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보복 소비 현상이 증가하면서 명품을 구매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명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원 브랜드보다 잘 나가는 세컨드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세컨드 브랜드는 본 브랜드의 고급 이미지와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가격대는 낮춘 보급판을 뜻한다.

 

♪ Contents

 

  1. cos
  2. VTMNTS
  3. 미우미우
  4. 마시모두띠
  5. 엠포리오 아르마니
  6. 에센셜
  7. MM6
  8. 럭키마르쉐
  9. 씨 바이 끌로에
  10. 베르수스

 

1. cos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첫 번째! SPA 브랜드 H&M은 2007년 프리미엄 브랜드인 코스(COS)를 론칭했다. 코스는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H&M의 세컨드 브랜드로 타임리스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베이식 아이템을 출시한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H&M보다 약 2배 이상 높은 가격대를 구성하지만 고퀄리티 제품을 선보이며 패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 VTMNTS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두 번째! 신비주의와 해체주의를 섞은 안티컨포미즘의 콘셉트를 지향하는 프랑스 스트리트 브랜드 베트멍이 새로운 레이블 VTMNTS를 선보였다. 베트멍의 디자이너 뎀나 바잘리아의 동생, 구람 바잘리아의 지휘 아래 패션계에 대한 100% 헌신을 상징하는 의미에서 유니섹스 룩으로 구성된 첫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컨드 브랜드보다, 독립된 레이블이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리는 VTMNTS의 행보가 기대된다.

 

 

3. 미우미우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세 번째! 미우미우는 프라다의 하이엔드 세컨드 브랜드다. 브랜드의 이름 자체가 지금의 프라다를 만든 미우치아 프라다에서 따왔으며, 프라다보다 밝고 경쾌한 색상을 사용해 과감하다는 평을 받으며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된 룩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프라다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4. 마시모두띠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네 번째! 3040 세대 상당수가 즐겨 입는다는 마시모두띠는 세계적인 SPA 브랜드 자라의 세컨드 브랜드다. 마시모두띠는 자라보다 한 등급 위인 프리미엄 SPA 브랜드로 SPA 브랜드라 하기에는 가격대가 꽤 높지만, 고급스러운 소재와 완벽한 착용감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마감 처리와 단추 등 디테일을 신경 쓴 티가 역력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5. 엠포리오 아르마니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다섯 번째!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1975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세컨드 브랜드다. 의류에서부터 향수, 시계, 주얼리 등을 모두 갖춘 토털 패션 브랜드로 모던한 감각을 바탕에 두고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인기 제품인 시계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클래식함을 기반으로 재미적인 요소와 소재 변화, 파워풀한 디자인을 가미하여 세련된 시계를 탄생시켰다.

 

 

6. 에센셜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여섯 번째! 새롭고 신선한 스트리트 웨어를 선보이는 미국의 럭셔리 스트리트 브랜드 피어 오브 갓의 세컨드 브랜드 에센셜은 가장 성공한 세컨드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브랜드명 그대로 가장 필요한 아이템만 구성되어 있는데, 모든 제품군엔 ‘ESSENTIALS’ 로고가 새겨져 있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니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7. MM6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일곱 번째! 노출된 솔기, 마무리하지 않은 단 처리 등을 통해 해체주의라는 새로운 개념의 패션을 선보인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의 세컨드 브랜드 MM6를 살펴보자. MM6는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의 여성적인 요소를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하며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이 가능한 디자인과 신선한 컬렉션으로 마니아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8. 럭키마르쉐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여덟 번째!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도 지난해 8월 세컨드 브랜드인 럭키마르쉐를 론칭했다. 럭키마르쉐는 럭키슈에뜨의 헤리티지를 베이스로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의류를 선보인다. 톡톡 튀는 컬러감과 오버핏 실루엣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브랜드 특유의 힙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제품에 녹여냈다.

 

 

9. 씨 바이 끌로에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아홉 번째! 1970년대 프렌치 스타일에 동시대적 감각을 불어넣으며 모던 로맨티시즘을 표현한 끌로에는 2001년 세컨드 브랜드 씨 바이 끌로에를 선보였다. 씨 바이 끌로에는 끌로에의 장난스러운 여동생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다. 파리지앵의 세련됨에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위트와 쿨함으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10. 베르수스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 열 번째! 화려하고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에서 선보인 세컨드 브랜드 베르수스에 대해 알아보자. 베르수스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지난 1989년 론칭한 세컨드 브랜드로, 지아니 베르사체의 탐미적이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변화시켜 호평을 얻었다. 여자 옷에서만 볼 수 있었던 화려한 패턴과 실크 소재를 남성복에 사용하며 관능적이고 세련된 제품을 탄생시켰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패셔너블한 키높이 신발 종류 추천

트랜디하고 가성비있는 스파 SPA 브랜드 종류 추천

라이선스 패션 브랜드 종류 추천

 

이상 해외 명품 세컨드 브랜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