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호텔로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Swissotel Nankai Osaka, 이비스 스타일스 오사카 난바 호텔 ibis Styles Osaka Namba,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 InterContinental Osaka, 힐튼 오사카 호텔 Hilton Osaka, 크로스 호텔 오사카 Cross Hotel Osaka, 아고라 플레이스 난바 Agora Place Osaka Namba,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 Onyado Nono Namba Natural Hot Spring이 있습니다.

 

♪ Contents

 

  1.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Swissotel Nankai Osaka
  2. 이비스 스타일스 오사카 난바 호텔 ibis Styles Osaka Namba
  3.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 InterContinental Osaka
  4. 힐튼 오사카 호텔 Hilton Osaka
  5. 크로스 호텔 오사카 Cross Hotel Osaka
  6. 아고라 플레이스 난바 Agora Place Osaka Namba
  7.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 Onyado Nono Namba Natural Hot Spring

 

1.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Swissotel Nankai Osaka

 

 

일본 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이 호텔은 난바 역에서 걸어서 2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편리하게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오사카의 쇼핑 지구에 자리해 있으며 난바 파크스 쇼핑센터와 다카시마야 백화점 등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서 쇼핑을 즐기는 분들께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간사이 국제공항까지 바로 연결되는 열차가 있어서 약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 중에도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오사카 전경을 자랑하는 객실에서는 평면 TV, 커피/차 메이커,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Wi-Fi 및 유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여 눈부신 오사카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Tavola 36에서는 '구름 위의 다이닝'을 모토로 하여 고급 요리와 칵테일을 선보입니다. 또한, 중식당인 Empress Room에서는 샤오싱 와인과 더불어 정통 딤섬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호텔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 주소 : 5-1-60 Namba Chuo-ku, Osaka 542-0076, Japan

 

 

2. 이비스 스타일스 오사카 난바 호텔 ibis Styles Osaka Namba

 

일본 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난바 기차역에서 약 800m 떨어진 이 호텔은 오사카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도톤보리 쇼핑 거리가 150m,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가 900m 떨어져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쓰텐카쿠 타워가 2km, 시텐노지가 차로 12분 거리, 오사카 성은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여행객들을 위해 인터넷, 세탁 시설, 물품 보관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들이 관광 명소 추천이나 관광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 호텔의 객실에는 욕조, 객실 내 인터넷 등이 갖춰져 있어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2-13 Soemon-Cho, Osaka 542-0084, Japan

 

 

3.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 InterContinental Osaka

 

 

일본 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이 호텔은 JR 오사카 기차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 오사카 역과 난바 역에서도 열차로 15분이 소요되는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조폐박물관이 3.5km, 오사카 역사박물관이 4.7km 떨어져 있습니다. 도톤보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끝마친 이 호텔에는 24시간 룸서비스, 귀빈층, 커피숍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 도착하시면 오사카 전망을 즐기실 수 있으며 5성급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미니 바, i-Pod 도킹 스테이션, 슬리퍼 및 거품 욕조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에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목욕 가운 등이 구비된 개인 욕실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시작하시기 전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3-60, Ofuka-Cho Kita-ku, Osaka 530-0011, Japan

 

 

4. 힐튼 오사카 호텔 Hilton Osaka

 

일본 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우메다 역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 호텔은 오사카 역에서 도보로 채 3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정류장에서 간사이 국제공항을 오가는 리무진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과학박물관과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 도보로 약 1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오사카 성이 4.2km, 조폐박물관이 약 3km 떨어져 있습니다.

 

세련된 이 호텔에는 24시간 룸서비스, 귀빈층, 커피숍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환전과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셉션도 항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5성급 객실 및 시설은 물론, 거품 욕조, 수영장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오랜 역사를 지닌 전 객실에는 슬리퍼 및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및 샤워 시설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거실 공간이 있으며 주문형 영화 서비스, 평면 TV 등의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날마다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 주소 : 8-8, Umeda 1-Chome, Kita-ku, Osaka 530-0001, Japan

 

 

5. 크로스 호텔 오사카 Cross Hotel Osaka

 

 

일본 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JR 난바 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이 호텔은 신오사카 역에서 열차로 20분,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열차로 35분이 소요되는 위치에 있습니다.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가 600m, 쓰텐카쿠 타워가 2km 떨어져 있으며 시텐노지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이 호텔에는 마사지, 커피숍, 발렛 파킹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미소로 여행객들을 도와드릴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현대적인 전 객실에는 슬리퍼 및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헤어드라이어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커피/차 메이커, 난방 시설, 평면 TV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구내에는 저녁 식사가 가능한 Lime 및 Glamorous-X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Seagull에서 간단하게 음료를 즐기신 후, 외출하여 현지 바와 클럽에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2-5-15 Shinsaibashi-Suji, Osaka 542-0085, Japan

 

 

6. 아고라 플레이스 난바 Agora Place Osaka Namba

 

일본 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남바는 미도스지 노선의 남바 역 1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간사이 국제공항과 이타미 공항까지는 버스로 각각 60분과 30분이 소요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 차로 10분, 오사카 성까지는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오사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츠텐카쿠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편의점, 비즈니스 코너, 코인 세탁실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던하게 꾸며진 객실 내에는 에어컨과 와이파이가 완비되어 있으며 40인치 LCD TV, 미니 냉장고, 유카타 등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수건, 욕실용품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1층 레스토랑에서는 별도의 요금을 내시면 일식 및 양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1-9-7 Sennichi-Mae, Osaka, Japan

 

 

7.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 Onyado Nono Namba Natural Hot Spring

 

일본 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오사카 중심지에 자리한 이 호텔은 도톤보리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3성급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세탁 시설,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금고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드라이클리닝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168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오사카의 인기 매장과 카페가 즐비하게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쉽게 가실 수 있는 거리에 신사이바시, 난바 파크, 니폰바시도 있습니다.

 

- 주소 : 1-4-18 Nipponbashi, Chuo-ku, Namba, Osaka 542-0073, Japan

 

 

이상 일본 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