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부산 숙소 추천 7곳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부산 숙소로는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 & 스위트,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센텀프리미어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파크 하얏트 부산이 있다.

 

♪ Contents

 

  1.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 & 스위트
  2.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3.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4. 해운대 센텀 호텔
  5. 센텀프리미어호텔
  6. 베스트웨스턴플러스
  7. 파크 하얏트 부산

 

1.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 & 스위트 (부산 숙소 추천)

 

 

해운대 중심부에 위치한 골든 튤립 해운대 호텔 & 스위트는 2호선 해운대역 1번 출구와 중동역 7번 출구에서 도보 약 10분 정도 떨어져 있다. 또한 경부선 KTX 부산역에서 차로 약 40분, 김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해운대 해수욕장이 도보 약 5분, 달맞이길이 차로 약 5분, 동백섬이 차로 약 10분, 광안리 해수욕장이 차로 약 20분이 소요되는 등 부산을 관광하시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호텔이다. 호텔 내 레스토랑 어반 플랜트에서는 조식과 카페,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22

‣ 주요시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복사기 서비스, 24시간 보안

 

 

2.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부산 숙소 추천)

 

해운대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도보로 이동하기 좋은 위치에 부산 아쿠아리움이 있다. 이 호텔에서는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컨시어지 서비스, 피트니스 수업, 익스프레스 체크인, 체크아웃도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37번 길 12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3.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부산 숙소 추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은 차로 약 35분 거리에 경부선 KTX 부산역이 있으며, 차로 약 50분 거리에 김해 국제공항이 있다. 또한 2호선 해운대역 3번 출구와 중동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해운대 해수욕장이 도보로 약 5분, 벡스코는 차로 약 15분, 광안리 해수욕장이 차로 약 20분, 태종대는 차로 약 40분이 소요된다.

 

호텔 내부에서는 복사 및 팩스 서비스 등이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와 지하 1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 2층에 위치한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조식은 물론, 올데이 다이닝을 즐기실 수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14

‣ 주요시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4. 해운대 센텀 호텔 (부산 숙소 추천)

 

해운대 센텀호텔은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와 가장 가까이 위치(도보 1분)하고 있으며, 해운대해수욕장과 광안리해수욕장까지는 각 3.5km 떨어져 있다. 호텔 정문 바로 앞에서 공항리무진 버스 승·하차가 가능하며, 도시철도 2호선 센텀시티역에서 도보 1분 거리로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호텔 주변에는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하여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몰, 롯데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쇼핑 시설이 3분 거리에 있으며 부산시립미술관, 영화의 전당,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있어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해운대 센텀호텔은 수준 높은 비즈니스호텔로 뷔페 레스토랑 및 다양한 상가(아케이드)가 입점되어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20

‣ 주요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5. 센텀프리미어호텔 (부산 숙소 추천)

 

 

해운대구에 위치한 센텀 프리미어 호텔은 스파랜드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다. 또한 도보로 10분이면 부산 전시컨벤션센터까지 가실 수 있다.

 

호텔의 투숙객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이 호텔에서 김해 국제공항까지 차로 35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부산 2호선 시립미술관역까지 도보로 갈 수 있다. 차로 조금만 운전하면 해운대해수욕장까지 갈 수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 1로 17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콘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6.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 숙소 추천)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부산 송도호텔은 부산역 경부선에서 차로 약 17분, 김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인 송도 해상 케이블카는 도보로 약 10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국제 시장과 남포동 거리는 차로 약 10분 걸린다. 호텔은 프런트 데스크와 비즈니스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조식을 뷔페식으로 제공한다. 블루문 바에서는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음료와 함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루프탑 바에서도 주류를 먹을 수 있다.

 

‣ 주소 : 부산 서구 송도 해변로 97

‣ 주요 시설 : 콘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7. 파크 하얏트 부산 (부산 숙소 추천)

 

돛 모양을 형상화한 외관이 인상적인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산 요트 경기장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다. 부산 지하철 동백역 3번 출구에서 약 1km 거리에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운 지하철로 한 정거장 거리에 있다. 또한, 차로 30분 거리에 해동 용궁사가 있다.

 

내부에는 실내 골프 시설, 피트니스 수업 등이 갖춰진 290평방 미터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가 24시간 운영되고 있다. 32층에 자리한 다이닝룸에서는 광안대교 야경을 감상하며 스테이크 또는 초밥을 즐기실 수 있으며 33층에 자리한 리빙룸에서는 멋진 야경과 함께 프렌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통유리창을 통해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30층 라운지도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1로 51

‣ 주요 시설 : 탁아 서비스, 이발사/헤어스타일리스트,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해운대 펜션 추천 5곳 부산 여행 숙소

부산 해운대 1박 2일 여행코스

부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가족 여행

 

이상 부산 숙소 추천 7곳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