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통영 펜션 추천 좋은 곳 5곳

룩스온 2022. 2. 23. 22:40

이번 글에서는 통영 펜션 추천 좋은 곳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통영 펜션으로는 지그재그펜션, 지중해스파펜션, 달비채펜션, 더휴펜션, 드림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지그재그펜션
  2. 지중해스파펜션
  3. 달비채펜션
  4. 더휴펜션
  5. 드림펜션

 

1. 지그재그펜션 (통영 펜션 추천)

 

 

통영의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낭만적인 지그재그 펜션, 모던에 감성까지 더한 분위기 연출한다. 유명 건축가의 정성으로 지어진 아름다운 펜션, 그와 더불어 시원하게 보이는 오션뷰를 자랑한다. 주변 관광지로 통영 운하(5.15km), 해저터널(6.44km), 동피랑 벽화마을(6.65km), 스카이라인 루지(6.65), 이순신공원(9.91km)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풍화 일주로 1401-3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와이파이, 커피숍

 

 

2. 지중해스파펜션 (통영 펜션 추천)

 

지중해스파펜션은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바다뷰가 펼쳐진다. 그리스 산토리니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바다 전경이 펼쳐지는 지중해스파펜션은 전 객실 오션뷰로 탁 트인 바다와 마주할 수 있다. 특히 해 질 녘의 황혼이 넋을 잃게 만들 정도로 아름다운데, 해 질 녘에는 테라스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석양을 보며 오붓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좋다. 지중해 스파펜션에서는 바다를 그저 바라보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즐길 수도 있다. 보트 낚시 체험을 진행하고 있어 바다를 즐기기에 제격인데, 사전에 예약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꼭 한번 체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평인 일주로 541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욕조,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상비약, 복층구조

 

 

3. 달비채펜션 (통영 펜션 추천)

 

 

아름다운 야경이 있어 더욱 즐거운,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경상남도 통영시 용남면에 위치한 달비채펜션은 대전 통영간 고속도로 마지막 통영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교통이 더욱 편리하고 통영 죽림 신도시와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도심과 자연이 한데 어우러진 곳이다. 달비채펜션은 다른 바다전망과는 달리 맞은편의 화려한 도심의 불빛 야경이 아주 멋있는 곳으로, 펜션 이름처럼 달과 별이 바다 수면 위에 비친 모습이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다. 주변 관광지로는 한려 조망 케이블카, 스카이라인 루지, 동피랑 벽화마을, 강구안, 해저터널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용남면 장문로 234-13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해수욕장, 와이파이, 이벤트, 조미료, 상비약, 복층구조, 숯. 개별 테라스

 

 

4. 더휴펜션 (통영 펜션 추천)

 

잔잔한 에메랄드빛 바다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아늑한 공간, 더휴를 둘러싸고 있는 편백나무숲에서 불어오는 나뭇잎의 속삭임, 방문객들의 눈, 코, 입을 즐겁게 해 줄 아름다운 풍경과 맑은 공기, 예쁜 추억이 쌓여갈 온전한 나만의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최근 야외 수영장을 개장하였고, 주변 관광지로는 강구안(15.6km), 달아 공원(26.7km), 동피랑 벽화마을(15.3km), 루지(19,6km)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도산면 도산 일주로 399-3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수영장

 

 

5. 드림펜션 (통영 펜션 추천)

 

 

초록 바다가 주단처럼 펼쳐져 있고, 아름답고 황홀한 일몰이 반겨주는 통영 드림 펜션이다. 프라이빗 테라스 노천 스파에서 별을 보는 환상적인 경험을 할 것이며, 실내 개별 바비큐 룸에서 즐거운 파티를 할 수 있다. 또한, 방파제에서 낚시 체험도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 통영 케이블카, 동피랑 벽화마을, 스카이라인 루지, 이순신공원, 매물도, 달아 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도산면 도산 일주로 1582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해수욕장, 와이파이, 복층구조, 쌈채소, 조미료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남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통영 섬여행 추천 베스트 6

통영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7 (ft. 경남 여름 물놀이 여행지)

 

이상 통영 펜션 추천 좋은 곳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