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인제 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제군은 대한민국 강원도 북부에 있는 태백산맥을 중심으로 한 영서 북부지역에 위치한 군이다. 철원군, 양구군, 고성군과 더불어 휴전선에 접한 곳입니다. 동쪽으로 고성군 와 속초시, 양양군, 서쪽으로 양구군, 춘천시, 남쪽으로 홍천군에 접한다.

 

또한 인제는 설악산, 대청봉, 백담사, 원대리자작나무숲, 곰배령, 방태산, 미시령, 점봉산, 방태산 자연휴양림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인제 펜션으로는 백담 설화 펜션, 백담 레인보우 펜션, 냇강마을 산촌 황토펜션이 있다.

 

♪ Contents

 

  1. 백담설화펜션
  2. 백담레인보우펜션
  3. 냇강마을산촌황토펜션

 

1. 백담설화펜션 (인제 펜션 추천)

 

 

백담 설화 펜션은 내설악의 천년고찰 백담사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 속의 청정한 공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내린천 래프팅과 백담계곡과 북천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좋다. 주변 관광지로는 대포항 어시장, 백담사, 설악산, 속초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인제군 북면 백담로 57 (용대리)

‣ 주요 시설 : 주차, 계곡 인접, 바비큐, 와이파이

 

 

2. 백담레인보우펜션 (인제 펜션 추천)

 

 

백담 레인보우 펜션은 제트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이며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지개 샘터와 야외공연장, 등산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픽업을 원하면 예약 시 백담사 터미널로 무료 픽업이 가능하다.

 

‣ 주소 : 강원도 인제군 북면 미시령로 1113-107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3. 냇강마을산촌황토펜션 (인제 펜션 추천)

 

 

냇강마을 산촌 황토펜션은 농촌형 건강 숙박시설로 숯 벽에다 황토를 발라 하룻밤만 쉬어도 힐링이 되고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으며, 방과 방 사이 거리는 5m 이상 떨어져 있어 소음에서 해방되고, 펜션 근방 5분 이내에 산책로와 계곡이 있어 전체적으로 친환경적 자연의 모습이 마을을 품고 있는 형상이다.

 

또한 야영장이 9동 준비되어 있어서 여행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원대리 자작나무 숲, 내린천 래프팅, 내린천 번지점프, 백담사, 인제 밀리터리 테마파크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인제군 북면 냇강마을로 51 냇강마을 산촌 황토펜션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계곡 인접, 와이파이, 한옥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인제 맛집 추천 7곳

강원도 인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인제 계곡 추천 베스트 5 (ft. 강원도 여름 물놀이 여행지)

 

이상 강원도 인제 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