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코스모스 유명한 곳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가을 꽃구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경기도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베스트 10 그리고 경기도 가을 단풍 좋은 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 Contents

 

  1. 구리 시민한강공원
  2. 안성 안성팜랜드
  3. 파주 율곡습지공원
  4. 시흥 갯골생태공원
  5. 연천 댑싸리공원

 

1. 구리 시민한강공원

 

 

경기도 코스모스 유명한 곳 첫 번째! 구리한강시민공원에 조성된 꽃단지는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곳이다. 시원한 강바람이 초록의 싱그러움을 더하는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어린이는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어른은 도심을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5월에는 유채꽃이 10월에는 코스모스가 피어 드넓은 꽃단지가 소개되면서 이제는 구리 시민뿐만 아니라 서울 시민들도 함께 와서 즐길 수 있는 수도권의 명소가 되고 있다.

 

- 주소 : 경기 구리시 코스모스길14번길 249

 

 

2. 안성 안성팜랜드

 

경기도 코스모스 유명한 곳 두 번째! 푸른 들녘 풍경에 마음속까지 뻥 뚫리고, 귀여운 가축들과 눈 맞추며 인사하는 아이의 웃음소리에 절로 미소가 번지는 곳. 안성팜랜드를 한 마디로 표현하면 ‘그림 같은 초원’이다. 직접 보고 뛰어 놀며 농축산업의 다양한 가치를 만난다. 계절별로 옷을 갈아입듯 새로운 꽃이 만발하는 산책로도 인기다.

 

최대 6인이 타는 이색자전거를 이용하면 좀 더 여유 있게 산책로를 즐길 수 있다. 봄, 가을에 초원을 뒤덮는 유채꽃과 코스모스 풍경을 보기 위해 전국에서 많은 이들이 안성팜랜드를 찾는다.

 

-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3. 파주 율곡습지공원

 

 

경기도 코스모스 유명한 곳 세 번째! 경기도 파주에 있는 율곡습지공원은 재해예방시설(저류지)을 마을 주민들이 꽃을 심고 가꾼 곳으로 봄이면 유채꽃이 피고, 가을이면 코스모스가 피는 아름다운 곳이다. 율곡습지공원은 고향의 정겨운 시골풍경을 떠오르게 하며, 넓은 꽃밭과 습지에 피어있는 연꽃 군락지, 억새, 옛 농기구가 있는 초가집, 높이 솟아 있는 솟대들, 삐뚤빼뚤 재미난 모양의 장승, 물레방아 등이 정감을 자아낸다. 연꽃 군락지에서 시원하게 물을 뿜어내는 분수가 인상적이고, 초가 원두막, 그네 등 곳곳에 쉼터가 있어 쉬어가기 좋다.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율곡리

 

 

4. 시흥 갯골생태공원

 

경기도 코스모스 유명한 곳 네 번째! 시흥갯골생태공원은 평화로운 정경들로 가득하다. 바람이 불 때마다 솜털 같은 억새꽃과 코스모스 꽃무리가 춤을 추듯 하늘거린다. 물이 차오른 갯골 위로 새들이 무리 지어 날아오르는 광경도 볼 수 있다.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걷다보면 염전 체험장이 보인다. 1930년대에 조성된 소래염전은 한때 주변이 새하얗게 보일 만큼 엄청난 양의 소금을 생산했지만, 지금은 모두 문을 닫아 그 흔적만 남아 있다.

 

- 주소 :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로 139

 

 

5. 연천 댑싸리공원

 

 

경기도 코스모스 유명한 곳 다섯 번째! 연천 댑싸리공원은 규모가 넓고 꽃밭과 함께 조성돼 짬을 내어 찾아갈 만하다. 보통은 여름이 지나 가을이 되면 잎이 누렇게 변하는데 원예용으로 개량한 댑싸리는 줄기부터 핑크빛으로 물들기 시작해 가을이 깊을수록 붉게 변한다. 멀리서 보면 마치 커다랗고 붉은 털 뭉치 같다. 유난히 이곳 댑싸리는 키가 크고 풍성한데 임진강변의 비옥한 토질 덕분이다. 칸나, 백일홍, 일일초, 황화코스모스 등 꽃밭을 가득 메운 꽃들도 일반적인 크기보다 크고 꽃송이도 많다.

 

- 주소 : 연천군 중면 삼곶리 421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가을 꽃구경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ft. 코스모스/핑크뮬리)

이번 글에서는 가을 꽃구경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하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장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순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adeukes.tistory.com

 

경기도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베스트 10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남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포천 가볼만한

adeukes.tistory.com

 

경기도 가을 단풍 좋은 곳 베스트 10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가을 단풍 좋은 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여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

adeukes.tistory.com

 

이상 경기도 코스모스 유명한 곳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