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충남 보령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보령시는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해안에 있는 시이다. 동쪽은 청양군과 부여군, 서쪽은 서해에 면하며, 남쪽은 서천군, 북쪽은 홍성군과 접하고 있다. 장항선과 서해안고속도로가 연결됩니다. 대천항과 대천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등이 있고, 매년 보령머드축제를 개최한다.

 

또한 보령은 대천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원산도, 개화예술공원, 무량사, 상화원, 장삼포해수욕장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보령 펜션으로는 피터팬펜션, 환상의바다리조트, 크라운펜션, 너울펜션이 있다.

 

♪ Contents

 

  1. 피터팬펜션
  2. 환상의바다리조트
  3. 크라운펜션
  4. 너울펜션

 

1. 피터팬펜션 (보령 펜션 추천)

 

 

피터팬 펜션은 수영장과 바비큐장, 루프탑 이용이 가능한 펜션이다. 펜션에 대천해수욕장이 1~2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대천항 수산시장, 석탄박물관, 냉풍욕장, 보령댐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 13길 10-21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해수욕장 인근, 복층구조, 루프탑

 

 

2. 환상의바다리조트 (보령 펜션 추천)

 

 

대천해수욕장과 여객선과 고기잡이배가 떠다니는 대천항 앞바다의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의 바다펜션은 자연을 즐기며 함께 참여하는 휴머니티를 기반으로 하는 레저공간으로 주차공간과 바비큐 시설, 족구장, 야외공원, 야외수영장, 노래방, 편의점, 한식당, 세미나 시설 등이 갖추어진 곳이다. 주변 관광지는 대천항, 대천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보령 석탄박물관, 성주사지, 냉풍욕장, 보령댐, 군헌 갯벌체험학습장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항 1길 67-7

‣ 주요 시설 : 주차,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바비큐, 노래방, 족구장, 매점

 

 

3. 크라운펜션 (보령 펜션 추천)

 

크라운 펜션은 바다 전망을 할 수 있는 펜션이며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머드축제, 해변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펜션의 위치는 해수욕장 내 머드 광장 앞이며 백사장까지 100여 미터로 걸어서 백사장까지 30초도 안 걸린다. 주변 관광지로는 보령 석탄 박물관, 보령 냉풍욕장, 죽도 상화원, 보령 무궁화수목원, 개화 예술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머드로 126

‣ 주요 시설 : 주차, 바다전망, 해수욕장, 바비큐, 트윈베드, 복층구조, 야외 테라스

 

 

4. 너울펜션 (보령 펜션 추천)

 

 

너울 펜션은 대천해수욕장에서 맑은 바닷물과 신선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다. 야외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즐거운 바비큐파티, 단체이용객을 위한 단체 바비큐장, 커플을 위한 아담한 바비큐장이 완비되어 있다. 너울펜션은 대천해수욕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 대천해변을 마음껏 느껴보실 수 있으며 해수욕 후 샤워를 펜션에서 할 수 있을 만큼 해변과 아주 가깝다. 주변 관광지로는 대천해수욕장, 대천항, 석탄박물관, 개화 예술공원, 무장포 바닷길, 원산도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 13길 10-2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조식,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트윈베드,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보령 1박2일 코스 여행 추천 베스트 7

충남 보령 맛집 현지인 추천 7곳

보령 풀빌라 펜션 추천 4곳

 

이상 충남 보령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