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길리 여행 숙소 호텔 빌라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리 숙소 호텔 빌라로는 칼레이도 빌라 Kaleydo Villas, 인디고 방갈로 Indigo Bungalows, 빌라 네로 Villa Nero, 데자뷰 호텔 Dejavu Hotel, 구아바 가든 Guava Garden, 마조 프라이빗 빌라 Majo Private Villas, 리틀 엘리펀트 코티지 Little Elephant Cottage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칼레이도 빌라 Kaleydo Villas
  2. 인디고 방갈로 Indigo Bungalows
  3. 빌라 네로 Villa Nero
  4. 데자뷰 호텔 Dejavu Hotel
  5. 구아바 가든 Guava Garden
  6. 마조 프라이빗 빌라 Majo Private Villas
  7. 리틀 엘리펀트 코티지 Little Elephant Cottage

 

1. 칼레이도 빌라 Kaleydo Villas

 

 

길리 여행 숙소 호텔 빌라 추천 첫 번째! 이 호텔에서는 거품 욕조, 실외 풀,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스트 비치 등과 걸어가기 좋은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주변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아이돌봄 서비스, 티켓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공항 탑승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객실에는 미니 바,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외식을 하고 싶으시다면 호텔 주변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맛집 중에서 골라서 가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서 승마 및 스노클링 등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Jln. Ikan Duyung, Pemenang 83352, Indonesia

 

 

2. 인디고 방갈로 Indigo Bungalows

 

길리 여행 숙소 호텔 빌라 추천 두 번째!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3성급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수영장, 실외 풀,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길리아이르 섬 길리섬까지 차로 금방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자전거 대여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컨시어지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야외 테라스도 갖춰져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내 밝은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도 DVD 플레이어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밖에서 식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게스트하우스 근방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중에서 골라서 가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마타람 및 승기기 인근을 돌아다니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 주소 : Jl. Dusun Gili Trawangan, Pemenang 83000, Indonesia

 

 

3. 빌라 네로 Villa Nero

 

 

길리 여행 숙소 호텔 빌라 추천 세 번째! 이 호텔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실외 풀,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길리아이르 섬 길리섬까지 차로 금방 가실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수영장이 완비된 피트니스센터가 있습니다.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투어 예약 및 티켓 예매를 지원해 드립니다. 이 호텔의 편안하고 아늑한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미니 바뿐만 아니라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날마다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그 밖에도 관광객들께 점심 도시락이 제공됩니다. 밖에서 식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호텔 근처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중에서 골라서 가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킹, 카누,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Gili Indah, Gili Trawangan, Kecamatan Pemenang, Pemenang 83352, Indonesia

 

 

4. 데자뷰 호텔 Dejavu Hotel

 

길리 여행 숙소 호텔 빌라 추천 네 번째! 편안하고 아늑한 이 호텔은 이스트 비치에서 도보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고, 실외 풀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3성급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고객님들은 이곳에 조성된 정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야외 테라스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13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아늑한 거실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밖에서 식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호텔 근방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중에서 골라서 가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마타람 및 승기기 주변 지역을 돌아다니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 주소 : Turtle Beach no. 7, Pemenang, Indonesia

 

 

5. 구아바 가든 Guava Garden

 

 

길리 여행 숙소 호텔 빌라 추천 다섯 번째! 이스트 비치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이 구아바 가든은 실외 풀 등의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변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 머무시는 분들은 스쿠버 다이빙, 낚시, 스노클링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공항 탑승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포함하여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비품과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위해 출발하시기 전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외식을 하고 싶으시다면 호텔 주변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맛집 중에서 골라서 가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마타람 및 승기기 근처를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 주소 : Gili Trawangan, Indonesia

 

 

6. 마조 프라이빗 빌라 Majo Private Villas

 

길리 여행 숙소 호텔 빌라 추천 여섯 번째! 롬복에 위치한 이 숙박시설에서는 4성급의 객실 및 시설은 물론,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변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좋은 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조 프라이빗 빌라에 머무시는 분들은 낚시,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시설에는 6개의 빌라가 있으며 미니 바, 헤어드라이어 및 냉장고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위해 출발하시기 전에 숙박시설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숙박시설 주변에 카페와 레스토랑이 다수 있으며, 승기기 및 프므낭까지 차로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서 카누 및 하이킹 등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Gili Trawangan, Indonesia

 

 

7. 리틀 엘리펀트 코티지 Little Elephant Cottage

 

길리 여행 숙소 호텔 빌라 추천 일곱 번째!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리셉션,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걸어가시면 이스트 비치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물품 보관소, 아이돌봄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숙객들은 스노클링, 낚시, 승마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내 객실에는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미니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위해 출발하시기 전에 게스트하우스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인근에는 수많은 식당가와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리틀 엘리펀트 코티지에서 사우스 비치까지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마타람 및 승기기 인근을 돌아다니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 주소 : Jalan Ikan Buntal, Pemenang 83352, Indonesia

 

 

이상 길리 여행 숙소 호텔 빌라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