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7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도시 중 하나인 도쿄에서는 하루만에 현대와 과거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도쿄의 전통문화와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분위기가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이끌죠. 도쿄에는 재미있는 관광명소가 많으며,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도쿄 도심의 고쿄 히가시교엔, 아사쿠사의 스미다 공원, 시부야의 메이지진구, 료고쿠의 스모 박물관, 시부야의 에비스 맥주 박물관과 같이 흥미를 끄는 다양한 장소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로는 롯폰기 힐스, 도쿄 스카이트리, 나카미세 상점가, 긴자 와코 시계탑, 가부키자, 센소지, 하쿠힌칸 토이 파크가 있습니다.

 

♪ Contents

 

  1. 롯폰기 힐스
  2. 도쿄 스카이트리
  3. 나카미세 상점가
  4. 긴자 와코 시계탑
  5. 가부키자
  6. 센소지
  7. 하쿠힌칸 토이 파크

 

1. 롯폰기 힐스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첫 번째! 롯폰기 힐스는 주거용 아파트, 쇼핑,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 사무 공간, TV 스튜디오, 정원, 공원과 영화관 및 박물관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갖춘 대형 복합 단지에요. 모리타워와 이곳의 전망대인 도쿄 시티 뷰가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죠. 롯폰기 힐스는 사람들이 멀리 이동할 필요 없이 집과 회사가 있는 곳에서 여가생활도 즐길 수 있는 도시 안의 도시를 만들 의도로 지어졌다고 해요. 도쿄 메트로 히비야선 또는 도에이 지하철 오에도선을 타고 롯폰기역에서 하차하면 가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도쿄도 미나토구 롯폰기 6초메 11-1(〒106-6108)

 

 

2. 도쿄 스카이트리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두 번째! 도쿄 스카이트리는 현대 일본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랜드마크에요. 지상에서 634m 위로 높이 솟아 있는 이 타워는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구조물로 꼽히죠. 도쿄 스카이트리는 쇼핑몰, 아쿠아리움, 다양한 레스토랑, 기념품 상점이 있는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에 자리하고 있어요. 이 타워에는 2곳의 전망대가 있는데요. 탁 트인 도쿄와 관동 지역의 전망을 만끽하기 좋은 곳이죠.

 

덴보 데크는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전망대예요. 모든 층에서 유리창을 통해 지상 350m 위에서 도시 경관을 감상하실 수 있지요. 유리창과 철 난간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덴보 회랑을 따라 올라가 지상 450m 위에서 아찔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전망대에 올라가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도쿄 어느 곳을 가든 현대적인 디자인의 멋진 도쿄 스카이트리를 보실 수 있으니까요.

 

- 주소 : 도쿄도

 

 

3. 나카미세 상점가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세 번째! 나카미세는 도쿄의 흔한 상점가가 아니에요. 이곳의 역사는 수 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죠. 200m 남짓한 보행자 전용 도로 옆으로 100여 개의 상점이 늘어선 나카미세에는 옛 일본의 정서가 그대로 녹아 있어요. 전통 유카타, 일본 가면, 인형, 접이식 부채, 티셔츠 등이 대표적인 상품이죠. 쌀로 만든 과자인 센베이, 닌교야키(달콤한 팥 앙금이 든 작은 빵), 당고(단맛이 일품인 경단), 카미나리오코시(바삭한 식감의 알록달록한 일본 전통 과자) 같은 일본 전통 간식은 꼭 드셔보세요. 나카미세 상점가는 센소지 인근의 아사쿠사 중심부에 있습니다.

 

- 주소 : 도쿄도 다이토구 아사쿠사 1초메(〒111-0032)

 

 

4. 긴자 와코 시계탑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네 번째! 시계탑이 자리한 신르네상스 양식의 긴자 와코 빌딩의 역사는 19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건물은 긴자 쇼핑 지구의 랜드마크예요. 1881년 시계 및 보석 전문가인 핫토리 긴타로가 처음 설립했죠. 와코라고도 불리는 긴자 와코는 제2차 세계대전에서 살아남은 몇 안 되는 건물 중 하나인데요. 지금은 일본 전국에서 유명한 매장으로 거듭났어요. 시계, 보석류, 식기류, 도자기와 같은 고급 해외 제품을 판매하죠. 시계탑에서는 유명한 웨스트민스터 차임이 연주돼요.

 

- 주소 : 도쿄도 주오구 긴자 4초메 5-11(〒104-8105)

 

 

5. 가부키자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다섯 번째! 일본의 전통 가부키 공연은 호불호가 갈리는 공연인데요. 가부키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선율이 살아있는 음악, 화려한 의상, 다채롭게 꾸민 무대만으로도 가부키 극장을 가야 하는 이유가 충분하다고 하죠. 일본의 수준 높은 공연 예술을 보고 싶으시다면 가부키를 관람해 보세요.

 

긴자에 있는 가부키자에서는 일 년 내내 가부키 공연이 열려요. 이곳에서는 외국인 관객을 위한 '번역 헤드폰'도 마련되어 있죠. 일반적으로 하루에 두 번 공연이 있는데요. 각 공연의 러닝타임은 약 3 ~ 5시간이에요. 한 공연은 마쿠라는 여러 막으로 나뉘고요. 전체 공연 또는 하나의 마쿠를 관람할 수 있는 표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 주소 : 도쿄도 주오구 긴자 4초메 12-15(〒104-0061)

 

 

6. 센소지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여섯 번째! 아사쿠사에 방문하신다면 유명한 불교 사찰인 센소지에 방문해 보세요. 아사쿠사 관음사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절인데요. 보는 순간 감탄이 절로 터져 나올 거예요. 센소지라고 하면 많은 관광객이 입구에 있는 거대한 가미나리문에 매달린 큰 등을 떠올리죠. 매년 3천 만명의 신자가 방문하는 것으로 추산되는 이곳은 대자비를 베푸는 보살인 관세음보살을 모시고 있어요.

 

- 주소 : 도쿄도 다이토구 아사쿠사 2초메 3-1(〒111-0032)

 

 

7. 하쿠힌칸 토이 파크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일곱 번째! 5층 건물에 장난감과 게임이 가득한 하쿠힌칸 토이 파크는 아이뿐만 아니라 동심에 젖은 어른까지, 모두가 사랑하는 곳이죠. 1899년에 처음 개업한 하쿠힌칸 토이 파크는 이제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장난감 매장으로 꼽히는데요.

 

컴퓨터 게임부터 보드게임, 직소 퍼즐, 오락기, 마술 묘기, 목제 장난감, 일본 인형 및 전통용품, 뮤직 박스, 동물 인형 및 짓궂은 장난을 치기 좋은 물건까지 모든 종류의 장난감을 찾으실 수 있어요. 하쿠힌칸에는 장난감 병원과 놀이방이 있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지요.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시면 면세 혜택도 받으실 수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JR 야마노테선을 타고 신바시역에서 하차하시면 돼요.

 

- 주소 : 8 Chome-8-11 Ginza, Chuo, Tokyo 104-0061, Japan

 

 

이상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7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