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애견동반 여행 가볼만한곳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양양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 Contents

 

  1. 춘천 강아지숲
  2. 양양 애견전용해수욕장 멍비치
  3. 강릉 나인원펜션
  4. 홍천 펫티움애견펜션
  5.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1. 춘천 강아지숲

 

 

강원도 애견동반 여행 가볼만한곳 베스트 첫 번째! 춘천 강아지숲은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견 테마파크이다. 춘천 남산면 일대 약 99,173㎡(3만 평) 대지에 조성한 강아지숲은 강아지가 말하는 숲이라는 상상에서 출발한다.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박물관, 산책로, 운동장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췄다. 박물관에서는 인간과 강아지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반려견 문화 공유라는 주제의 전시가 이뤄진다.

 

방문객이 전시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강아지를 돌봐주는 대기실을 별도 운영한다. 연못과 자작나무 숲길을 따라 이어지는 산책로는 아장 코스, 총총 코스, 성큼 코스 등 5~30분 코스로 이뤄져 반려견의 나이,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서 이용 가능하다. 반려견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널찍한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충효로 437

 

 

2. 양양 애견전용해수욕장 멍비치

 

강원도 애견동반 여행 가볼만한곳 베스트 두 번째! 애견전용해수욕장 멍비치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하였으며, 해변길이 300m 중 150m를 애견 전용 구역으로 차단하여 일반관광객과는 분리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반려견이 모래사장을 뛰어놀고, 모래찜질을 즐기고, 바다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부지내 노지캠핑장은 야영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여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이색 휴가지로 떠오르고 있다.

 

- 주소 :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광진리 78-20

 

 

3. 강릉 나인원펜션

 

 

강원도 애견동반 여행 가볼만한곳 베스트 세 번째! 강릉 나인원펜션은 반려동물이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 있는 곳이며 잔디와 펜스가 설치되어 있어 안전하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인근에 경포해수욕장이 위치하여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경포대, 오죽헌, 선교장 등이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체크인 시 반려동물 확인이 필수이며 산책시 목줄 착용이 필수이다.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안현로 114-8

 

 

4. 홍천 펫티움애견펜션

 

강원도 애견동반 여행 가볼만한곳 베스트 네 번째! 반려견 중심의 여행을 할 수 있는 펫티움애견펜션은 세스코 방역 및 객실 바이러스 탈취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600평의 규모에 초대형 반려견운동장이 있고, 반려견 2마리까지 동반 가능하다. 오션월드 비발디파크와 5분 거리, 잠실에서 약 1시간 10분거리이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서로 2344-12

 

 

5.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강원도 애견동반 여행 가볼만한곳 베스트 다섯 번째! 화천숲속야영장은 산림청 1호 숲속야영장으로 산림의 원형을 최대한 보전하여 인공 침엽수림과 자연 활엽수림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숲속에서 야영하기에 좋은 조건을 이루고 있다. 야영사이트를 데크, 쇄석, 잔디블럭, 평떼 로 구성하여 자신의 입맛에 맞는 자리에서 반려견과 함게 야영이 가능하다.

 

야영장 내로 굽이 흐르는 계곡은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 버리기 최적이며 , 적당히 걸을 수 있는 산책로, 완만한 임도길, 근처 오봉산 등산로 등이 있어 산을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즐길만한 축제로 화천 산천어축제, 화천 쪽배축제, 화천 토마토축제가 있다.

 

- 주소 : 강원도 화천군 간동면 배후령길 1144-25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강원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 추천지 중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철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동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속초 가볼만

adeukes.tistory.com

 

양양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강원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 추천지 중 양양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철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동해 가볼만

adeukes.tistory.com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강원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 추천지 중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강릉 가볼만

adeukes.tistory.com

 

이상 강원도 애견동반 여행 가볼만한곳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