸에는 룸서비스, 회의실, 마사지 등이 완비되어 있다. 료칸 내부 레스토랑에서는 점심, 저녁 식사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객실에서 멀리 나가지 않고도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겨울 일본 삿포로 커플 여행 호텔 료칸 숙소 추천 베스트 5

이번 글에서는 겨울 일본 삿포로 커플 여행 호텔 료칸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겨울 일본 삿포로 커플이 가면 좋을 호텔 숙소로는 도큐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미츠이

adeukes.tistory.com

 

일본 겨울 여행 후쿠오카 근교 유후인 온천 료칸 숙소 추천 베스트 5

이번 글에서는 일본 겨울 여행 후쿠오카 근교 유후인 온천 료칸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후쿠오카 근교 유후인 온천 추천 료칸 숙소로는 유후인 바이엔, 무소엔, 유후인

adeukes.tistory.com

 

이상 일본 교토 겨울 온천 가족 여행 료칸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