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겨울 캠핑 음식 밀키트 요리 추천 제품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찬 바람 부는 겨울, 캠핑장에서 캠프파이어를 하며 맛있고 따뜻한 요리를 먹으며 설경을 감상하는 건 낭만적인 일이다. 겨울과 어울리는 캠핑 밀키트 요리 제품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1. 모노키친 소고기 스키야키

 

 

모노키친의 소고기 스키야키는 일본 간사이풍 스타일로 만들어낸 국물 요리다. 스키야키는 소고기를 먼저 익힌 후, 육수와 함께 각종 채소와 두부를 자작하게 졸여서 먹는 요리다.

 

밀키트에는 소고기 목심을 황금 두께인 1.8㎜로 썰어 넣었으며, 정통 스키야키 타레 소스에 재워진 채로 제공된다. 양념육을 해동한 후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물과 함께 가열하고, 끓어오를 때 나머지 재료를 넣고 가열하면 완성된다.

 

 

2.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하림의 닭한마리 칼국수는 진하고 담백한 맛의 칼국수 밀키트다. 제품명 그대로 닭 한 마리와 칼국수를 품은 구성으로, 실하고 신선한 100% 국내산 닭은 부위별로 깨끗하게 손질돼 담겨있다.

 

다양한 채소와 칼국수, 국내산 닭과 무, 멸치로 만든 육수용 치킨스톡은 모두 개별 포장돼 있어, 위생의 측면에서는 우려하지 않아도 좋다. 닭의 살은 퍽퍽하지 않으며, 육수의 맛은 깊고 진해 누구나 좋아할 맛을 보여준다.

 

 

3. 엄지척 곱도리탕 밀키트

 

 

닭도리탕에 소곱창이 들어간 음식을 곱도리탕이라고 부른다. 엄지척 곱도리탕 밀키트는 곱도리탕의 본고장인 부산 지역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비법 소스로 끓인 국물과 부드러운 닭, 고소한 곱창, 부산의 명물인 물떡이 어우러진 밀키트다.

 

닭은 국내산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으며, 물떡은 계속 끓여내도 퍼지지 않는 쫀득함을 가지고 있다. 제품에 포함된 비법 소스는 자극적인 조미료나 화학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로만 맛을 냈다.

 

 

4. 이모가 있는 집 송탄식 부대찌개

 

서울 강남 지역에서 부대찌개 단일 메뉴로 1970년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사랑받는 맛집이 이모가 있는 집이다. 이곳의 부대찌개는 베이크드 빈과 치즈를 넣어, 녹진하면서도 깊이 있는 송탄식으로 끓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곳의 메뉴를 밀키트로 만든 송탄식 부대찌개 제품은 양념을 포함한 모든 재료를 한 팩에 담아 포장해, 물과 냄비만 있으면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구성을 취하고 있다.

 

 

5. 강태현 세프 청국장찌개

 

강태현 셰프는 대통령의 식사를 책임져온 청와대 출신 유명 셰프다. 그의 이름을 달고 출시된 강태현 셰프 청국장찌개는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뭉근하게 끓여낸 제품이다.

 

오랜 시간 끓이지 않아도 5분 만에 완벽한 맛의 청국장을 만날 수 있다. 국내산 두부와 무, 호박, 대파를 푸짐하게 담아, 다른 재료를 넣지 않더라도 든든한 청국장을 쉽게 만들어 낼 수 있는 구성의 밀키트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가을 겨울 인기 아우터 브랜드 종류 순위 추천 8

이번 글에서는 가을 겨울 인기 아우터 브랜드 종류 순위 추천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쌀쌀한 바람이 피부에 와 닿는다.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

adeukes.tistory.com

 

차박 캠핑 여행 차량 준비물 꿀팁 명소 총정리

이번 글에서는 차박 캠핑 여행 차량 준비물 꿀팁 명소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직접 텐트를 치고 야영을 하는 캠핑부터 모든 것이 준비돼 있는 편안한 글램핑, 여행과 집 같은 캠핑

adeukes.tistory.com

 

전국 포토제닉한 글램핑장 추천 베스트 7

이번 글에서는 전국 포토제닉 한 글램핑장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하다(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조합해 만든 레저업계의 신조어다. 글램핑장은 텐트

adeukes.tistory.com

 

이상 겨울 캠핑 음식 밀키트 요리 추천 제품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