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편리하면서 심플한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슬립온은 운동화 끈을 매거나 벨크로를 붙였다 떼는 번거로움 없이, 그러나 신고 뛰어도 안정적일 정도로 발을 잘 잡아주는 데다가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에도 시크하게, 세련되게 어울린다. 이름처럼 미끄러지듯이 발만 쏙 집어넣으면 신을 수 있다. 운동화의 편안함과 구두의 신고 벗기 편리하다는 장점을 합쳐놓은 마성의 신발이다.

 

♪ Contents

 

  1. 타미힐피거
  2. 스코노
  3. 반스
  4. 엑셀시오르
  5. 내셔널지오그래픽
  6. 라코스테
  7. 슈펜
  8. 아디다스
  9. 탐스
  10. 슈콤마보니

 

1. 타미힐피거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타미힐피거의 슬립온은 화이트 컬러 바탕에 고유의 플래그 포인트를 작게 혹은 크게 배치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눈부시게 하얗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정장, 프레피룩, 스포티하고 심플한 실루엣의 원피스 등에 매치했을 때 무심한 듯 세련된 포인트가 되어주며 캐주얼한 청바지나 면바지, 심지어 트레이닝복에 매치해도 위화감 없이 어울리며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2. 스코노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노르웨이의 작은 마을에서 탄생한 브랜드인 스코노는 스칸디나비아의 독창적인 실용성, 심플함, 편안함을 모티브로 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슬립온 역시 초경량 슬립온, 송치 스타일 슬립온, 퀼팅 슬립온과 같이 착화감은 물론 보기에도 편안하고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캐주얼하고 편안하며 실용적인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하다.

 

 

3. 반스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슬립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반스. Style #98이라고도 불리는 반스 슬립온은 스케이터와 BMX 라이더를 위해 탄생한 스타일이며 고유의 실루엣은 캘리포니아 특유의 레이드-백 스타일을 대변한다. 반스의 가장 클래식한 패턴인 체커보드는 오랫동안 유행과 상관없이 사랑받아 오고 있으며, 심플하고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솔리드 슬립온,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다양한 프린팅 슬립온들을 시즌마다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4. 엑셀시오르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엑셀시오르 볼트 온 슬립온은 운동화 끈을 끼우는 구멍만 남겨둔 독특한 디자인으로, 내측의 히든 엘라스틱 밴드 디테일을 통해 신고 벗기 편리하게 만들었다. 화이트-화이트, 화이트-브라운, 블랙-화이트 총 3가지 컬러 조합으로 출시되어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한 슬립온이다. 조금 더 무난한 디자인을 찾는다면 심플한 디자인에 테두리에만 포인트를 준 스크루 슬립온이 더 만족스러울 수 있다.

 

 

5. 내셔널지오그래픽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반 캔버스 슬립온은 화이트, 머스터드, 브라운,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있으며 솔리드 컬러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솔에 다수의 미니 홀을 적용해 흡습 속건 효과를 발휘하며, 높이 1㎝의 두께감 있는 쿠션 인솔을 적용해 착용 시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가장 단순하고 가성비가 뛰어난 슬립온을 찾는 이들에게 만족스러울 수 있다.

 

 

6. 라코스테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고유의 악어 로고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라코스테 슬립온은 심플한 타입에 작게 로고가 들어간 디자인, 또는 미사노 스니커즈 밴딩 슬립온과 같이 큼직하게 라코스테 로고 폰트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있다. 특히 남성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데일리룩에 매일 편안하게 매치하면서도 너무 가볍게 보이고 싶지는 않을 때 신기 좋은 슬립온이다.

 

 

7. 슈펜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슈펜은 소프트 니트 슬립온, 패딩 슬립온과 같은 실용적 기능이 탁월한 슬립온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 니트 슬립온은 촘촘하고 탄탄한 니트 조직이 마치 양말처럼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패딩 슬립온인 웜런은 웰론 히트업 기능성 원료와 혼합해 습기를 흡수하며 자체 발열하는 기능이 있다. 실용적인 소재와 베이식한 디자인, 합리적 가격으로 인기가 높다.

 

 

8. 아디다스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아디다스 슈퍼스타 디자인의 정체성은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끈을 없애 신고 벗기 편하게끔 디자인을 변주하고 스포티한 악센트를 부여해 선보인 아디다스 슈퍼스타 슬립온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로 사랑받고 있다. 발등을 감싸는 X자 형태의 엘라스틱 밴드는 디자인적인 매력은 물론 착용감을 보다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기능적인 역할도 함께 수행한다.

 

 

9. 탐스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신발을 기부하는 착한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과 가벼움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탐스. 클래식 디자인은 유행을 타지 않고 매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여름에는 크로셰, 겨울에는 트윌과 퍼를 적용한 제품을 내놓는 등 사계절 꾸준히 신을 수 있도록 소재를 다양화해 선보이고 있다.

 

 

10. 슈콤마보니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슬립온이지만 여성스럽고 키 높이 기능도 갖춘 제품을 찾는다면 슈콤마보니가 해답이 될 수 있다. 슈콤마보니 퀸즈 슬립온은 청키 한 스니커즈 솔을 사용했으며 핑크, 그레이, 레드, 네이비, 옐로 등 다양한 컬러 포인트로 기존의 슬립온과 확실한 차별화를 두는 제품이다. 여성스러운 룩을 즐겨 입는 이들에게 룩의 통일성을 해치지 않으면서 편안함까지 선사해줄 수 있는 디자인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운동화 스테디셀러 종류 추천 10가지

얼굴 필링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카디건 브랜드 비교 종류 추천 베스트 10

 

이상 편리하면서 심플한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