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햇빛을 막아주고 스타일까지 챙겨주는 일석이조 아이템, 모자. 모자는 사람의 제일 윗부분인 머리에 얹는 패션 아이템이자 그와 동시에 얼굴과 가장 가까이 있는 액세서리이다.

 

다른 장신구보다 훨씬 부피가 크기 때문에 착용하는 사람의 분위기를 확 바꿔준다. 때문에 어울리는 모자를 알맞게 매치한다면 캐주얼 혹은 포멀한 스타일에도 찰떡같이 어울릴 것이다.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특별한 무드가 담긴 모자는 얼굴형을 커버해 주며 얼굴이 작아 보이게까지 해주기 때문에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을 수 있다. 스트리트 룩을 완성해 주는 캡 모자부터, 자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버킷 햇까지 다양한 종류의 모자들로 개인의 취향까지 드러낼 수 있다.

 

♪ Contents

 

  1. 어썸니즈
  2. MISU A BARBE
  3. 헬렌카민스키
  4. 슬리피슬립
  5. 언더컨트롤 스튜디오
  6. 바이브레이트
  7. 맥베리
  8. 피스메이커
  9. 고로 고라
  10. Sebs

 

1. 어썸니즈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고자 하는 매력적인 욕구를 뜻하는 어썸니즈는 이를 충족 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어썸 니즈의 모자는 이상적인 길이와 형태로 남녀노소 모두 착용하기 무난하다는 장점이 있다. 어썸 니즈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페도라를 꼽을 수 있는데 국내 4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주름이 잡힌 소재의 ‘WAVY LAMPSHADE HAT’도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2. MISU A BARBE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니트 핸드메이드 디자이너 김미수의 컨셉추얼 브랜드인 MISU A BARB는 2010년 파리에서 시작한 브랜드이다. 니트가 가진 두툼함과 오묘한 컬러감을 디자인에 활용하여 독특함이 매력적이다. 니트의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전해주는 이미지는 사계절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내추럴함을 포인트로 꼽을 수 있다. 공효진, 김나영 등 다수 패셔니스타들이 착용하여 주목을 받게 되었으며, 100% 니트 짜임으로 제작되어 빈티지함 속 고급스러움까지 전해진다.

 

 

3. 헬렌카민스키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헬렌 카민스키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섬에서 재배되는 고급 라피아를 사용해 100% 수작업으로 만드는 모자 전문 브랜드다. 1983년 최초의 라피아 모자 ‘더 클래식’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아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국내 및 해외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썬캡 디자인부터 벙거지 디자인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모자 디자인과 헬렌카민스키만의 로고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헬렌카민스키의 인기 제품인 라피아 햇은 자외선 차단 검증까지 받은 제품으로 뜨거운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4. 슬리피슬립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헤드웨어 전문 브랜드인 슬리피슬립은 본인의 모습을 잃고 바쁘게 살아가는 젊은이들에게 젊은 청춘의 라이프스타일을 나른함, 나태함, 게으름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모자의 본연의 기능을 잃지 않고 웨어러블 한 디자인으로 미니멀하면서 심플한 감성이 돋보인다. 볼캡을 비롯해 19FW에 출시된 제품은 모자와 귀가 이어진 귀돌이 디자인으로 워터프루프 소재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이 돋보였다. 2016년에 처음 론칭해 계속된 성공으로 인기 브랜드 대열에 합류한 슬리피슬립의 모자는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5. 언더컨트롤 스튜디오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정돈된 베이직 라인 CAP을 선보이는 언더 컨트롤의 세컨드 레이블인 언더 컨트롤 스튜디오는 베레모를 좋아하는 베레모 마니아들에게 추천하는 모자 브랜드이다. 스타일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모자의 변형이 없어 오래 쓸 수 있으며, 평범한 착장에 매치하면 금세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언더 컨트롤 스튜디오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트랩 버킷 햇은 스트랩을 묶으면 바람이 불어도 날아가지 않고, 묵직한 보디감으로 신비스러운 무드가 느껴진다.

 

 

6. 바이브레이트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진정한 스트리트 무드를 느끼고 싶다면 브랜드 바이브레이트를 추천한다. 음악의 진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한국의 스트리트 브랜드로 직관적인 네임과 일맥상통하게 과감한 패턴과 디자인을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뉴 서브컬처를 추구하는 바이브레이트는 지코, CL, EXO 등 유명 셀럽들이 착용하여 인지도를 높였다. 그중 ‘cotton ball cap’은 벌써 수많은 리오더가 진행되었고 밀리언셀러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모자 옆 라인에 위치한 V 로고 포인트는 시크하면서 깔끔함과 스트리트 감성이 담겨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7. 맥베리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아이돌의 공항패션에서 가장 손쉽게 볼 수 있는 아이템인 버킷 햇은 넓은 챙으로 얼굴을 가려준다. 맥 베리의 버킷 햇은 ‘내 가수의 물건을 따라 산다’라는 뜻을 가진 ‘손민수템’으로도 유명하다. 언제나 자유로운 디자인을 추구하는 맥 베리는 처음 버킷 햇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챙이 긴 기장, 챙이 짧은 기장으로 두 가지의 버킷 햇 종류가 있어 얼굴형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옷핀이 달린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어주며 맥 베리의 로고인 ‘M’ 이 작게 모자에 새겨져 있어 멋스러움이 담겼다.

 

 

8. 피스메이커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피스메이커는 nyc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헤드 디자이너의 기획 아래 탄생한 브랜드이다. 바쁜 일상의 뉴욕과 서울의 라이프 스타일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개발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브랜드로 스냅백, 볼캡, 버킷 햇, 비니, 베레모 등 폭넓은 카테고리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켜주고 있다. 또한 다양한 소재와 패턴을 이용하여 하나의 콘셉트에 치우치지 않고 페미닌, 캐주얼, 매니시 등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9. 고로 고라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고로 고라는 2018년 론칭하였으며 서울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컨템퍼러리 모자 브랜드이다. 고로 고라는 모자에 다양한 소재를 접목하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형태를 디자인하여 독특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베이직한 형태감에 다양한 패턴과 디테일을 접목하여 현대적인 세련미와 재미를 더했다. 고로 고라의 제품 중 ‘regular bucket 002’는 베스트 제품으로 오간자 소재를 사용하여 청량한 느낌을 살린 것이 포인트이다. 플라워 패턴, 데님 원단, 펀칭 디테일 등 섬세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고로 고라의 모자로 독특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10. Sebs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볼캡을 전개하는 브랜드 셉스는 서울의 컨템퍼러리 패션과 스트리트 패션을 접목했다. 어떠한 스타일링에 적용해도 멋스러움이 담겼으며 컬러는 14가지 종으로 구성돼있고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의 코듀로이와 코튼 소재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젊고 쿨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셉스 모자는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높은 퀄리티와 이상적인 핏, 그리고 모자의 각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준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안경 브랜드 종류 순위 비교 추천 10곳

여름철 햇빛 탄력 있는 모발을 위한 두피 관리 방법

여름 휴양지 패션 필수템 라탄백 브랜드 10가지

 

이상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모자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