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대부도 캠핑장 추천 4곳 안산 여행 글램핑 카라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대부도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에 속한 섬이다. 면적은 40.34km²로, 해안선 길이는 61km로 구성되어 있다. 화성시 남양반도에서 바라보면 큰 언덕처럼 보여 대부도라 불린다. 월곶포구와 오이도해양단지를 지나 시화방조제를 건너면 대부도로 들어서게 된다. 대부도 캠핑장으로는 씨엘글램핑펜션, 핀란드카라반, 코코로망스카라반캠핑장, 캠핑성글램핑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씨엘글램핑펜션
  2. 핀란드카라반
  3. 코코로망스카라반캠핑장
  4. 캠핑성글램핑펜션

 

1. 씨엘글램핑펜션 (대부도 캠핑장 추천)

 

 

씨엘 글램핑 펜션은 힐링섬 대부도의 중앙에 위치한 황금산을 병풍 삼아 자리 잡은 조용하고 깨끗한 체험 & 캠핑장이다. 바비큐와 글램핑, 수영장, 족구장 이용이 가능하며 매점을 운영하고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97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족구장, 글램핑, 매점

 

 

2. 핀란드 카라반 (대부도 캠핑장 추천)

 

 

핀란드 카라반은 서해의 낙조를 품은 천혜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독립적이고 쾌적한 바베큐장 이용을 위한 각 객실 전용 바베큐장 운영을 하고 있으며 해먹과 빔프로젝터, 유아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해솔길, 구봉도, 십리포 해변, 장경리 해변, 시화호, 누에섬 등대전망대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큰 망생이 1길 11

‣ 주요 시설 : 수영장, 주차,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3. 코코로망스카라반캠핑장 (대부도 캠핑장 추천)

 

코코로 망스 카라반 캠핑장은 도심에서 많이 벗어나지 않는 곳에서 바다가 보이고 자연 속에서 개성 넘치는 카라반과 수영장,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정원시설, 밤이 되면 이국적인 조명과 불빛 사이로 편안함과 안락함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수영장은 키즈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점을 운영하고 있다. 펜션 내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 685번 길 76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와이파이, 매점

 

 

4. 캠핑성글램핑펜션 (대부도 캠핑장 추천)

 

 

캠핑 성 글램핑 펜션은 야외수영장과 실내 온수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펜션 내 찜질방을 동절기에 운영한다. 또한 펜션 내 매점과 주차공간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트램펄린, 워터슬라이드, 시누크 헬리 톱 터, 깡통 열차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부흥로 232-68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키즈, 와이파이, 글램핑, 매점, 찜질방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대부도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대부도 펜션 추천 4곳 경기도 여행 숙소

안산 맛집 베스트10 추천

 

이상 대부도 캠핑장 추천 4곳 안산 여행 글램핑 카라반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