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일상에 여행으로 활력을 더해주는 것만큼 소중한 것이 없다. 여행을 떠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움에 대한 체험이다.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여행지에서도 일상의 활력을 더해주는 곳이 많다.

 

특히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를 비롯하여 파주 퍼스트가든, 이천 테르메덴, 이천 도자예술마을 예스파크, 가평 피노키오와 다빈치,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인천 영종도, 강화 레포츠파크, 양평 두물머리, 제부도 이렇게 10개의 명소가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으로는 베스트로 손꼽힌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은 아래와 같다.

 

 

♪ Contents

 

  1.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2. 파주 퍼스트가든
  3. 이천 테르메덴
  4. 이천 도자예술마을 예스파크
  5. 가평 피노키오와 다빈치
  6.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7. 인천 영종도
  8. 강화 레포츠파크
  9. 양평 두물머리
  10. 제부도

 

1.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첫 번째! 임진각관광지는 휴전선에서 약 7km 떨어진 곳에 위치한다. 임진각을 중심으로 여러 관광지가 모여 있다. 경의선 장단역 증기기관차, 실향민이 제사를 지내는 망배단, 자유의 다리(독개다리) 등 한국전쟁의 흔적을 살펴볼 수 있는 상징물은 물론, 2005년 세계평화축전 개최 이후에는 야외 전시장, 평화누리 캠핑장 등을 갖춘 복합 문화 공간 평화누리공원을 조성했다.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64

 

 

2. 파주 퍼스트가든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두 번째! 퍼스트가든은 2017년 4월 오픈한 약 20,000평 규모의 대규모 복합 문화 시설이다. 23가지 테마가 있는 아도니스 정원 속 레스토랑, 웨딩홀, 놀이시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퍼스트가든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보도록 하자.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탑삭골길 260

 

 

3. 이천 테르메덴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세 번째! 이천 테르메덴이 표방하는 독일식 온천시설은 단순히 목욕 중심으로 짜여 있는 일본식과 달리 평균 30만 평방미터(90,750평)이상의 광활한 부지에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자연공원이 있어, 삼림욕을 할 수 있고, 수영도 할 수 있을 만한 넓은 바데풀이 있고, 온천장 이외에 각종 스포츠 시설, 오락관, 문화관 그리고 각종 부대시설 등이 고루 갖추어져 있다.

 

-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

 

 

4. 이천 도자예술마을 예스파크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네 번째! 국내 최고의 도자기 허브인 이천에는 오감으로 만나는 도자기 세상이 있다. 보고, 듣고, 만지고, 즐기고, 맛보는 이천도자예술마을 예스파크이다. 삭막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멋스러운 도예를 구경하고 체험하다 보면 하루가 바쁘다. 이천 9경인 설봉공원은 이천 사람들이 즐겨 찾는 힐링 산책로이다.

 

- 주소 : 경기 이천시 산둔면 도자예술로 57

 

 

5. 가평 피노키오와 다빈치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다섯 번째! 국내 유일의 이탈리아 테마파크 피노키오와 다빈치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동화 속 주인공 피노키오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들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국내 유일한 이탈리아 문화 테마파크이다.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73-56

 

 

6.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섯 번째!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해 있으며,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진 곳이다. 또한 에델바이스에서는 아름다운 스위스 건축물과 풍경, 그리고 다양한 박물관, 갤러리, 테마관, 포토존, 트릭아트 등 아주 작은 아름다운 스위스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7. 인천 영종도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일곱 번째! 영종도는 용유도, 삼목도, 그리고 영종대교를 통해 육지와 섬이 합쳐진, 독특한 지리적 특징을 띠고 있다. 영종도, 용유도, 삼목도, 신불도 등 자그마한 섬이 합쳐진 이후 우리나라에서 여섯 번째로 큰 섬이 되었다. 용유도와 영종도 사이를 둑을 쌓은 방조제로 잇고 매립했는데, 현재 영종도 면적의 절반이 여기 해당한다.

 

인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8. 강화 레포츠파크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덟 번째! 강화도에 위치한 서울 근교의 종합레져테마파크로서 집라인, 어드벤쳐, 클라이밍 등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간단한 안전수칙 교육을 이수한 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포츠이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인천 여행지 추천)

 

 

9. 양평 두물머리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아홉 번째! 두물머리는 금강산에서 흘러내린 북한강과 강원도 검룡소에서 발원한 남한강이 만나는 곳이다. 1990년대까지 나루터였고, 현재는 드라마와 영화, 결혼사진 등 촬영 명소로 통한다. 겨우내 일출 명소로 인기가 좋고, 정암산과 강물 너머로 비추는 여명을 담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출사를 나온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10. 제부도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열 번째! 경기도 화성시 제부도는 하루에 두 번 바닷길이 열릴 때 드나들 수 있는 섬이다. 차를 타고 가도 좋지만 섬의 매력을 생생히 경험하고 싶다면 걸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썰물 때가 되면 아이와 함께 조개를 잡으러 갯벌로 나가는 가족이 많고, 7~8월에는 새우와 비슷한 생김새의 쏙을 잡으러 저마다 붓을 들고 나선다.

 

제부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지 추천지 중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안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포천 가볼만

adeukes.tistory.com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지 추천지 중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여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연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용인 가볼만

adeukes.tistory.com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지 추천지 중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청주 가볼만

adeukes.tistory.com

 

이상 7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