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연마제와 불소, 감미료와 향료, 파라벤으로 이뤄진 치약은 치아에 붙은 플라크와 이물질을 떼어내고, 치아 표면을 소독함으로써 제 역할을 다하게 되는 소모품이다. 하지만 치약이라고 해서 ‘명품’이 없으라는 법은 없다. 현재 시장에서는 치약의 성분에 신경을 쓰고 성능을 극대화한, 혹은 고급품으로서의 이미지를 챙긴 명품 치약이 각광을 받고 있다.

 

♪ Contents

 

  1. 루치펠로 치약
  2. 마비스 치약
  3. 뷔에르엔 미백치약
  4. 덴티스테 치약
  5. 베러데이 칸디데 치약
  6. 유시몰 치약
  7. 테라브레스 치약
  8. 살림백서 천연 명품 개운한치약
  9. 뷰센 치약
  10. 1950 제주 아일랜드 치약

 

1. 루치펠로 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첫 번째! 개당 만 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으로 판매되는 ‘루치펠로 치약’도 최근 유행하는 명품 치약으로 꼽을 수 있다. 제품은 임상시험 결과 1회 사용으로 황화수소, 메틸메르캅탄 등의 구취 유발 기체가 감소되는 점을 입증한 바 있다. 제품에는 매스틱 오일, 자몽종자 추출물, 자일리톨, 세이지엑스, 천연 유칼립투스 오일, 효소처리 스테비아, 녹차엑스, L-멘톨 등 식물 유래 성분이 듬뿍 함유돼 있다.

 

 

2. 마비스 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두 번째!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마비스 치약도 100년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다. 천연 재료인 민트를 블렌딩해 제품에 사용하였으며, 천연 민트를 포함해 자연 유래 성분을 주로 함유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치약이다. 벤질 알코올, 파라벤, CMIT, 광물성 오일, 동물성 유래 원료, 트리클로산은 사용되지 않았으며, 천연 감미제로 자일리톨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의 가격은 만 원 중반대를 이룬다.

 

 

3. 뷔에르엔 미백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세 번째! 뷔에르엔 치약은 ‘프리미엄 치약’을 표방하는 제품으로, 연구팀이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민 치아 건강 특허 실험’을 실시하고 있는 치약이다. 제품은 93.94%를 자연 유래 성분만을 엄선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자일리톨, 유칼립투스 오일, 녹차엑스, 알로에 베라겔, 세이지엑스, 자동종차 추출물 등이 주된 성분으로 포함돼 있다. 제품의 가격은 하나당 만 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4. 덴티스테 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네 번째! 덴티스테는 프랑스어로 ‘치과의사’라는 뜻을 담고 있다. 덴티스테 치약은 구취의 원인을 감소시키는 데 집중한 나이트 타임 치약으로, 회향, 계피, 감초, 세이지, 카모마일, 정향유, 페퍼민트유, 유칼립투스유, 라타니아, 아니스유, 몰약 등을 재료로 삼고 있다.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덴티스테 치약은 현재 국내에서 개당 8천 원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5. 베러데이 칸디데 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다섯 번째! 자극적이지 않은 치약을 찾는 이들에게는 ‘베러데이 칸디데 치약’이 제격이다. 이 제품은 민감한 잇몸을 가진 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을 지향하고 있다. 특허를 받은 갈락토스 성분이 사용돼 치아의 손상 없이 색소를 흡착하며, 유익균을 남기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루투스쿼럼 기술도 치약에 사용됐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치약이다. 제품은 개당 만 원을 조금 넘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6. 유시몰 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여섯 번째! 유시몰은 영국의 오랄케어 브랜드로,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기 전에도 해외 직구로 많은 선택을 받던 치약을 내놓고 있다. 122년의 역사를 가진 유시몰 치약은 핑크빛 제형과 강렬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CPC, 벤조산나트륨,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을 사용하지 않은 치약이다. 구취 제거 기능이 탁월한 이 제품은 하나당 9천 원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7. 테라브레스 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일곱 번째! 전 세계 각국에서 구강청결제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테라브레스에서도 치약을 내놓고 있다. 에코서트 인증 원료를 사용해 충치 예방은 물론 구취와 치태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테라브레스 치약은 알코올, 파라벤, 디옥산 등의 인공 첨가제가 함유되지 않은 치약이다. 해외 직구로 주로 소비되던 제품이지만, 이제는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돼 개당 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중이다.

 

 

8. 살림백서 천연 명품 개운한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여덟 번째! 양치 후의 텁텁한 느낌이 싫었던 이들에게는 살림백서의 ‘개운한 치약’을 권하고 싶다. 이 제품은 150g 튜브가 세 개 포함된 패키지가 만 원 내외로 판매되는 치약이다. 제품에는 허브와 민트를 레이어링 한 허브민트 향이 첨가돼 있으며, 텁텁함을 유발하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에 베이킹 소다와 유사한 원리의 침강 탄산칼슘,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사용됐다.

 

 

9. 뷰센 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아홉 번째! 뷰센 치약은 자주 이가 시리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여기에는 민감한 치아에 자극이 없도록 미세한 고급 연마제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가 함유돼 있으며, 1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이가 시린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제품에는 트리클로산, 파라벤, MIT, CMIT, 타르색소와 같은 유해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판매가는 개당 8천 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10. 1950 제주 아일랜드 치약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열 번째! 개당 오천 원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1950 제주 아일랜드 치약’도 명품 치약으로 빼놓을 수 없다. 소금, 약초 추출물을 배합해 구강 질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치약으로, 잇몸에 상처를 입힐 수 있는 탄산칼슘이 아니라 균일한 입자를 지닌 덴탈 타입 실리카가 제품에 사용됐다. 치아를 더욱 튼튼하게 만들 수 있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성분도 10% 함유돼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입냄새 제거 효과 사탕 캔디 추천 10가지

이갈이 원인 증상 위험성 줄이는 생활 습관

입냄새 구취제거제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이상 입냄새 제거 및 미백 효과 명품 치약 종류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