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바는 같은 이름의 호수 유역에 있는 고급스러운 도시예요. 스위스에서 두 번째로 큰 이 도시는 호화로운 호텔, 독립 부티크, 고급 보석상들이 있고, 훌륭한 레스토랑과 군침이 돌게 하는 맛있는 초콜릿을 맛볼 수 있는 곳이죠.

 

제네바는 세계보건기구, 세계무역기구, 국제 적십자위원회, 세계은행, 유엔과 같은 세계 최대 규모 단체들의 거점이기도 해요. 그렇긴 하지만 고풍스럽고 유서 깊은 측면도 있는 도시여서, 그림 같은 올드 타운과 많은 갤러리와 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어요.

 

이 매혹적인 도시에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너무 많으니, 주요 명소를 중심으로 하루 동안 즐길거리 10가지만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스위스 제네바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로는 파키 디스트릭트, 파텍 필립 시계 박물관, 불러바드 헬베티크의 프로마제리 브루옹, 몽 살레브, 팔레 데 나시옹, 세인트 피에르 대성당, 방 데 파퀴, 제네바 호수와 워터젯, 제네바 구시가지, 부르-드-푸르 광장이 있습니다.

 

♪ Contents

 

  1. 파키 디스트릭트
  2. 파텍 필립 시계 박물관
  3. 불러바드 헬베티크의 프로마제리 브루옹몽
  4. 살레브
  5. 팔레 데 나시옹
  6. 세인트 피에르 대성당
  7. 방 데 파퀴
  8. 제네바 호수와 워터젯
  9. 제네바 구시가지
  10. 부르-드-푸르 광장

 

1. 파키 디스트릭트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파키 디스트릭트는 제네바에서 비교적 작은 지역이지만 분위기와 나이트라이프 때문에 명성이 자자한 곳이에요. 제네바 호수의 서쪽 유역에 있는 파키 디스트릭트는 활기찬 바, 활발한 클럽과 남아시아, 중동, 지중해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옵션이 모두 준비되어 있는 번화한 곳이에요.

 

어느 정도는 초라하고도 평온한 느낌을 동시에 가진 이 동네에는 홍등가가 있으며 고급 호텔과 세련된 칵테일 바도 있어요. 편안한 분위기의 레 생크 포르트에서 와인 한 병으로 저녁을 시작한 다음 밤을 즐기러 출발해보세요.

 

- 주소 : Geneva, Switzerland

 

 

2. 파텍 필립 시계 박물관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플렝팔레 지역에 있는 아름답게 복원된 이 아르 데코 건물에는 파텍 필립 시계 박물관이 있어요. 스위스는 시계 제조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인데요. 이 매혹적인 박물관은 16세기 초반부터 명품 브랜드가 제조하는 현대 시계에 이르기까지 시간 여행을 해볼 수 있는 곳이에요. 미리 계획을 세우고 가이드 투어를 예약하여 방문하는 시간을 최대로 활용해보세요.

 

- 주소 : Patek Philippe Museum, Rue des Vieux-Grenadiers 7, 1205 Geneva, Switzerland

 

 

3. 불러바드 헬베티크의 프로마제리 브루옹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그토록 유명한 제네바의 음식을 맛보지 않는다면 이곳을 제대로 여행했다고 할 수 없겠죠. 독특한 구멍이 있는 스위스 치즈와 린트, 토블레로네, 밀카 같은 스위스 초콜릿은 꼭 맛봐야 할 음식이에요.

 

불러바드 헬베티크의 프로마제리 브루옹을 방문하여 도시 최고의 치즈를 맛보세요. 그런 다음 처음부터 끝까지 초콜릿 만드는 과정을 하는 유일한 공장인 파바르거에서 가이드 투어에도 참가해보세요. 그곳의 워크샵 중 하나에서 직접 초콜릿 제작을 해볼 수 있어요.

 

- 주소 : Geneva, Switzerland

 

 

4. 몽 살레브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몽 살레브는 '제네바 발코니'로 불리는 프랑스 프리알프스 산맥의 일부로 제네바 호수와 도시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제네바의 중심에서 불과 20km 떨어진 곳에 있어서 자동차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갈 수 있고 활기찬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1,379m의 정상까지 등반할 수 있는 등산로도 여러 개 있어요. 하지만 경치를 즐기기 위해 용감한 등반가가 될 필요는 없어요. 다리도 안 아프고 빠르게 올라갈 수 있는 케이블카가 있으니까요.

