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가평 펜션 추천 좋은곳 6곳

룩스온 2022. 2. 23. 11:40

이번 글에서는 가평 펜션 추천 좋은곳 6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가평 펜션으로는 아도니스펜션, 리버하임풀빌라, 솔거펜션, 비스타힐풀빌라펜션, 리버빌펜션, 모데르노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아도니스펜션
  2. 리버하임풀빌라
  3. 솔거펜션
  4. 비스타힐풀빌라펜션
  5. 리버빌펜션
  6. 모데르노펜션

 

1. 아도니스펜션 (가평 펜션 추천)

 

 

아도니스펜션은 아침 고요 수목원 입구 고지대에 위치한 펜션으로 개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생각하여 유럽형 건축양식의 독채형으로 지어졌으며 내부는 각 객실의 특색에 맞게 컬러와 가구를 활용하여 아름답게 꾸며 놓았고 맞춤형 가구와 시설들이 펜션의 럭셔리함과 편리함까지 더해져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314-1

‣ 주요 시설 : 월풀, 스파, 바비큐, 주차, 수영장, 복층, 독채, 커피숍, 이벤트

 

 

2. 리버하임풀빌라 (가평 펜션 추천)

 

화야산 잣나무골 울창한 숲속에 위치한 리버하임 풀빌라는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 가평 풀빌라, 스파가 있는 독채펜션이다.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하기 좋으며, 워크숍 하기에도 좋다.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706-118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바비큐, 풀빌라, 수영장, 주차, 계곡, 복층, 독채, 패밀리

 

 

3. 솔거펜션 (가평 펜션 추천)

 

 

솔거펜션은 눈앞엔 꽤나 높다란 산이 보이고, 아래로는 구운 천이 흐르며, 그 사이 안개라도 피는 날엔 모두가 신선이 된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다. 연인과 친구와 직장동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남이터길 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노래방, 수영장, 와이파이, 족구장, 매점, 편의점, 커피숍

 

 

4. 비스타힐풀빌라펜션 (가평 펜션 추천)

 

북한강과 어우러진 절경 속에서 건물 하나를 모두 제공하는 풀빌라 펜션, 그 안에는 La spas의 스파 시설과 히노끼탕, 온수 수영장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556번 길 66-44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바비큐, 풀빌라, 조식, 와이파이, 복층

 

 

5. 리버빌펜션 (가평 펜션 추천)

 

 

모든 객실에서 청평 호반의 전망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리버빌펜션이다. 봄에는 아지랑이 피어나는 강변길을 따라 여름에는 시원한 수상레저가 있고 가을에는 아름다운 단풍이 강변에 물들고 겨울이면 하얀 눈꽃이 강물 위에 떨어지고 물안개가 환상인 리버빌 펜션은 남이섬과 쁘띠프랑스 그리고 아침고요 수목원, 강촌리조트가 가까운 곳으로 사계절 여행지로서도 좋고 모든 객실은 편리함과 아늑함이 배어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다.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2324

‣ 주요 시설 : 주차, 와이파이, 바비큐, 복층, 매점, 세미나실

 

 

6. 모데르노펜션 (가평 펜션 추천)

 

모데르노 펜션에는 밤에는 낮과는 또 다른 특별한 루 메네스 인테리어로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빛나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수한 인테리어 소재인 루 메네스는 국제적인 특허를 받아 웰빙 소재로 보통의 야광 소재와는 다른 빛을 축적해 놓았다가 발산시키는 측광 효과뿐만 아니라 항균 및 탈취 기능으로 눈도 즐겁고 몸에도 좋은 건강한 여행을 보내실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다.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86

‣ 주요 시설 : 제트스파, 월풀, 주차, 개별 바비큐, 와이파이, 수영장, 복층, 독채, 패밀리, 이벤트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9월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가평 여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ft. 경기도 여행지)

가평 계곡 추천 베스트 7 (ft. 경기도 여름 여행)

 

이상 가평 펜션 추천 좋은곳 6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