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영국 여행 런던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국의 수도 런던은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가 살아 숨 쉬는 도시로, 런던 특유의 멋진 감성을 느끼기 위한 여행객들이 꾸준히 방문하는 도시입니다.

 

특히 런던은 흐리고 비 오는 날씨가 잦아 쓸쓸하고 운치 있는 도시 분위기가 매력적인데요. 하지만 여행객에게는 비 오는 날씨가 반갑지만은 않죠. 그래서 런던에서 비 오는 날 방문하기 좋은 실내 중심 여행지를 모아봤어요.

 

실내에서 런던의 비 오는 풍경을 바라보면 비 오는 날씨도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여행이 될 거예요. 영국 런던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로는 해로드 백화점, 자연사 박물관, 코벤트 가든, 테이트 모던, 대영박물관, 내셔널 갤러리, 2층 버스 투어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해로드 백화점
  2. 자연사 박물관
  3. 코벤트 가든
  4. 테이트 모던
  5. 대영박물관
  6. 내셔널 갤러리
  7. 2층 버스 투어

 

1. 해로드 백화점

 

 

영국 여행 런던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해로드 백화점은 1849년에 설립된 전통적인 백화점으로 유럽 최고의 백화점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영국은 물론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있으며 영국 왕실에 납품되는 물건이 판매되는 로열 백화점으로도 알려진 곳이에요. 명실 공히 큰 규모에 웅장하고 고풍스러운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쇼핑을 하지 않아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에 비 오는 날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을 백화점으로 추천합니다.

 

- 주소 : 87-135 Brompton Rd, Knightsbridge, London SW1X 7XL 영국

 

 

2. 자연사 박물관

 

영국 여행 런던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런던 자연사 박물관은 1881년 대영박물관에서 자연과학 분야 소장품만을 분리해 개관한 박물관입니다.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 촬영지로도 유명해 관광객들로 늘 붐비는 곳인데요. 크게 4가지 구역으로 나뉘는 내부는 공룡 화석 관찰, 생명체의 표본 관람, 지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약 7,000만여 점의 작품을 소장한 세계 최대 규모의 박물관인 만큼 방문할 가치가 높은 곳입니다.

 

- 주소 : Cromwell Rd, South Kensington, London SW7 5BD 영국

 

 

3. 코벤트 가든

 

 

영국 여행 런던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코벤트 가든은 과거 수도원의 텃밭에서 자란 각종 채소를 판매하던 시장이었으나 현재는 런던을 찾는 관광객들의 필수 관광지가 된 광장입니다. 액자와 찻잔 등의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주빌리 마켓, 수제 양복과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애플 마켓 등 다양한 상점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유리로 된 천장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궂은 날씨에도 실내 쇼핑을 할 수 있어요. 또한 코벤트 가든 일대의 골목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 펍 등이 들어서 있어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 주소 : 14 James St, Covent Garden, London WC2E 8BU 영국

 

 

4. 테이트 모던

 

영국 여행 런던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테이트 모던은 벽돌로 지어진 공장의 외관을 하고 있는 특별한 미술관입니다. 산업혁명 시절 화력발전소로 사용되었던 건물을 오늘날 현대미술 박물관으로 개조한 곳인데요. 20세기 이후의 현대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카페, 레스토랑 등 여러 시설이 갖춰져 있어 인기 있는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7층에 위치한 카페와 레스토랑에서는 아름다운 런던의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데요. 항상 아름다운 풍경이지만 일몰 시간에 방문하면 런던의 멋진 석양을 바라볼 수 있답니다.

 

- 주소 : Bankside, London SE1 9TG 영국

 

 

5. 대영박물관

 

 

영국 여행 런던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대영 박물관은 1759년 세계 최초로 대중에게 개방된 박물관입니다. 또한 200만 년에 걸친 인류 역사와 문화를 15만여 개의 작품으로 보여주고 있어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박물관이에요. 그래서 어떤 전시물을 먼저 볼지, 입구에 비치된 지도를 통해 잘 계획을 짜서 관람하는 것이 좋아요. 게다가 박물관 내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스콘과 영국 차를 마시며 티타임도 가질 수 있어 비 오는 날 관광지로 손색없는 곳입니다.

 

- 주소 : Great Russell St, Bloomsbury, London WC1B 3DG 영국

 

 

6. 내셔널 갤러리

 

영국 여행 런던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내셔널 갤러리는 런던의 국립 미술관으로 고흐, 세잔, 보티첼리 등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을 약 2,300여 점 보유하고 있는 큰 규모의 미술관입니다. 세계 3대 미술관으로도 꼽히고 있는 이곳은 중세부터 인상주의를 아우르는 서양미술사를 모두 볼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영국인들은 예술을 특권 계층만 향유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 있었기 때문에 오직 대중에게 개방할 목적으로 내셔널 갤러리를 만들었는데요. 그래서 입장료 없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 주소 : Trafalgar Square, Charing Cross, London WC2N 5DN 영국

 

 

7. 2층 버스 투어

 

영국 여행 런던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런던 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상징들 중에는 붉은색 2층 버스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런던에서는 이런 붉은색 2층 버스를 이용해 운영되는 시티 투어버스 프로그램이 많은 편이에요. 2층이 오픈 된 형태의 버스도 있지만, 천장이 있는 형태의 버스를 타면 비 오는 날에도 운치 있는 런던의 거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를 도는 기본적인 프로그램은 물론, 간단한 티 푸드와 함께 홍차를 마실 수 있는 ‘애프터눈 티 버스 투어’ 등 독특한 테마 투어버스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보세요.

 

- 주소 : 런던, 영국

 

 

이상 영국 여행 런던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