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홍천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홍천군은 대한민국 강원도 중서부에 위치한 군이다. 군청 소재지는 홍천읍이고, 행정구역은 1읍 9면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면적이 넓은 기초지방자치단체이다. 또한 홍천은 소노벨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알파카월드, 팔봉산, 수타사, 스노위랜드, 공작산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홍천 호텔로는 홍천 리조텔,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소노펫, 소노펠리체빌리지 비발디파크가 있다.

 

♪ Contents

 

  1. 홍천 리조텔
  2. 비발디파크
  3. 비발디파크 소노펫
  4. 소노펠리체빌리지 비발디파크

 

1. 홍천 리조텔 (홍천 호텔 추천)

 

 

홍천 리조텔은 경의중앙선 용문역 1번 출구에서 차로 약 20분 소요된다. 주변 명소인 비발디 파크는 차로 약 7분 거리에 있다. 홍천강은 차로 약 20분 걸리며 수타사는 차로 약 1시간 이내면 갈 수 있다. 숙소는 프런트 데스크를 갖추었으며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외에는 큰 규모의 주차장과 족구장이 마련되어 있다.

 

실내에는 당구장과 노래방이 있어 여가를 보내시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세미나실도 있어 행사에 알맞게 이용하실 수 있다. 객실은 온돌형과 침실형으로 나뉘어 있으며 내부에는 TV, 에어컨, 냉장고,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다. 내부의 카페에서는 조식을 먹을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홍천 서면 한서로 2141-15

‣ 주요시설 : 전기주전자, 레스토랑, 금연 객실 이용 가능, 무료 주차, 가족용 객실, 에어컨, 평면 TV, 전용 욕실, 프런트 24시간 운영, 전용 주차

 

 

2. 비발디파크 (홍천 호텔 추천)

 

 

비발디파크는 서울에서 리조트까지 유료 및 무료 셔틀을 운행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팔봉산 관광지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춘천 숲 자연휴양림도 차로 약 30분이면 갈 수 있다. 홍천에 위치한 편안하고 아늑한 리조트에는 실외 풀, 사우나 또한 마련되어 있다. 그 밖에도, 24시간 운영하는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리조트에서는 한식 및 양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바도 있다.

 

‣ 주소 : 강원도 홍천 서면 한치골길 262

‣ 주요시설 : 모닝콜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식료품 배달,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3. 비발디파크 소노펫 (홍천 호텔 추천)

 

소노펫 클럽 앤 리조트 비발디파크는 홍천터미널에서 차로 약 35분 걸린다. 주변 명소인 팔봉산관광지는 차로 약 10분, 춘천 숲 자연휴양림은 차로 약 20분이면 갈 수 있다. 리조 야외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가 마련되어 있다. 내부에는 반려동물 상담 센터, 전용 스파 시설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내부에는 한식 레스토랑과 멤버 전용 라운지가 있어 식사를 하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홍천 서면 한치골길 262

‣ 주요 시설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헤어드라이어, 가족용 객실, 엘리베이터, 평면 TV, 에어컨, 냉장고, 화장실, 숙박 기간 객실 소독

 

 

4. 소노펠리체빌리지 비발디파크 (홍천 호텔 추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는 홍천터미널에서 차로 약 35분 걸린다. 주변 명소인 팔봉산관광지는 차로 약 10분, 춘천 숲 자연휴양림은 차로 약 20분이면 갈 수 있다. 리조트에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테라피센터, 노래방, 키즈클럽이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 밖에 마트, 세탁실, 비즈니스 룸, 수유실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내부에는 한식 레스토랑과 멤버 전용 라운지가 있어 식사를 하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홍천 서면 한치골길 262

‣ 주요 시설 : 발코니, 전기주전자, 욕조, 금연 객실 이용 가능, 레스토랑, 테라스/파티오, 장애인 편의시설, 헤어드라이어, 가족용 객실, 안전 금고, 전화기, 에어컨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원도 홍천 맛집 추천 7곳

홍천 펜션 추천 5곳 강원도 여행 숙소

강원도 홍천 풀빌라 펜션 추천 5곳

 

이상 강원도 홍천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