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울산 숙소 추천 5곳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울산광역시는 대한민국 남동부 해안에 있는 광역시이다. 서쪽으로 경상남도 밀양시와 양산시, 경상북도 청도군, 북쪽으로 경상북도 경주시, 남쪽으로 부산광역시 기장군과 접한다.

 

또한 울산은 대왕암공원, 간절곶, 울산대공원, 고래박물관, 울산태화강국가정원, 태화강, 신불산, 석남사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울산 숙소로는 간절곶뷰 펜션, 브라운도트 호텔 정자해수욕장점, 에쉬튼 호텔, 롯데 호텔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이 있다.

 

♪ Contents

 

  1. 간절곶뷰 펜션
  2. 브라운도트 호텔 정자해수욕장점
  3. 에쉬튼 호텔
  4. 롯데 호텔 울산
  5.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1. 간절곶뷰 펜션 (울산 숙소 추천)

 

 

간절곶 뷰 펜션은 울산역과 울산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5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울산박물관과 울산대학교가 차로 50분, 장생포 고래박물관이 차로 1시간 거리에 자리해 있다. 숙박시설 내 객실에는 평면 TV, 냉장고, 부엌 등이 갖춰져 있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자동차로 85분 정도 소요된다.

 

‣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097-25

‣ 주요시설 : 에어컨, 냉장고, 주방, 무료 주차, 헤어드라이어,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2. 브라운도트 호텔 정자해수욕장점 (울산 숙소 추천)

 

브라운 도트 호텔 정자 해수욕장점에서는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다. 울산 공항까지는 자동차로 약 2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이 호텔에는 45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다.

 

‣ 주소 : 울산 북구 산음 10길 23-4

‣ 주요 시설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조식 포함, 에어컨, 프런트 24시간 운영, 무료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3. 에쉬튼 호텔 (울산 숙소 추천)

 

 

울산 에쉬튼 호텔은 태화강역에서 차로 약 15분, 울산 공항에서는 차로 약 25분 걸린다. 주변 관광지인 울산 박물관과 울산 대공원은 차로 약 7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울산 종합운동장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내부에는 에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 루프탑 바에서는 음료와 함께 여유를 느끼실 수 있다.

 

‣ 주소 : 울산 남구 중앙로 213번 길 8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복사기 서비스, 24시간 보안

 

 

4. 롯데 호텔 울산 (울산 숙소 추천)

 

울산 유일의 투숙객 전용 라운지가 있는 롯데호텔 울산은 울산 고속버스터미널, 롯데백화점 울산점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다. 여러 공업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울산공항까지 차로 15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울산의 대표 관광지인 간절곶과 통도사가 차로 약 50분 거리에 있다.

 

호텔 내에는 클럽플로어 객실 투숙 시 이용 가능한 클럽 라운지에서는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 1층에는 다양한 크기의 별실이 마련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페닌 슐라이 있으며, 1층에는 델리카한스 베이커리가 있다.

 

‣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82

‣ 주요 시설 : 이발사/헤어스타일리스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5.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울산 숙소 추천)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태화강역에서 차로 20분, KTX 울산역에서 차로 5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출퇴근 시간에는 현대중공업까지 무료로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울산 해수욕장이 차로 10분, 통도사와 간절곶이 차로 1시간 10분 거리에 있다.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수영장 등이 있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1층에 자리한 더 플레이트에서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맛보실 수 있으며 별도의 요금이 발생한다.

 

‣ 주소 : 울산 동구 방어진 순환도로 875

‣ 주요 시설 : 콘퍼런스룸, 셔틀 서비스 (무료), 웨딩 서비스,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울산 호텔 추천 6곳 여행 숙소

울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울산 풀빌라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

 

이상 울산 숙소 추천 5곳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괴산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  (0) 2022.05.06
전남 화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0) 2022.05.06
영암 맛집 추천 6곳  (1) 2022.05.06
안성 호텔 추천 3곳  (0) 2022.05.06
선릉역 맛집 추천 7곳  (0) 2022.05.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