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경북 성주 펜션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성주군은 경상북도 서남부에 있는 군으로, 동쪽으로는 낙동강을 경계로 대구광역시 달성군과 경상북도 칠곡군, 서북쪽으로는 경상북도 김천시, 남쪽으로는 경상남도 거창군과 경상북도 고령군, 경상남도 합천군과 경계를 이룬다.

 

또한 성주는 한개마을, 성밖숲, 세종대왕자 태실, 포천계곡, 가야산 만물상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성주 펜션으로는 가 야경 펜션, 도로시 펜션, 숲 속의 아침 펜션, 새양 골 펜션, 더뷰 501 풀빌라가 있다.

 

♪ Contents

 

  1. 가야경펜션
  2. 도로시펜션
  3. 숲속의아침펜션
  4. 새양골펜션
  5. 더뷰501풀빌라

 

1. 가야경펜션 (성주 펜션 추천)

 

 

가 야경 펜션은 포천계곡 끝자락에 위치하며 주변에는 가야산 등산로, 만귀정 폭포, 마수 폭포 등이 있다.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가야산의 절경과 함께 솔잎차, 오미자차 등을 마시며 가야산의 기운을 흠뻑 느낄 수 있고, 가야산의 약재를 이용하여 만든 백숙을 드시고 허해진 몸을 보하실 수 있다. 가 야경은 황토로 된 건물로 가야산 절경이 가장 가까이서 훤히 내다 보인다.

 

‣ 주소 : 경상북도 성주군 가천면 동신로 209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노래방, 독채 객실, 족구장, 식사 가능, 매점, 벽난로

 

 

2. 도로시펜션 (성주 펜션 추천)

 

도로시 펜션은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며 조식 이용이 가능하다. 펜션 앞에는 아주 맑고 깨끗한 계곡이 흐르고 있으며, 펜션 앞 계곡과 산길이 어우러진 산책로 40~50분 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성주 아라월드, 경산리 성밖숲, 세종대왕 왕자 태실, 한 개 마을, 성주 성산동 고분군, 대가천 계곡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성주군 가천면 화죽 3길 5-40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조식, 계곡, 복층, 독채 객실

 

 

3. 숲속의아침펜션 (성주 펜션 추천)

 

 

숲 속의 아침 펜션은 펜션을 둘러싼 딱 놀기 좋은 계곡 물소리가 무엇보다 힐링이 된다. 펜션 뒤쪽으로 멋진 큰 소나무가 있는데 소나무에 달이 걸치게 되면 그야말로 운치가 더할 나위 없다. 펜션 사장님이 직접 본인의 힐링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텃밭에서 재배한 유기농 야채를 사장님께서 손수 따서 준다. 미리 예약하면 큰 가마솥도 빌려준다.

 

겨울에는 펜션에서 바라보는 가야산 설경이 아주 멋지다. 주변 관광지로는 가야산 역사 신화 테마관, 포천계곡, 가야산 참숯 찜질방, 독용산, 독용산성, 가야산, 성주 만귀정, 성주댐, 경사리 성밖숲, 성산동 고분군, 한 개 마을, 해인사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성주군 가천면 포천 계곡로 857-10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계곡, 독채

 

 

4. 새양골펜션 (성주 펜션 추천)

 

새양 골 펜션은 모든 객실을 건강에 좋은 편백나무로 시공을 하였다. 1동과 2동, 복층인 2 객실의 1층에는 스파가 설치되어 있다. 새양 골 펜션의 자랑은 예쁜 정원이다. 멋지게 지어진 시원한 정자, 여유롭게 타 볼 수 있는 야외 나무그네, 그리고 밤에 조명이 들어오면 정말 멋진 분수, 소나무와 잔디정원은 기본이고 계절마다 피는 꽃들도 참 예쁜 곳이다. 펜션에서 도보 100미터도 안 되는 거리에 인기 좋은 낚시터가 있다. 낚싯대는 직접 챙겨가야 한다.

 

‣ 주소 : 경상북도 성주군 금수면 어은 1길 55-15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복층구조

 

 

5. 더뷰501풀빌라 (성주 펜션 추천)

 

 

더뷰 501은 맑은 공기, 푸른 자연을 자랑하는 가야산 자락에 위치한 펜션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파와 풀빌라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스파 객실은 원룸형으로 아늑한 스파가 구비되어 있어 몸과 마음의 여유를 더해주고, 각 객실마다 루프탑 공간이 있어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

 

풀빌라 객실은 복층 구조로 야외에 사계절 온수 수영장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고, 개폐식 지붕으로 우천 시에도 걱정 없이 수영장과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성주군 수륜면 성주 가야산로 242-9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복층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북 성주 맛집 추천 5곳

성주 풀빌라 펜션 추천 3곳

성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북 여행지 추천)

 

이상 경북 성주 펜션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