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는 인상적인 관광명소, 신나는 활동, 가족을 위한 당일 여행 코스 등이 넘쳐나는 도시이니까요. 싱가포르의 상징인 멀라이언을 보러 가신다면, 인근에 있는 마리나 베이 샌즈와 대관람차인 싱가포르 플라이어까지 함께 들러보세요. 두 곳 모두 싱가포르 스카이라인을 가로지르는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전경을 보여준답니다. 싱가포르 가볼만한 곳 명소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클락키, 래플스 호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차이나타운, 센토사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2. 마리나 베이
  3. 클락키
  4. 래플스 호텔
  5. 가든스 바이 더 베이
  6. 차이나타운
  7. 센토사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첫 번째!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에서 최초로 문을 연 유니버셜 스튜디오입니다. 잃어버린 세계, 고대 이집트, 뉴욕, 할리우드, 마다가스카르 그리고 파 파 어웨이 등 테마 존에는 20여 개의 놀이 기구가 준비되어 있어요. 놀이기구 중 2개는 물과 관련된 것이고 5개는 스릴 넘치는 롤러 코스터랍니다. 어린 자녀와 함께 온 가족들도 다양한 라이브 쇼, 어린이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등을 즐길 수 있고요. 센토사에 위치하고 있으며 MRT 지하철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 주소 : 8 센토사 게이트웨이, 싱가포르 098269

 

 

2. 마리나 베이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두 번째! 싱가포르의 유명한 마리나 베이는 시내에서 가장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싱가포르가 빠르게 발전하면서 마리나 베이 역시 대대적인 변화를 겪었지요. 해변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곳은 55억 달러 규모의 마리나 베이 샌즈 컴플렉스로, 이곳을 중심으로 사이언스 뮤지엄, 카지노 그리고 쇼핑과 식사와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게 등 수많은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펼쳐져 있습니다. 저녁 8시쯤 마리나 베이에 도착하면 멋진 조명 쇼를 볼 수 있는데, 엽서에서 보았던 이곳의 유명한 랜드마크와 바다를 비추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요.

 

- 주소 :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3. 클락키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세 번째! 북적이는 바와 레스토랑, 부티크 상점 및 나이트클럽으로 가득한 강변 지구로, 파티를 즐기는 현지인과 수많은 관광객이 모여드는 곳입니다. 도시를 흐르는 본류에서 뻗어 나온 그림 같은 물줄기가 지나가는 클락키에는 강변을 따라 수많은 야외 식당이 자리 잡고 있어요. 초현대적인 해파리 형태의 지붕 밑으로 들어가면 쇼핑할 수 있는 멋진 상점과 함께 수많은 바가 들어서 있어 바의 천국이라 할만한 곳이랍니다.

 

- 주소 : 싱가포르 클락키

 

 

4. 래플스 호텔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네 번째! 1887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긴 역사를 가진 화려한 식민지 시대풍의 호텔로, 싱가포르에서 가장 중요한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엘리자베스 테일러, 엘리자베스 여왕 2세,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등이 이곳을 방문했죠. 103개의 스위트룸, 18개의 독특한 레스토랑과 바는 물론, 루이비통과 티파니를 비롯한 40여 개의 부티크와 매장이 입점해 있는 아케이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안에 있는 래플스 바에서는 최고의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어요. 유명한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은 실제로 100년 전에 이곳에서 탄생했답니다.

 

- 주소 : 1 비치 로드, 싱가포르 189673

 

 

5.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다섯 번째! 가포르의 만에 있는 거대하고 화려하고 초현실적인 느낌의 공원으로, 수많은 건축상을 수상한 곳입니다. 유명한 슈퍼트리 구조물에는 정원을 가로지르는 멋진 스카이워크가 있고, 거대한 크기의 조개 모양 온실에서는 추운 산악 기후를 재현하여 수백 가지의 나무와 식물이 자라고 있습니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곳이죠.

 

- 주소 : 18 마리나 가든스 Dr, 싱가포르 018953

 

 

6. 차이나타운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여섯 번째! 싱가포르를 몇 번을 방문하더라도 차이나타운 구경하기는 언제나 최고의 즐길거리 중 하나이죠. 가장 저렴한 기념품을 구할 수 있으며 모든 유명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다양한 정통 중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니까요. 수없이 많은 식당과 호커 음식 중 선택해보세요.

 

파고다 스트리트에 있는 차이나타운 헤리티지 센터에 가서 중국의 역사에 관해 배워볼 수도 있어요. 주로 다루는 이야기는 힘든 삶을 살아가며 싱가포르를 세운 중국 이민자들이랍니다. 그 밖에 들러볼 만한 곳으로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인 티안혹켕 사원, 부다 투쓰 렐릭 사원, 유얀상 차이니즈 메디컬 홀및 맥스웰 로드 푸드 센터 등이 있어요.

 

- 주소 : 싱가포르 차이나타운

 

 

7. 센토사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일곱 번째! 센토사는 휴식과 여가를 즐길 목적으로 싱가포르 남단에 지은 섬입니다. 이 매립지를 해변, 테마파크, 골프, 쇼핑, 식사 등 모든 것이 가능한 곳으로 만들었고, 도로나 케이블카를 이용해서 접근할 수 있어요. 자연 발생의 섬은 아니지만 좀 더 재미있는 싱가포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싱가포르 시내에서 MRT로 15분이면 모든 관광지에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센토사에서 숙박을 하실 필요는 없어요.

 

- 주소 : 싱가포르 센토사

 

 

이상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곳 명소 여행지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