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여행 후쿠오카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맛집으로는 키와미야, 쇼다이히데짱, 우동타이라, 요시즈카 우나기야, 멘타이쥬 명란덮밥, 라멘스타디움, 텐스시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키와미야
  2. 쇼다이히데짱
  3. 우동타이라
  4. 요시즈카 우나기야
  5. 멘타이쥬 명란덮밥
  6. 라멘스타디움
  7. 텐스시

 

1. 키와미야

 

 

일본 여행 후쿠오카 맛집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세트 메뉴를 시키면 밥,국,샐러드가 무제한입니다. 기름이 많이 튀므로 앞치마 필수! 현지인뿐만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함박 스테이크 집입니다.

 

- 주소 : 〒810-0001 福岡県福岡市中央区天神 2-11-1 天神パルコ B1F

 

 

2. 쇼다이히데짱

 

일본 여행 후쿠오카 맛집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일본 후쿠오카 캐널시티 라멘스타디움에 위치한 라멘 전문점 히데짱라멘입니다. 히데짱라멘은 일본의 유명한 라멘 맛집입니다. 이 곳의 대표메뉴는 돼지 뼈로 우려낸 진한 육수의 항정살, 삶은달걀, 차슈 토핑의 돈코츠라멘입니다.

 

진한 육수에 푸짐한 면사리와 토핑들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라멘과 볶음밥, 군만두 등의 메뉴와 세트 메뉴도 함께 판매하며 여행객을 위한 선물용 인스턴트 라멘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주소 : 〒812-0018 福岡県福岡市博多区住吉 1-2 5F

 

 

3. 우동타이라

 

 

일본 여행 후쿠오카 맛집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언제나 사람들로 가득 차있는 곳입니다. 깔끔한 국물 맛, 부드러운 우동 면발이 훌륭한 우동 맛집입니다. 기본 우동인 카케かけ에 토핑을 얹어 먹는 방식이며, 니쿠(고기, 肉), 에비 (새우튀김, 海老天), 고보우 (우엉 튀김, ごぼう) 세 가지가 가장 인기 많습니다. 메뉴에는 각각 따로 적혀있지만 에비 니쿠(새우와 고기), 니쿠 고보우(고기와 우엉) 등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주소 : 〒812-0011 福岡県福岡市博多区博多駅前3-17-10 せいわビル 1F

 

 

4. 요시즈카 우나기야

 

일본 여행 후쿠오카 맛집 추천 베스트 네 번째! 1873년에 창업한 장어전문점입니다. 가게만의 장어 굽는 노하우를 이용하여 국내산 장어에 창업 당시부터 사용한 소스로 만들어내는 장어구이로 130여년이 넘는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카스 강변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운치를 더합니다.

 

- 주소 :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中洲2-8-27

 

 

5. 멘타이쥬 명란덮밥

 

 

일본 여행 후쿠오카 맛집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여러 명란 요리 전문점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은 멘타이중, 멘타이쥬 먹는방식은 비벼먹어도 되고심심하다 싶으면 저기 간장을 아주 쪼금만 넣어서 비벼드시면됩니다.

 

- 주소 : 6-15 Nishinakasu, Chuo-ku, Fukuoka 810-0002

 

 

6. 라멘스타디움

 

일본 여행 후쿠오카 맛집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후쿠오카 케널시티에 있는 라멘 스타디움은 일본 여행에 가서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인 일본 라멘! 일본 전국 8대 라멘 맛집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일본 각지의 다양하고 전통있는 라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주소 : Fukuoka

 

 

7. 텐스시

 

일본 여행 후쿠오카 맛집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일본 최고의 창작 스시로 유명한집. 2대째 내려오는 에도마에 스시를 바탕으로 한 창작 스시로 유명한 집입니다. 카운터 좌석이 딱 6자리만 있어서 적어도 3개월전에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 맛집 사이트 타베로그 에서 전체 스시집 중에서 3위안에 드는 곳입니다.

 

- 주소 : 3 Chome-11-9 Kyomachi, Kokurakita Ward, Kitakyushu, Fukuoka Prefecture 802-0002 일본

 

 

이상 일본 여행 후쿠오카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