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전북 익산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익산시는 대한민국 전라북도 서북부에 있는 시이다. 호남선과 전라선, 장항선 철도가 분기하며, 호남고속도로와 새만금포항고속도로가 지나는 호남 지방 교통의 관문이다. 호남 지방을 관할하는 익산지방국토관리청과 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가 위치한다. 익산 호텔로는 H 드라이브호텔, 익산호텔, 호텔힐링, 웨스턴라이프호텔이 있다.

 

♪ Contents

 

  1. H 드라이브호텔
  2. 익산호텔
  3. 호텔힐링
  4. 웨스턴라이프호텔

 

1. H 드라이브호텔 (익산 호텔 추천)

 

 

H 드라이브 호텔은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주변에 맛집과 상점이 즐비해 있다. 또한 전용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며 흡연구역과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객실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과 냉장고, 평면 TV 등이 있으며 케이블/위성 채널,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다. H 드라이브 호텔에서 군산 공항까지는 차로 65분 정도 걸린다.

 

‣ 주소 : 전라북도 익산 인북로 2길 38

‣ 주요 시설 : 전기주전자,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금연 객실 이용 가능, 침구류, 타월, 성인전용, 소화기, 엘리베이터, 평면 TV, 무료 세면용품

 

 

2. 익산호텔 (익산 호텔 추천)

 

 

익산 호텔은 공용 지역 무선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으며 필요한 기본적인 시설과 가구가 갖춰져 있는 곳이다. 익산 호텔에서 군산 공항까지 차로 1시간 소요된다.

 

‣ 주소 : 전라북도 익산 배산로 6길 32-2

‣ 주요 시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3. 호텔힐링 (익산 호텔 추천)

 

호텔 힐링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며 익산 지역을 관광하기에 좋다. 또한 내부 어디에서든 무료로 인터넷에 접속하 할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군산 공항까지는 차로 60분 정도 소요되며 인근 무료 공용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익산 배산로 6길 27

‣ 주요 시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4. 웨스턴라이프호텔 (익산 호텔 추천)

 

 

웨스턴 라이프 호텔은 차로 약 10분 거리에 KTX 호남선 익산역이 있고, 차로 약 15분 거리에 익산 고속버스터미널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중앙체육공원이 차로 약 5분, 익산 보석박물관과 익산 공룡 테마공원이 차로 약 25분, 익산 교도소 세트장이 차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각 객실에는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TV, 에어컨,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기본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준비된 한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으며 로비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커피도 이용하실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익산 약촌로 10길 18-3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익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전북 여행지 추천)

전북 부안 1박 2일 여행 코스 추천

전북 완주 맛집 추천 7곳

 

이상 전북 익산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