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고성 호텔 추천 5곳 여행 숙소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고성 호텔로는 더프리즘, 속초 켄싱턴 리조트 설악 비치, 오션 투유 리조트 속초 설악비치 호텔 앤 콘도, 레이크 오션 리조트 속초, 델피노가 있다.

 

♪ Contents

 

  1. 더프리즘
  2. 속초 켄싱턴 리조트 설악 비치
  3. 오션 투유 리조트 속초 설악비치 호텔 앤 콘도
  4. 레이크 오션 리조트 속초
  5. 델피노

 

1. 더프리즘 (고성 호텔 추천)

 

 

고성에 자리한 더 프리즘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도 갖춰져 있다. 더프리즘에서 속초종합 중앙시장, 속초 해수욕장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그밖에도 양양 국제공항까지는 자동차로 약 45분이 소요된다.

 

‣ 주소 : 강원도 고성 토성면 사진 용촌 1길 16-5

‣ 주요 시설 : 수영장,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무료 와이파이

 

 

2. 속초 켄싱턴 리조트 설악 비치 (고성 호텔 추천)

 

켄싱턴 리조트 설악 비치는 속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봉포항이 차로 3분, 영랑호가 차로 15분, 낙산사가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또한, 대포항도 차로 15분이면 가실 수 있다. 1층에는 해수 사우나와 북카페가 자리하고 있어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 1층에는 한식당 해원과 애슐리 뷔페가 있으며 별도의 요금을 내시면 뷔페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강원도 토성면 토성면 동해대로 4800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투어 데스크, 스파, 미용실, 24시간 보안

 

 

3. 오션 투유 리조트 속초 설악비치 호텔 앤 콘도 (고성 호텔 추천)

 

 

오션 투유 리조트 속초 설악비치 호텔 앤 콘도는 속초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5분, 속초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양양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가량 떨어져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삼포 해수욕장이 도보로 약 1분, 가진항이 차로 약 10분, 속초 중앙시장이 차로 약 25분, 속초 해수욕장이 차로 약 30분, 화진포 해수욕장과 통일전망대가 차로 약 35분이 소요된다.

 

또한 전동 바이크장과 노래방, 연회장 시설, 코인 세탁실, 편의점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준비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바비큐장도 있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다. 카페 내 테라스에서는 음료를 마시며 여유를 느낄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죽왕면 삼포해변길 9

‣ 주요 시설 :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보안, 공항 셔틀 (추가 요금)

 

 

4. 레이크 오션 리조트 속초 (고성 호텔 추천)

 

레이크 오션 리조트 속초에서 양양 국제공항까지는 채 45분도 걸리지 않는다. 속초 해수욕장까지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다.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며 차로 약 10분만 가시면 설악 씨네라마에 도착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고성 토성면 잼버리 동로 583-20

‣ 주요 시설 : 콘퍼런스룸,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24시간 보안

 

 

5. 델피노 (고성 호텔 추천)

 

 

델피노는 속초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30분이면 갈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차로 약 35분 거리에 영랑호가 있다. 또한, 차로 약 40분 거리에 낙산사, 차로 1시간 거리에 하조대가 있다. 실내 워터파크와 온천 사우나가 있어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노래방과 게임존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과 시간을 보내시기에 좋다. 내부에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어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마시며 여유를 느낄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토성면 미시령 옛길 1153

‣ 주요 시설 : 콘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스파, 24시간 보안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고성 카페 추천 7곳 강원도 여행

고성 펜션 추천 6곳 오션뷰 바다전망

강원도 고성 숙소 추천 5곳

 

이상 강원도 고성 호텔 추천 5곳 여행 숙소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역 맛집 추천 7곳  (0) 2022.04.02
경북 경산 맛집 추천 7곳  (0) 2022.04.02
제주 우도 맛집 추천 5곳  (0) 2022.03.30
전주 한옥마을 숙박 추천 5곳 전북 여행  (0) 2022.03.30
노량진 맛집 추천 7곳  (0) 2022.03.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