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전남 곡성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곡성군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동북부에 있는 군이다. 동쪽으로 구례군, 서쪽으로 담양군, 북쪽으로 전라북도 남원시, 순창군과 접하며, 남쪽으로는 전라남도 순천시, 화순군과 경계를 이룬다. 곡성읍은 섬진강 곡성분지의 중앙부에 위치해 있으며 군청 소재지이다. 곡성 펜션으로는 해오름펜션, 원효계곡펜션, 화이트빌리지펜션, 강변스케치펜션이 있다.

 

♪ Contents

 

  1. 해오름펜션
  2. 원효계곡펜션
  3. 화이트빌리지펜션
  4. 강변스케치펜션

 

1. 해오름펜션 (곡성 펜션 추천)

 

 

해오름 펜션은 자동차로 5분만 나가면 바로 섬진강 기차마을이 위치해 있어 가족여행으로 너무 좋은 최적의 장소이다. 오염되지 않은 맑은 공기에 아침에 일어나면 가슴속까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사용하는 물 또한 산에서 바로 내려오는 물을 정수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태안사 계곡, 곡성 섬진강 천문대, 심청이야기마을, 도림사 계곡, 섬진강 기차마을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곡성군 오곡면 오죽로 1553-19

‣ 주요 시설 : 주차, 계곡 인접, 바비큐

 

 

2. 원효계곡펜션 (곡성 펜션 추천)

 

 

곡성 원효계곡 펜션은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예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4개의 편백 객실과 5개의 황토 객실이 있으며 방마다 에어컨, TV, 욕실, 식기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힐링공간이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섬진강과 보성강에 둘러싸여 있어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취하고 주변을 산책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원효 골, 섬진강 기차마을, 섬진강 레일바이크, 섬진강 도깨비마을, 압록유원지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곡성군 곡성읍 서계길 73-30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계곡 인접, 바비큐

 

 

3. 화이트빌리지펜션 (곡성 펜션 추천)

 

대황강변에 위치한 화이트 빌리지는 빼어난 경관과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곳이다. 봄에는 벚꽃 놀이와 여름에는 물놀이,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멋진 설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변 관광지와 대황 강의 둘레길이 있어서 가까운 곳에서 편안하게 즐기며 힐링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섬진강 레일바이크, 섬진강 기차마을, 섬진강 기차마을 증기기관차, 대황강 출렁다리, 곡성 메타세쿼이아 길, 태안사, 섬진강 침실습지, 충의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곡성군 죽곡면 대황강로 1598-9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4. 강변스케치펜션 (곡성 펜션 추천)

 

 

강변 스케치 펜션은 펜션 바로 앞 아름다운 강변을 따라 자전거 하이킹 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차량의 왕래가 거의 없고 조용하며 밤하늘의 별과 달 그리고 이름 모를 풀과 꽃들이 반겨주는 아름다운 산책로가 있다. 강 건너 철로 위엔 곡성이 자랑하는 하얀 연기를 내뿜고 기적을 울리며 천천히 여유롭게 달려가는 추억의 증기기관차 그리고 페달을 밟아야 철로 위를 달릴 수 있는 섬진강 레일바이크가 강변의 아름다운 경치와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다.

 

객실 내에서 창밖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유유히 흐르는 강물 위로 두둥실 떠가는 착각에 빠져들고 계절에 따라 색깔을 달리하는 섬진강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곡성군 고달면 가정마을길 39-7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곡성 맛집 추천 7곳 전남 여행

전남 곡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전남 화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이상 전남 곡성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