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로는 나고야의 아사히 맥주공장, 나고야성, 도요타 박물관, 히가시야마 동식물원, 아츠타 신궁, 도쿠가와 미술관,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이 있습니다.

 

♪ Contents

 

  1. 나고야의 아사히 맥주공장
  2. 나고야성
  3. 도요타 박물관
  4. 히가시야마 동식물원
  5. 아츠타 신궁
  6. 도쿠가와 미술관
  7.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

 

1. 나고야의 아사히 맥주공장

 

 

일본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첫 번째! 일본의 주요 음료기업 중 하나인 아사히 맥주는 나고야 인근에 공장을 두고 있어요.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맥주공장에서는 '마이 비어 스튜디오'라는 일일 워크숍을 진행하는데요. 시간 여유가 있다면 한 번 참가해 보세요.

 

일일 워크숍이 끝난 뒤 '나만의' 맥주를 맛보시려면 몇 달 뒤에 공장에 다시 와야 해요. 일정이 안 된다면 90분간의 공장 투어를 통해 아사히의 맥주 제조 공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맥주 제조의 첫 단계인 원료 선별부터 포장 섹션까지 맥주 제조의 시작과 끝을 살펴보세요. 투어가 끝나면 다양한 맥주나 아사히의 무알콜 음료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모리야마구 니시가와라초 318(〒463-0089)

 

 

2. 나고야성

 

일본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두 번째! 에도 시대 초기에 지어진 본래 나고야성은 1945년 폭격으로 파괴되었어요. 1959년 재건을 통해 본모습을 되찾았지만 내부는 에어컨과 엘리베이터가 있어 현대적인 분위기가 느껴지죠. 나고야성은 현재 박물관으로 이용되고 있는데요. 성 부지에서는 성문과 성의 구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성안에는 미닫이문과 아름답게 그려진 병풍, 도검, 투구를 비롯해 많은 에도 시대 유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올라가면 나고야의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유물은 호랑이머리에 돌고래의 몸을 한 금빛 킨사치 한 쌍입니다. 킨사치 하나의 무게는 88kg로, 18K 금으로 도금되어 있죠. 3월 말과 4월 초에는 성을 둘러싸고 있는 메이조 공원의 아름다운 벚꽃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혼마루 1-1(〒460-0031)

 

 

3. 도요타 박물관

 

 

일본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세 번째!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이 도요타의 전반적인 역사에 중점을 둔 공간이라면 도요타 박물관은 일본, 미국, 유럽의 자동차와 관련한 박물관이에요. 도요타 사이트에 따르면 '자동차는 우리의 생활 방식뿐만 아니라 사회 구조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1989년 개관한 박물관 본관에는 최초의 휘발유 차량이 개발된 시기인 19세기 말에서 현재까지 생산된 약 120대의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어요. 도요타 박물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1999년 4월에 문을 연 별관에서는 일본 자동차의 역사와 자동차가 우리의 삶과 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배워가실 수 있죠. 사전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가쿠테시 요코미치 41-100(〒480-1118)

 

 

4. 히가시야마 동식물원

 

일본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네 번째!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나고야의 히가시야마 동물원에 가는 걸 추천해 드려요. 1937년에 설립된 이곳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동물원 중 하나인데요. 북극곰부터 사자, 호랑이, 코끼리, 기린, 코알라, 새, 물고기 등 다양한 동물을 만나실 수 있어요. 전망대와 100m 높이의 레스토랑이 있는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에서 탁 트인 전망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히가시야마 식물원에는 벚나무가 3,000그루 심어져 있어요. 봄이 되면 벚꽃의 향연이 펼쳐지죠. 그 외에도 전통 일본식 정원, 영국식 정원, 온실, 곤충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많은 현지 주민은 이곳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해요. 히가시야마 동식물원의 부지는 상당이 넓은 편인데요. 부지 내에 놀이공원도 있을 정도입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치쿠사구 히가시야마 모토마치 3-70

 

 

5. 아츠타 신궁

 

 

일본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다섯 번째! 일본에서 가장 중요한 신사 중 하나로 꼽히는 아츠타 신궁은 약 1,900년 전에 설립되었습니다. 아츠타 신궁에는 일본 황실의 삼종신기 중 하나인 전설의 쿠사나기 검이 보관되어 있는데요. 아주 귀한 보물이기 때문에 실물을 볼 수 없어요.

 

이곳에 전시되어 있는 수천 가지의 중요한 문화유산은 모두 일본인이 기부한 유물이에요. 신관이 입는 복장, 가구, 거울, 옛 가면, 문서 등 종류도 다양하죠. 아츠타 신궁은 넓은 경내에 자리하고 있어요. 경내에 있는 작은 건물에서는 결혼식을 진행하거나 다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 메이조선 진구니시역 또는 메이테츠선 진구마에역에서 하차하면 오실 수 있어요.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아츠다구 1초메 1-1 진구(〒456-8585)

 

 

6. 도쿠가와 미술관

 

일본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여섯 번째! 1935년에 개관한 도쿠가와 미술관은 일본의 초대 쇼군인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유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삽화가 들어간 세계 최초의 소설인 겐지 이야기 두루마리가 일부 전시되어 있는데요. 사본을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사무라이 검, 장검, 화살과 갑옷, 쇼군의 개인용품, 가정용품 및 교육용 도구 등의 전시물을 감상하다 보면 마음을 뺏길 거예요. 도쿠가와 미술관은 다이묘 저택, 노 극장, 전통 다실의 일부분을 본떠 모형으로 재현해 두었습니다. 박물관 구내에 아름답게 조성된 선정원을 둘러보세요. 미술관에서는 일 년 내내 다양한 특별전이 열립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히가시구 도쿠가와초 1017(〒461-0023)

 

 

7.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

 

일본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일곱 번째! 많은 사람들이 나고야하면 일본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인 도요타를 떠올리죠. 사실 도요타는 나고야에서 동쪽으로 1시간 거리에 있는 도요타시에 본사를 두고 있어요. 일본의 발전에 관심이 있다면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에 들러 보세요. 이곳에는 도요타에서 발명한 장비가 실제로 가동되는 모습, 장비 가동 시연, 안내 비디오 등 4,000가지의 전시물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요타는 원래 방직회사에서 출발했는데요. 이 기념관은 직기를 소개하고 산업 및 기술의 주요 전환점을 보여주고 있어요. 도요타의 설립자인 사키치 도요타도 일본의 근대화와 산업 혁명에 크게 기여했죠. 남쪽 로비에서는 도요타의 유명한 '파트너 로봇'이 연주하는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니시구 노리타케신마치 4초메 1-35(〒451-0051)

 

 

이상 일본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