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10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제주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과 제주 동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 Contents

 

  1. 제주레일바이크
  2. 코코몽 에코파크
  3. 소인국테마파크
  4. 비자림
  5. 아침미소목장
  6. 우도잠수함
  7. 성읍랜드
  8. 제주빅볼랜드
  9. 에코랜드 테마파크
  10. 도치돌 알파카목장

 

1. 제주레일바이크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첫 번째! 제주레일바이크는 바퀴가 4개 달린 자전거를 타고 철로를 달리며, 경관을 즐기는 레저관광 중 하나이다. 구좌읍 주변의 오름과 우도, 성산일출봉 등을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목장이 함께 운영되고 있어 방목된 100여 마리의 소를 감상할 수 있다. 매시간 정시부터 30분 사이에 운행하며 트레일 완주는 약 35분 정도 소요된다. 직접 페달을 움직이지 않고, 전기모터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형식이기 때문에 힘들이지 않고 탈 수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용눈이오름로 641

 

 

2. 코코몽 에코파크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두 번째! 코코몽 에코파크는 아이가 자연의 소중함을 익혀 미래의 감성 리더십을 지닌 어른으로 성장하고, 자연을 보고, 먹고, 느끼면서 뛰는 아이들이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예비 리더로 발돋음시키고자 만들어진 곳이다. Eco(친환경 테마 체험공간), Premium(프리미엄 놀이기구), Live story(상상력을 자극시키는 공간과 프로그램), Space artists(예술작품 체험), Six sences(실내외 키즈 테마파크) 등으로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 체험을 제공하고 있어 아이들과 여행하는 엄마 아빠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 중 한 곳이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536

 

 

3. 소인국테마파크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세 번째! 소인국 테마파크는 2만여평의 부지에 30여개국 100여 점의 유명 건축물 미니어처와 제주도의 돌문화, 민속신앙, 공룡화석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국내 최대의 미니어처 테마파크다. 앞으로는 한라산이 보이고 생화산(오름)이 사방으로 펼쳐진 천혜의 위치에 조성되어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78

 

 

4. 비자림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네 번째! 아이와 함께 천천히 걸으며 숲속의 신비로움에 빠지고 싶다면 비자림을 추천한다. 천년의 세월이 녹아든 신비로움 가득한 비자림은 500~800년생 비자나무들이 자생하는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장소다.벼락 맞은 나무부터 긴 세월이 느껴지는 아름드리 나무까지 다양한 비자나무를 만날 수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5. 아침미소목장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다섯 번째! 제주시 근교에 자리한 아침미소목장은 건강한 젖소들이 자라는 친환경 목장이다. 넓은 초원에 소들을 방목해 키우며 들판 너머 한라산이 보이는 풍경이 평화롭다. 목장 안에 경치 좋은 카페가 있어 목가적인 분위기를 즐기며 느긋하게 쉬어가기도 좋다. 이곳에서 직접 짠 우유와 요구르트, 치즈 제품들을 맛볼 수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동길 160-20

 

 

6. 우도잠수함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여섯 번째! 제주씨월드 우도잠수함은 섬속의 섬 우도에서 신비의 해저세계와 세계자연유산 및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된 성산일출봉을 한 눈에 관람할 수 있다. 성산포항에서 해저잠수함 선착장까지 이동하면서 유람선을 타고 우도 해상비경 및 성산일출봉까지 즐기고, 선착장에서는 잠수함을 타고 바다 밑으로 내려간다. 이동거리가 국내 최대인 500m로 30m 아래 바닷속에서 지상에선 보기 힘든 바라 아래 세계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130-21

 

 

7. 성읍랜드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일곱 번째! 성읍랜드는 카트와 ATV를 타고 누비는 액티비티 명소다. 화려하게 꾸민 분홍색 외관을 비롯해 아기자기한 카페,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을 두루 갖추고 있어 즐기는 재미가 두 배다. 유명한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도 벽면에 즐비해 마음이 더욱 설렌다. 몇 년 전 이곳에서 그룹 빅뱅과 에이핑크가 뮤직비디오를 찍기도 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650

 

 

8. 제주빅볼랜드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여덟 번째! 빅볼체험은 큰 공(ZORB)에 사람이 들어가 언덕과 비탈길을 구르면 경사면을 내려오는 유쾌한 익스트림 스포츠이다. 조브 안에는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과 물이 들어있어 워터 슬라이드보다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조브는 1996년 뉴질랜드에서 개발되었으며, 성인 구분없이 키 140cm이상이면 이용할 수 있다. 빅볼랜드의 빅볼체험코스는 약 300m로 아시아최초 세계 최장 거리이다. 특별한 강습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산록서로 15

 

 

9.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아홉 번째! 에코랜드는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 모델의 기차를 타고, 약 4.5km 거리의 곶자왈을 체험하는 테마파크이다. 곶자왈은 숲이라는 뜻의 '곶'과 돌밭이라는 뜻의 '자왈'이 합쳐진 제주말로, 화산이 분출할 때 용암이 덩어리로 쪼개져 요철 지형이 만들어지면서 형성된 독특한 숲을 일컫는다. 보온과 보습 효과가 높아 다양한 기후대의 식물이 공존하여 학술적으로 가치가 높고, 생명력과 신비로움을 관찰할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곳이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10. 도치돌 알파카목장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열 번째! 도치돌 알파카목장은 제주 유일의 알파카전문목장으로 다양한 알파카들을 볼 수 있다. 제주 청정 숲 속에서 알파카를 비롯 양, 염소, 말, 토끼, 닭 등의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체험을 할 수 있다. 목장 내 마련된 자연 그대로의 산책로를 거닐며 힐링하실 수 있는 알파카목장이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도치돌길 293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제주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이번 글에서는 제주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제주 애월읍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제주 우도 가볼만한

adeukes.tistory.com

 

제주 동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제주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 여행지 추천지 중 제주 동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목

adeukes.tistory.com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제주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 여행지 추천지 중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해남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진도 가

adeukes.tistory.com

 

이상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10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