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여행 나라 밤 야간 즐길거리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라는 술집보다 사찰이 더 많은 작은 옛 도시이기 때문에 이곳의 나이트라이프는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 많은데요 물론 라이브 밴드의 공연을 감상하거나 나라에서 유명한 사케를 시음할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근처의 이자카야에서 친구들과 맛있는 안주와 술을 즐길 수도 있죠. 나라의 나이트라이프 모험을 떠나신다면 긴테츠 나라역 근처의 상점가에서 시작해 보는 걸 추천해 드려요. 식당, 카페, 술집, 바가 많거든요. 나라마치라고 불리는 나라의 구 시가지에는 독특한 매력의 일본식 바가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퇴근 후 시원한 맥주와 국수 한 그릇에 수다를 떨면서 하루를 마루리하는 현지인과 회사원을 만날 수 있죠. 함께 맥주 한 잔을 하며 대화에 어울려 보는 건 어떨까요? 일본 나라 밤 야간 즐길거리 가볼만한곳 명소로는 쿠라모토 호슈쿠, 하루시카 양조장, 핫 스태프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쿠라모토 호슈쿠
  2. 하루시카 양조장
  3. 핫 스태프

 

1. 쿠라모토 호슈쿠

 

 

일본 여행 나라 밤 야간 즐길거리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일본의 사케 제조업체인 나라 토요사와 주조에서 직접 운영하는 쿠라모토 호슈쿠는 사케 시음회로도 유명한 선술집이에요. 퇴근 후 집으로 향하기 전에 가볍게 요기를 하거나 사케 또는 맥주를 마시기 위해 들르는 단골 손님이 많은데요.

 

특히 긴테츠 나라역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죠.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급 사케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보실 수 있어요.

 

- 주소 : 나라현 나라시 히가시무키 8 나라 긴테츠 빌딩 지하 1층

 

 

2. 하루시카 양조장

 

일본 여행 나라 밤 야간 즐길거리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나라는 양조의 발상지이자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도시에요. 그만큼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술인 사케와 나라를 따로 떼어놓고 생각하기는 어렵죠. 사케의 역사는 나라가 일본의 수도였던 8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고 해요.

 

하루시카 양조장은 이렇게 긴 역사를 가진 사케를 맛보기 가장 좋은 곳이에요. 500엔으로 6종류의 사케를 맛보고 기념 유리잔도 받아 보세요.

 

- 주소 : 나라현 나라시 후쿠치인초 24-1(〒630-8381)

 

 

3. 핫 스태프

 

 

일본 여행 나라 밤 야간 즐길거리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핫 스태프는 나라에서 가장 활기 넘치는 뮤직바 중 하나예요. 정기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이 열리는 곳이죠. 일주일 내내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인기 있는 밴드 공연에는 입장료가 부과될 때도 있어요.

 

핫 스태프에서는 일본, 서양, 일부 텍사스 멕시코 요리 등 다양한 음료와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일본식 카레를 얹은 오믈렛이 인기입니다. 이곳은 나라에서 술을 몇 잔 마시면서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편안하고 친근한 바 겸 레스토랑이에요.

 

- 주소 : 나라현 나라시 사이다이지 혼마치(〒631-0816)

 

 

이상 일본 여행 나라 밤 야간 즐길거리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