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대구 숙소 추천 5곳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대구 숙소로는 호텔 라온제나, 엘디스 리젠트 호텔, 호텔 노블 스테이, 대구 메리어트 호텔, 호텔 수성이 있다.

 

♪ Contents

 

  1. 호텔 라온제나
  2. 엘디스 리젠트 호텔
  3. 호텔 노블 스테이
  4. 대구 메리어트 호텔
  5. 호텔 수성

 

1. 호텔 라온제나 (대구 숙소 추천)

 

 

호텔 라온제나는 대구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 1번 출구 도보 6분 거리에 있으며 KTX 동대구역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야경이 아름다운 수성못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기에 좋은 서문시장이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또한, 백화점과 쇼핑몰이 모여있는 동성로 거리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 주소 :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73

‣ 주요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콘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복사기 서비스, 24시간 보안

 

 

2. 엘디스 리젠트 호텔 (대구 숙소 추천)

 

엘디스 리젠트 호텔은 대구 2, 3호선 청라언덕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지하철로 두 정거장이면 김광석 다시 그리길 길까지 가실 수 있으며 이월드는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또한, 먹거리가 다양한 서문시장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다. 또한 호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피로를 풀 수 있다. 밖에 나가서 식사하시고 싶은 분들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근처에 여러 바와 레스토랑을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

 

‣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33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3. 호텔 노블 스테이 (대구 숙소 추천)

 

 

호텔 노블 스테이는 대구역 경부선에서 도보로 약 7분, 대구 국제공항에서 약 20분이 걸린다. 주변 관광지인 달성공원, 서문 시장 및 김광석 길은 걸어서 약 30분 걸린다. 이처럼 주요 관광지에 가까워 최적의 장소를 자랑한다. 호텔 내 카페테리아에서는 뷔페식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123길 23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24시간 보안

 

 

4. 대구 메리어트 호텔 (대구 숙소 추천)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대구 최초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5성급 호텔로서,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까지는 동대구 지하철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KTX역인 동대구역과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터미널이 함께 있는 복합환승센터와도 도보로 약 5분 이내 이동 가능하다. 또한, 대구 국제공항 등 도심 교통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쇼핑센터와 관광명소 등 원하시는 목적지 어디라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에는 최첨단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 큰 규모의 실내 수영장, 안락한 분위기의 스파 시설이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서는 일과를 마무리한 후 휴식을 취하시기에 적합하다. 전 세계의 맛있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 어반 키친과 정통 중화요리 레스토랑인 이스트 게이트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 26길 6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복사기 서비스, 24시간 보안

 

 

5. 호텔 수성 (대구 숙소 추천)

 

 

호텔 수성은 대구의 강남으로 알려진 수성구에 위치하며, 수성 호수와 대구 도심 전망을 갖추고 있다. 대구 2호선 수성못 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KTX 동대구역은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주변 명소로는 야경이 아름다운 수성못이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산책하기에 좋으며 3,000여 평의 대규모 허브정원인 힐 크레스트는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루프탑에는 인피니티 온천 풀과 오픈형 스카이 어닝 천장으로 구성된 실내 온천이 있으며,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VIP 전용 라운지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 수성 스퀘어에는 고바슨, 스페인 클럽, 크래프트 한스와 같이 바가 여러 군데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커피 명가에서는 음료와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신관에는 수성 호수와 대구 도심 전망의 포시즌스 뷔페 레스토랑이 있다.

 

‣ 주소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06-7

‣ 주요 시설 : 매일 하우스키핑, 회의/연회 시설, 스파, 미용실,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전기주전자, 장애인 편의시설, 루프탑 풀, 전기차 충전소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대구 카페 추천 7곳 한옥 예쁜 곳

대구 맛집 추천 베스트10

대구 호텔 추천 6곳

 

이상 대구 숙소 추천 5곳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