 

- 주소 : Geneva, Switzerland

 

 

5. 팔레 데 나시옹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유명한 팔레 데 나시옹은 애비뉴 드 라 패를 따라 아리아나 공원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요. 유엔의 유럽 본부가 있는 곳으로, 뉴욕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유엔 센터이기도 해요. 가이드 투어를 매일 이용할 수 있고, 경내와 건물을 둘러보고 멋진 회의실과 아름다운 천장 벽화로 장식된 인상 깊은 대회의실도 방문해보세요.

 

- 주소 : Palais des Nations, 1211 Geneva, Switzerland

 

 

6. 세인트 피에르 대성당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제네바의 구시가지 중심부에 위치한 언덕에는 세인트 피에르 대성당이 있어서 올라가 볼 만해요. 대성당은 1160년에서 1252년 사이에 로마 가톨릭 교회로 지어졌지만 개혁 개신교회가 되었고 16세기 중반에 프랑스 신학자이자 개혁가인 장 칼뱅이 설교한 곳으로 유명하죠.

 

현재에도 여전히 아름답고 화려한 장식과 스테인드글라스 창문뿐만 아니라 칼빈이 앉았던 나무 의자도 구경할 수 있어요. 탑 계단을 올라가면 꼭대기에서 멋진 전망도 즐길 수 있어요.

 

- 주소 : Cathedrale de St-Pierre, Place du Bourg-de-Four 24, 1204 Geneva, Switzerland

 

 

7. 방 데 파퀴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파퀴 디스트릭트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아주 인기 있는 대중목욕탕과 해변인 방 데 파퀴가 있어요. 이 대중목욕탕은 제네바 호수의 서쪽 산책로에 있는 인공 반도에 지어졌는데요.

 

주변에는 활기찬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여름철에 현지 주민과 관광객들이 일광욕을 즐기러 몰려드는 곳이에요. 호수와 워터젯의 놀라운 전망을 자랑하는 이곳보다 오후 휴식을 취하기에 더 좋은 없을 거예요. 추운 계절에는 목욕탕이 사우나로 바뀌기 때문에 겨울에 방문해도 감기에 걸릴 염려는 없어요.

 

- 주소 : Bains des Pâquis, Quai du Mont-Blanc 30, 1201 Genève, Switzerland

 

 

8. 제네바 호수와 워터젯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제네바시는 유럽에서 가장 큰 고산 호수인 제네바 호수 유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눈 덮인 스위스 알프스의 멋진 절경을 배경으로 한 도시이죠. 호숫가 산책로를 따라 산책하면서 카메라를 준비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흠뻑 젖어 들어보세요. 의심의 여지없이, 풍경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건 워터젯일 거예요. 140m의 물기둥이 하늘 높이 치솟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분수거든요.

 

- 주소 : Jet d’Eau, Quai Gustave-Ador, 1207 Geneva, Switzerland

 

 

9. 제네바 구시가지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제네바 구시가지의 보물과 매력을 구경하면서 자갈길로 얽힌 미로에 빠져들어 보세요. 고대 제네바와 그 도시가 상징하는 모든 것들을 선보이는 구시가지에는 무수한 박물관, 갤러리, 매혹적인 역사적 명소가 기다리고 있어요.

 

제네바 정부 본부인 상징적인 오텔 드 빌을 방문하고, 제네바의 가장 오래된 주택인 12세기 타벨 하우스에서 도시의 과거를 엿본 다음, 세인트 피에르 대성당 내부의 눈부신 스테인드글라스 창문도 구경하러 가보세요.

 

- 주소 : Geneva, Switzerland

 

 

10. 부르-드-푸르 광장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열 번째! 구시가지의 주요한 중심점일뿐만 아니라 도시 자체의 가장 오래된 보석 중 하나인 부르-드-푸르 광장은 고풍스럽지만 활기찬 곳이에요. 이 스플릿 레벨 광장에는 여유로운 카페와 비스트로가 줄지어 있어요.

 

하루를 위한 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커피를 마시거나 요기를 하거나 주변을 구경하기에 알맞은 곳이죠. 화려한 꽃으로 장식된 18세기의 아름다운 분수대에서 시작해서 부르-드-푸르 광장을 출발지로 도시의 여러 곳을 구경해보세요.

 

- 주소 : Place du Bourg-de-Four, 1204 Geneva, Switzerland

 

 

이상 스위스 제네바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