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인천 호캉스 호텔 추천 5곳

룩스온 2022. 3. 13. 14:41

이번 글에서는 인천 호캉스 호텔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천 호캉스 호텔로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오라카이 송도 파크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네스트 호텔, 파라다이스시티가 있다.

 

♪ Contents

 

  1.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2. 오라카이 송도 파크 호텔
  3.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4. 네스트 호텔
  5. 파라다이스시티

 

1.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인천 호캉스 호텔 추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금고, 커피·티 메이커가 구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욕실 용품이 마련되어 있다. 내부에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카페 및 라운지가 있어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다. 루프탑 바에서는 시내 야경을 감상하며 여유를 느끼실 수 있는 곳이다.

 

‣ 주소 :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1

‣ 주요시설 : 콘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2. 오라카이 송도 파크 호텔 (인천 호캉스 호텔 추천)

 

오라카이 송도 파크 호텔은 수영장, 전 구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을 이용하실 수 있다. 내부에는 수영장이 완비된 피트니스센터가 있다.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미니 바, 레인 샤워 시설, 커피 메이커 등의 프리미엄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전 객실에서는 평면 TV, 슬리퍼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도 비치되어 있다. 이 호텔 내부에 있는 LEVEL19 레스토랑에서 다국적, 현지 요리를 먹을 수 있다.

 

‣ 주소 :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51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3.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인천 호캉스 호텔 추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22층 클럽 라운지에서는 미팅룸, 이브닝 칵테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식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등이 있어 운동을 즐기실 수도 있으며 스파와 미용실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모든 객실에 쉐라톤 시그니처 침대가 있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높은 천장과 넓은 유리창이 있는 객실 내에는 LCD TV, 쉐라톤 커피 플렌저, 미니바 등이 있으며 넓은 욕실 내에는 레인 포레스트 샤워시설과 욕조가 구비되어 있다. 내부에 2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뷔페, 중식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1층 피스트에서는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또한, 로비 바 비플랫에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53

‣ 주요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이발사/헤어스타일리스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4. 네스트 호텔 (인천 호캉스 호텔 추천)

 

365일 온수 인피니티 풀이 있는 네스트 호텔은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정되는 전 세계 317개 Design Hotels™ 멤버 호텔 중 하나의 호텔이다. 객실에 따라 바다 또는 산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 내에 TV, 에어컨, 냉장고, 생수, 세면용품 등이 완비되어 있다. L층에는 서해를 마주한 계단식 좌석에서 조식 및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플라츠 레스토랑과 라이브러리, 미니시어터 등이 갖춰져 있으며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쿤스트 라운지가 있다.

 

‣ 주소 :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5.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호캉스 호텔 추천)

 

 

파라다이스 시티는 호텔 내에 카바나와 바가 갖춰진 야외수영장 등이 있으며 영종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도 있다. 피트니스 센터, 자쿠지, 건, 습식 사우나 등이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3층에 키즈존과 볼링 시설과 플레이스테이션 존이 갖춰진 사파리 파크가 있어 호텔 내에서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실 수 있다.

 

1층 온 더 플레이트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다. 그 밖에도, 라 칼라에서는 이탈리안 요리를, 라쿠에서는 일식을, 임페리얼 트레져에서는 광동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1층 루빅에서는 라이브 뮤직을 감상할 수 있으며 로비 라운지, 가든 카페, 베이커리 등도 있다.

 

‣ 주소 :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 길 186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직원,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화도 맛집 베스트10 인천 여행

인천 송도 맛집 베스트10 추천

인천 을왕리 펜션 추천 5곳

 

이상 인천 호캉스 호텔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북 부안 맛집 추천 7곳  (0) 2022.03.13
전북 군산 펜션 추천 3곳  (0) 2022.03.13
안양 맛집 베스트10 추천  (1) 2022.03.13
성주 풀빌라 펜션 추천 3곳  (0) 2022.03.13
부산 광안리 맛집 베스트 10 추천  (1) 2022.03.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