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내 침구에 떨어져 떼어내기 힘든 머리카락, 싱크대에 낀 음식 찌꺼기들, 책상 위를 얼룩덜룩하게 물들인 묵은 때와 같은 것들은 볼 때마다 제거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쉽사리 손을 대기가 꺼려지기 마련이다. 지금부터는 이런 생활 속의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줄 수 있는, 장만해두면 내 삶의 질이 올라갈 수 있는 아이디어 아이템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 Contents

 

  1. 풋샴푸
  2. 돌돌이 테이프 클리너
  3. 레그릴렉서
  4. 버블 프레시 브러시
  5. 배수구망 싱크대 거름망
  6. 규조토 발매트
  7. 가그린 스틱
  8. 칫솔 살균기
  9. 무선 온열 눈마사지기
  10. 천연 살균 알코올 소독제

 

1. 풋샴푸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첫 번째! 구취 못지않게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또 하나의 냄새가 발 냄새다. 종일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발은 쉽게 오염되고, 세균이 자리를 잡기 좋은 환경에 쉬이 노출된다. 그러므로 잘 씻어야 하지만,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이라 꼼꼼하게 씻기 힘든 부위이기도 하다. 온더바디의 풋샴푸는 분무기 형태의 제품이라 발을 향해 쏘고, 거품을 낸 후에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 제품은 LG생활건강의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를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2. 돌돌이 테이프 클리너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두 번째! 침구에 떨어진 머리카락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아이템이 ‘돌돌이 테이프 클리너’다.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테이프가 제품에 감겨있으며, 사용한 후에 흡착력이 떨어진 부위는 손으로 쉽게 찢어내 제거할 수 있다. 손에 들고 사용할 수 있는 짧은 핸디형부터 넓은 공간을 쉽게 청소할 수 있는 스틱형까지 형태도 다양하다. 특히 털이 많이 빠지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이다.

 

 

3. 레그릴렉서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세 번째! 조금만 걸어도 쉬이 발이 붓는 사람들이 있다. 이럴 때 종아리와 발의 부기를 빼고 피로를 줄여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 ‘레그릴렉서’다. 6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발판의 형태를 띤 이 제품은 발을 올려놓고 스트레칭을 하며 긴장된 발의 근육을 풀 수 있는 제품이다. 발판에는 지압을 할 수 있는 요철이 있어, 발판 위에 올라가 서 있기만 해도 어느 정도의 피로 회복 효과를 볼 수 있다.

 

 

4. 버블 프레시 브러시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네 번째! 아무리 청소해도 물때가 쉬이 가시지 않는 변기를 쉽게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 ‘스크러빙버블 프레시 브러시’다. 이 제품은 핸들과 이를 수납할 수 있는 거치대, 그리고 변기솔의 구성으로 되어있다. 변기솔을 거치대의 앞부분에 밀어서 장착한 후에, 변기 구석구석을 닦아내듯 청소하면 된다. 변기솔은 쉽게 녹는 재질로 되어있어, 사용한 후에는 떼어내 그대로 변기 속에 버리면 되는 간편한 구조를 취하고 있다.

 

 

5. 배수구망 싱크대 거름망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다섯 번째! 싱크대의 배수구에는 음식을 하면서, 또는 설거지로 인해 발생하는 찌꺼기들이 쉬이 끼게 된다. 이로 인해 더러워진 배수구는 깨끗하게 세척하기도 힘들고, 보기에도 불쾌하며 냄새까지 날 때도 있다. 싱크대 거름망은 이렇게 끼는 찌꺼기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싱크대의 배수구에 올려만 놓으면 음식물이 끼지 않도록 둥글게 디자인된 거름망에 걸리고, 청소할 때는 이를 분리해 쓰레기통에 털어 넣어서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6. 규조토 발매트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여섯 번째! 발을 씻고 나온 후에 걱정되는 건 물기다. 제대로 마르지 않은 발로 인해, 거실 바닥에 발바닥 모양의 물자국이 남기 십상이다. 이런 때 필요한 게 발매트인데, 문제는 패브릭 소재의 제품이 딱딱해서 제대로 물기를 닦아내지 못하고 세척도 번거롭다는 점이다. 가쯔 규조토 발매트는 패브릭 소재의 쉬이 오염되는 단점을 보완한 한편, 규조토 재질의 우수한 흡수력을 통해 수분과 냄새를 잘 제거하고 탈취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규조토 발매트는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주기적으로 건조시켜 주기만 해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7. 가그린 스틱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일곱 번째! 없어지지 않는 구취가 고민인 이들에게 가그린은 필수템으로 꼽힌다. 하지만 그런 이들에게도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적당량의 가그린을 별도로 담아서 휴대하는 일은 귀찮기 그지없는 일이다. 보다 편하게 가그린을 휴대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가그린 제품이 스틱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회분의 가그린 스틱은 주머니, 책가방, 핸드백 등 어디에든 쉽게 휴대할 수 있는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다.

 

 

8. 칫솔 살균기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여덟 번째! 건강을 위해 양치질을 하지만, 칫솔 관리가 소홀하면 오히려 칫솔에서 세균이 번식해 충치와 잇몸질환뿐만 아니라 설사나 식중독 등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도 있다. 그래서 요즘은 칫솔 살균기가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다. 픽스 히팅팬 휴대용 칫솔 살균기는 UV-C LED 살균과 바람 건조 기능에 히팅패널을 이용한 추가적인 건조 및 살균 기능까지 갖춰 99.9%의 살균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칫솔을 사용할 수 있다.

 

 

9. 무선 온열 눈마사지기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아홉 번째! 작은 화면의 스마트폰을, 깨알 같은 글씨로 채워진 문서를, 지루한 이야기로 가득 찬 책을 보느라 지친 눈을 달랠 수 있는 아이템이 ‘듀플렉스 쎄라아이’다. 이 제품은 고글 형태로 눈에 쓰는 눈 마사지용 제품으로, 크게 두 가지 형태로 눈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눈 주변을 제품 내 에어포켓의 압력 차로 마사지하는 ‘공기압 마사지’, 패드 내부 온열기로 눈 주위에 따뜻함을 주는 ‘온열 마사지’의 두 가지다. 제품을 사용하는 중에 마음을 달랠 수 있게 조용한 피아노 곡을 들려주는 음악 재생 기능도 갖추고 있다.

 

 

10. 천연 살균 알코올 소독제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열 번째! 집 안 곳곳에 묻은 얼룩을 닦아내기 위해서는 알코올이 필요하다. 바이오크린콜의 제품은 곡물에서 추출한 발효 알코올을 사용해,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독제다. 99.99%의 살균 및 소독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식약처와 환경부의 유효 성분 인증을 통해 입증을 받은 바 있다. 바이오크린콜 라인업의 발효 알코올 함량은 75%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대학생 직장인 가성비 가방 브랜드 종류 추천 10가지

꿀피부를 위한 페이스 오일 브랜드 종류 추천

가성비 향수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

 

이상 살림 가성비 필수템 추천 종류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