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경기도 단풍구경 가볼만한곳 가을 여행지 추천 10과 경기도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강원도 단풍구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 Contents

 

  1. 구리 시민한강공원
  2. 양주 나리공원
  3. 장성 황룡강
  4. 포천 평강랜드 핑크뮬리 축제
  5. 정읍 구절초테마공원
  6. 광주 화담숲
  7. 여주 강천섬 은행나무길
  8. 양평 두물머리
  9. 춘천 남이섬
  10. 원주 치악산

 

1. 구리 시민한강공원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첫 번째! 구리한강시민공원에 조성된 꽃단지는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곳이다. 시원한 강바람이 초록의 싱그러움을 더하는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어린이는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어른은 도심을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5월에는 유채꽃이 10월에는 코스모스가 피어 드넓은 꽃단지가 소개되면서 이제는 구리 시민뿐만 아니라 서울 시민들도 함께 와서 즐길 수 있는 수도권의 명소가 되고 있다.

 

- 주소 :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2. 양주 나리공원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두 번째! 경기도 양주시에 있는 공원으로 계절마다 다양한 꽃들을 구경할 수 있다. 특히 9월엔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가 열리고 있으며,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핑크뮬리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사진 명소이기도 하다.

 

- 주소 : 경기도 양주시 광사로 131-66

 

 

3. 장성 황룡강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세 번째! 강변이 노랗게 물드는 10월이면 해마다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도 연다. 황화코스모스, 해바라기, 백일홍, 메밀꽃, 핑크 뮬리 등이 일제히 개화해 1년 중 가장 화사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중 백만 송이 해바라기 정원은 세 손가락 안에 드는 포토존이다. 꽃이 일제히 한곳을 바라보고 있어 특별한 기술 없이도 방향만 잘 잡으면 누구나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맞은편 연꽃 정원에는 2층 높이의 전망대가 있다. 아담하지만 산이나 높은 건물이 없는 강변에서는 나름 훌륭한 루프탑이다.

 

- 주소 : 전남 장성군 장성읍 황룡강동쪽자전거길 732

 

 

4. 포천 평강랜드 핑크뮬리 축제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네 번째! 평강랜드 대표 축제인 핑크뮬리 축제이다. 핑크로 물들게 될 2021년 가을, 포천 평강랜드에서 핑크빛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

 

 

5. 정읍 구절초테마공원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다섯 번째! 구절초테마공원이 위치한 곳은 추령천이 흘러 옥정호로 흘러드는 낮은 산자락이다. 침엽수와 활엽수의 혼합림이던 곳을 활엽수와 리기다소나무 등을 제거하는 간벌작업을 거쳐 해송만 남긴 뒤 구절초를 식재해 공원을 조성했다. 하늘거리는 해송 아래 피어난 구절초가 뛰어난 풍경을 만들어낸다. 만남의 광장에서 출발해 솟대길, 구절초스토리텔링, 천상의화원 전망대를 거친 뒤 해송 사이로 난 산책로를 따라 구절초의 향연을 즐기면 된다.

 

- 주소 : 전북 정읍시 산내면 매죽리 산186-5

 

 

6. 광주 화담숲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섯 번째! 화담숲은 규모가 약 1,355,372㎡에 이르며 4300여 종의 식물이 서식하고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반기는 나무가 천년단풍이다. 나무 둘레가 250cm, 높이가 12m에 이르며 수령은 200년 이상으로 추정된다. 수령이 오래된 커다란 은행나무는 간혹 볼 수 있지만, 오래된 단풍나무는 매우 희귀하다. 붉은빛을 가득 머금은 위풍당당한 단풍나무가 방문객을 맞이하니, 화담숲 단풍놀이는 시작부터 실로 거창하다.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7. 여주 강천섬 은행나무길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일곱 번째! 강천섬은 푸르른 물결이 넘실대는 굴암교를 지나 바위늪의 찬가 조형물과 함께 시작된다. 남한강은 강원도 태백에서 발원하여 경기도 양평 양수리에서 북한강과 합류하는 375km의 물줄기로 경기도 여주를 관통한다. 그 중 천년고찰 신륵사와 맞닿은 금은모래강변공원과 강천섬이 대표 관광지이다.

 

-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강천면 강천리길 76-14

 

 

8. 양평 두물머리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덟 번째! 금강산에서 흘러내린 북한강과 강원도 금대봉 검룡소에서 발원한 남한강 두 물이 경기도 양평 양수리에 합쳐지는데 두 물이 합쳐지는 곳이라는 의미로 두물머리라 부른다. 강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과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 사진찍기 좋은 명소로 알려져 있다.

 

- 주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9. 춘천 남이섬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아홉 번째! 동화나라 노래의 섬 남이섬은 원래 구릉지로 만들어진 작은 봉우리였다고 한다. 지금은 문화예술 자연생태의 청정보고이다. 사시사철 다양한 전시프로그램과 문화행사 등등을 개최해 오고 있고, 어린 친구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를 하는 장소이다. 입장료는 일반 13,000원, 우대 10,000원, 특별우대 7,000원이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길 1

 

 

10. 원주 치악산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열 번째! 치악산은 차령산맥 남쪽 끝에 위치하여 주봉인 1,288m의 비로봉을 중심으로 남대봉, 향로봉 등 고봉들이 솟구쳐있어 많은 산악인과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옛 부터 동악 명산이라 하여 구룡사, 상원사등 신라 천년의 역사가 서린 고찰을 비롯하여 영원산성, 해미산성등 전란사가 담긴 유서 깊은 곳으로 기암괴석과 울창한 산림이 천하절경을 이루고 있으며 적악산으로 불리우다 꿩의 보은전설이 연유되어 치악산이 되었다.

 

- 주소 : 강원 원주시 소초면 학곡리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기도 단풍구경 가볼만한 곳 가을 여행지 추천 10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단풍구경 가볼만한 곳 가을 여행지 추천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가평 가

adeukes.tistory.com

 

경기도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

adeukes.tistory.com

 

강원도 단풍구경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추천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단풍구경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adeukes.tistory.com

 

이상 국내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