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전북 부안 숙소 추천 5곳 변산 반도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부안군은 대한민국 전라북도 서부 변산반도에 있는 군이다. 군청 소재지는 부안읍이고, 행정구역은 1읍 12면이다. 천연기념물 부안종개의 서식지 백천이 존재하며 변산면 일대가 변산반도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다. 부안 숙소로는 변산반도 펜션, 코지코브, 바다풍경펜션, 채석강 스타힐스 호텔, 소노벨 변산이 있다.

 

♪ Contents

 

  1. 변산반도 펜션
  2. 코지코브
  3. 바다풍경펜션
  4. 채석강 스타힐스 호텔
  5. 소노벨 변산

 

1. 변산반도 펜션 (부안 숙소 추천)

 

 

변산반도 펜션은 바비큐/피크닉 공간, 구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갖춰져 있다. 변산반도 펜션에서 군산 공항까지는 차로 60분 정도 소요된다. 차로 운전해서 금방 솔섬, 변산, 변산반도 국립공원까지 이동할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 변산면 변산해변로 799-45

‣ 주요시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2. 코지코브 (부안 숙소 추천)

 

코지 코브는 부안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차로 약 45분 거리에 호남선 감곡역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변산해수욕장이 도보 약 1분, 고사포해수욕장이 차로 약 5분, 부안댐이 차로 약 10분가량 소요된다. 호텔에서는 주차장과 와이파이 등 편안한 투숙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 총 33개를 보유하고 있다.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각 객실에는 PC와 에어컨, 생수 등이 갖춰져 있으며, 욕실에는 비데와 기본 욕실용품 등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 1층 카페에서는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 변산면 변산로 2120-5

‣ 주요 시설 : 와이파이, 주차, 바다전망

 

 

3. 바다풍경펜션 (부안 숙소 추천)

 

 

바다풍경펜션은 솔섬, 변산반도 국립공원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 숙박시설에서 군산 공항까지는 자동차로 75분 정도 소요된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 변산면 궁항 영상길 117-12

‣ 주요 시설 : 수영장, 주방, 주차, 무료 와이파이

 

 

4. 채석강 스타힐스 호텔 (부안 숙소 추천)

 

채석강 스타힐스 호텔은 부안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채석강이 바로 앞에 있으며 내소사가 차로 30분, 곰소염전이 차로 35분 거리에 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및 케이블/위성 채널도 갖추고 있다. 객실 내 앉을 공간, 생수, 평면 TV도 갖춰져 있다.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 변산면 채석강 길 33

‣ 주요 시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회의/연회 시설, 스파

 

 

5. 소노벨 변산 (부안 숙소 추천)

 

 

소노벨 변산은 격포 터미널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격포해변이 바로 앞에 있으며 채석강이 약 500m 떨어져 있다. 그밖에도 내소사가 차로 약 30분, 곰소염전이 차로 약 35분 걸린다.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오션 플레이 시설이 있으며 실내에는 사우나가 있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게임존이 있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코인 세탁실과 마트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연회장도 갖춰져 있다. 객실은 호텔 형과 주방이 갖춰진 리조트 형으로 나뉘어있다. 내부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 변산면 변산 해변로 51

‣ 주요 시설 : 콘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스파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전북 부안 1박 2일 여행 코스 추천

전북 부안 펜션 추천 5곳

전북 부안 맛집 추천 7곳

 

이상 전북 부안 숙소 추천 5곳 변산 반도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