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인기 관광지 명소 추천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는 규모가 큰 지역이기 때문에 단기간에 모든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는 없습니다. 주요 명소로는 오사카성, 도톤보리 상점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 덴포잔 대관람차 등을 꼽을 수 있죠. 일본 역사에 관심이 있는 분께는 오사카부립 야요이문화박물관을 추천해 드립니다.

 

♪ Contents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2. 난슈지
  3. 오사카성
  4. 덴포잔 대관람차
  5. 도톤보리
  6. 시텐노지
  7.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인기 관광지 명소 추천 첫 번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가족,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곳이에요. 스누피, 슈렉, 뽀빠이와 같은 유명한 캐릭터와 인사도 나누고 유명한 영화를 테마로 한 많은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탈 수 있죠. 그중에서 쥬라기 공원, 죠스, 스파이더 맨 테마의 놀이기구가 가장 인기가 높아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는 허기가 질 틈이 없습니다. 일식부터 서양식, 가벼운 식사뿐만 아니라 디저트와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하거든요. 놀이기구를 타려면 20분 정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해요.

 

-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고노하나구 사쿠라지마 2초메 1-33(〒554-0031)

 

 

2. 난슈지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인기 관광지 명소 추천 두 번째! 난슈지는 1557년 당시 사카이를 통치한 무장 미요시 나가요시가 세운 절이에요. 이곳은 일본 최고의 차 명장인 센노 리큐가 다도를 만들고 시작한 곳으로 유명하죠. 난슈지는 화재로 한 차례 소실된 후 1617년에 재건되었어요. 경내에는 아름다운 선정원, 다실, 탑이 자리하고 있지요. 난슈지는 한카이선의 고료마에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소 : 오사카부 사카이시 사카이구 미나미하타고초히가시 3-1-2(〒590-0965)

 

 

3. 오사카성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인기 관광지 명소 추천 세 번째! 오사카성은 일본의 많은 옛 성들과 마찬가지로 역사의 풍파를 겪으며 여러 차례 손상되고 재건되었습니다. 현재는 일본에 남아 있는 가장 훌륭한 성 중 하나로 꼽히죠. 1583년에 세워진 오사카성은 1931년에 재건되어 지금의 모습을 갖추고 있는데요. 오사카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꼭대기 층에는 꼭 올라가 보세요. 봄이 되면 활짝 핀 벚꽃을 구경하러 일본 및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이 성 부지로 모여듭니다. 단풍이 예쁘게 물드는 가을에도 인기가 높아요. 본관 내부에 있는 성 박물관에는 검, 갑옷, 초상화, 칠기, 다색 목판화 및 병풍 등 약 10,000점의 유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추오구 오사카조 1-1(〒540-0002)

 

 

4. 덴포잔 대관람차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인기 관광지 명소 추천 네 번째! 덴포잔 대관람차는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과 동일한 회사가 운영하는 놀이기구예요. 덴포잔 하버 빌리지 근처에 자리해 있죠. 높이는 112.5m로, 한 바퀴를 모두 도는 데 약 15분이 걸립니다. 8명씩 탈 수 있는 캐빈 6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휠체어를 탄 채로 이용할 수도 있어요, 덴포잔 대관람차를 타면 동쪽 이코마산, 서쪽 아카시 해협 대교, 남쪽 간사이 국제공항, 북쪽 롯코산맥 등 오사카만과 그 주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미나토구 카이간도리 1초메 1-10(〒052-0022)

 

 

5. 도톤보리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인기 관광지 명소 추천 다섯 번째! 도톤보리는 오사카를 대표하는 가장 유명한 상업 지구예요. 상점, 레스토랑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가 즐비해 있죠. 많은 관광객들이 밤에 이곳을 방문하는데요. 주로 맛집을 찾아오는 거예요. 도톤보리의 대형 네온 광고 표지판 앞은 인기 있는 포토 스팟인데요. 일본의 대형 과자 업체인 글리코의 마스코트 격인 유명한 '글리코 맨'이나 다른 번쩍이는 광고 표지판 앞에서 사진을 남겨보세요. 도톤보리에 가려면 지하철을 타고 난바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역에서 나와 조금만 걸으면 바로 도착할 거예요.

 

-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6. 시텐노지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인기 관광지 명소 추천 여섯 번째!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인 시텐노지는 오사카의 종교를 이야기할 때 빠지지 않는 곳이에요. 일본에 불교를 들여왔다고 알려진 쇼토쿠 태자가 593년에 세운 절인데요. 시대를 거치면서 나무로 지어진 시텐노지의 건물은 전쟁과 화재로 피해를 입었지만 그때마다 주민들이 정성을 들여 원래의 모습으로 복원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볼거리인 시텐노지의 정문과 5층짜리 불탑, 금당을 확인해 보세요. 현지 주민들은 오늘날까지도 존경 받는 유명한 인물인 쇼토쿠 태자를 기리기 위해 시텐노지를 자주 방문해요.

 

-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덴노지구 신텐노지(〒543-0051)

 

 

7.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인기 관광지 명소 추천 일곱 번째!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수족관 중 하나입니다. 고래상어, 바다사자와 펭귄, 해파리, 해달, 거북, 쥐가오리, 키다리게, 잔점박이 물범, 열대 암초까지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수족관 탱크는 아크릴 유리판으로 제작되어 유유히 헤엄치는 해양 생물들과 함께 바다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죠. 영어, 중국어, 한국어를 지원하는 오디오 가이드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 혼잡할 수 있으니 공휴일이나 주말을 피해 방문하는 걸 추천해 드려요.

 

-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미나토구 카이간도리 1초메 1-10(〒552-0022)

 

 

이상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인기 관광지 명소 추천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