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여수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여수 풀빌라 펜션으로는 까르마풀빌라펜션, 노을과바다풀빌라, 프랑소아풀빌라펜션, 마린테라스풀빌라, 디마레풀빌라가 있다.

 

♪ Contents

 

  1. 까르마풀빌라펜션
  2. 노을과바다풀빌라
  3. 프랑소아풀빌라펜션
  4. 마린테라스풀빌라
  5. 디마레풀빌라

 

1. 까르마풀빌라펜션 (여수 풀빌라 펜션 추천)

 

 

까다로운 건축주의 모티브와 부합된 설계팀을 찾기까지 전국 유수의 설계팀과 여러 번의 면담 그리고 3번의 교체를 통하여 까르마풀빌라는 3년여에 걸쳐 설계되었으며 오픈 전부터 여러 CF 감독과 영화, 드라마 촬영이 예약되었다. 눈이 확 트이는 객실 전면을 채우는 환상적인 바다 풍광은 참으로 아름답다.

 

사계절 입수가 가능한 미온수 야외 수영장, 비가 와도 눈이 와도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유리온실 시스템 수영장, 천해 절경 여수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제트스파 등 일반적인 모던하고 화이트만 강조하는 펜션 콘셉트를 벗어나 최고의 편안한 휴식과 안락함을 제공하기 위해 외관은 자연의 조화를, 내부 인테리어는 7성급 호텔의 안락함과 나만의 프라이빗함을 유지할 수 있는 공간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여성들의 여심을 잡기 부족함이 없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평사로 374

‣ 주요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조식 뷔페, 와이파이, 복층, 독채 객실

 

 

2. 노을과바다풀빌라 (여수 풀빌라 펜션 추천)

 

노을과바다풀빌라 펜션은 끝이 보이지 않는 푸른 바다와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있어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곳이다. 펜션의 정원과 주변의 모습들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을 만들어 낸다.

 

해가 질 때면 여수만의 아름다운 낙조 모습에 로맨틱한 기분이 든다. 수많은 보석을 뿌려놓은 밤하늘까지, 노을과 바다 펜션에서 머무는 시간 동안 영화 같은 장면들이 추억으로 쌓이게 될 것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돌산대교, 여수엑스포, 오동도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화양면 화서로 173-24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3. 프랑소아 풀빌라 펜션 (여수 풀빌라 펜션 추천)

 

 

프랑소아풀빌라펜션은 21년 5월 신축 펜션으로 국내 속에 피어난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다. 풀빌라 객실부터, 카라반, 독채 객실까지 국내 최고의 여수 힐링 뷰를 선사한다. 펜션 이용 여행객들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무슬목 해변, 해양수산과학관, 여수엑스포, 항일암, 오동도, 돌담 대교, 돌산대교 케이블카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화양면 안포 장수로 594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4. 마린테라스풀빌라 (여수 풀빌라 펜션 추천)

 

마린 테라스의 객실에서 찬란한 일출을 맞을 수 있다. 파도의 춤과 노래가 바로 눈앞에서 펼쳐진다. 온수풀과 인피니티 실외 수영장은 럭셔리한 경험이 될 것이다. 여행객들의 마음을 녹일 야생화가 바닷가 둘레길 산책로를 수놓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돌산공원 전망대, 아쿠아플라넷, 해양수산과학관, 여수엑스포 박람회장, 낭만포차 거리, 항일암, 오동도, 금오도 비렁길, 디오션, 장등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화양면 굴개 길 6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조식뷔페, 바베큐,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야외 테라스

 

 

5. 디마레풀빌라 (여수 풀빌라 펜션 추천)

 

 

사계절 따뜻하게 이용 가능한 개별 수영장과 프라잇 비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유아들을 위한 키즈카페가 완비되어 있으며, 날씨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실내에서 즐기는 개별 수영장과 제트스파, 바비큐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여수 바다가 바라보이는 오션뷰와 환상적인 노을을 선사한다. 전 객실 독립된 전용주차장 완비되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평사로 149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키즈, 조식 뷔페, 바다전망, 와이파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전남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여수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6 (ft. 전남 여행지)

 

이상 여수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