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정선 호텔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정선 호텔로는 메이힐스 리조트, 메이플 관광호텔, 하이원 그랜드 호텔, 인투라온 호텔, 하이원 그랜드 호텔 컨벤션타워가 있다.

 

♪ Contents

 

  1. 메이힐스 리조트
  2. 메이플 관광호텔
  3. 하이원 그랜드 호텔
  4. 인투라온 호텔
  5. 하이원 그랜드 호텔 컨벤션타워

 

1. 메이힐스 리조트 (정선 호텔 추천)

 

 

메이힐스 리조트는 정선의 관광 명소를 편리하게 둘러보실 수 있는 위치를 자랑한다. 화암동굴이 차로 35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차량을 가지고 온 고객님들을 위해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다. 객실에는 주방,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다. 케이블/위성 채널,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다. 리조트의 고객님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가 가능하다.

 

‣ 주소 : 강원도 고한 고한읍 물한리길 8

‣ 주요시설 : 콘퍼런스룸, 모닝콜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구내 스키 장비 대여소, 스키 강습, 스파, 24시간 보안, 스키 보관함

 

 

2. 메이플 관광호텔 (정선 호텔 추천)

 

정선 메이플 관광호텔은 민둥산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민둥산이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화암동굴이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또한, 병방치 스카이워크는 차로 40분 거리에 있다. 정원도 완비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헤어드라이어 및 커피/차 메이커도 제공하고 있다. 각 객실에 객실 내 무선 인터넷, 생수 등이 구비되어 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이 호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피로를 풀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정선 남면 무릉1로 85

‣ 주요시설 : 사우나, 룸서비스, 레스토랑, 바/라운지,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테라스/파티오, 주차, 헤어드라이어, 그릴, 커피숍, 세탁 시설, 엘리베이터, 정원, 에어컨, 프런트 24시간 운영

 

 

3. 하이원 그랜드 호텔 (정선 호텔 추천)

 

 

하이원 그랜드 호텔은 정선에 자리해 있으며 사계절 내내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호텔에서 차로 약 5분만 가면 하이원 워터월드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고한, 사북 공용 버스터미널과 사북역은 차로 10분 내로 가실 수 있다. 마운틴, 밸리, 힐의 세 곳의 콘도 단지에 총 903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각 객실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금고, 전기포트 등이 갖춰져 있다. 전용 욕실에는 타월, 헤어드라이어, 욕싱용품, 비데 등이 구비되어 있다. 각 콘도 단지에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제공하는 여러 종류의 레스토랑과 카페가 마련되어있다.

 

‣ 주소 : 강원도 정선 사북읍 하이원길 265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공항 셔틀

 

 

4. 인투라온 호텔 (정선 호텔 추천)

 

정선 인투라온 호텔은 사북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사북 공영 버스터미널에서는 차로 약 5분이면 갈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민둥산이 있으며 차로 약 15분 소요된다. 화암 카트 체험장과 병방치 스카이워크는 차로 약 40분 거리에 있다. 호텔 로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와 미팅룸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전기 포트, 생수, 헤어드라이어 및 욕실이 갖춰져 있다.

 

‣ 주소 : 강원도 정선 사북읍 지장천로 583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회의/연회 시설, 24시간 보안

 

 

5. 하이원 그랜드 호텔 컨벤션타워 (정선 호텔 추천)

 

 

하이원 그랜드 호텔 컨벤션타워는 회의, 공연, 이벤트를 위한 공간을 갖춘 컨벤션 전문 호텔이다. 호텔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하이원 워터월드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바로 옆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하이원 리조트에서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객실은 슈페리어 룸과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에서 식사를 하시고자 할 땐 인룸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하여 객실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또는 스카이라운지 라비스타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를 이용하시거나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의 일품요리를 먹을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정선 사북읍 하이원길 265

‣ 주요시설 : 콘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 스파,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원도 정선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정선 숙박 추천 5곳 강원도 여행 숙소

정선 맛집 추천 7곳 강원도 여행

 

이상 강원도 정선 호텔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