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경북 영주 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영주시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북부 중앙에 있는 시이다. 동쪽으로 경상북도 봉화군, 서쪽으로는 예천군, 남쪽으로는 안동시, 북쪽으로는 마구령을 경계로 강원도 영월군, 죽령과 고치령을 경계로 충청북도 단양군과 인접한다. 풍기인삼과 소수서원, 부석사, 소백산국립공원, 선비촌, 희방사 등 으로 유명하다. 영주 펜션으로는 배때기네하우스펜션, 그곳에가면펜션, 행복한펜션이 있다.

 

♪ Contents

 

  1. 배때기네하우스펜션
  2. 그곳에가면펜션
  3. 행복한펜션

 

1. 배때기네하우스펜션 (영주 펜션 추천)

 

 

배때기네하우스펜션은 객실별 주차장과 진입로, 전용 마당을 갖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편안하게 재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춤추듯 흐르는 강물과 고즈넉히 둘러진 학가산의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낮에는 햇빛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강물을, 구름이 없는 밤에는 셀 수 없는 수 많은 별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 펜션은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펜션이다. 2마리까지 가능하다. 산책시 목줄은 필수이다.

 

‣ 주소 : 경상북도 영주시 문수면 종릉로8번길 21-9

‣ 주요시설 : 애견동반, 주차, 와이파이, 복층구조

 

 

2. 그곳에가면펜션 (영주 펜션 추천)

 

 

그곳에가면펜션은 백두대간의 소백산 마구령에 위치해 있으며 뒤로는 선달산과 앞으로는 김삿갓계곡이 흐르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속에 위치해 있다. 건물은 손수 빚은 황토와 편백나무, 소나무 등 자연 재료를 이용해 건축되었으며, 황토집의 경우 제주산 현무암으로 구들장을 만들어 하룻밤 묵게 되면 건강해 진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펜션 앞에는 넓은 계곡이 있어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김삿간문학관마을, 청룡포, 한반도지형, 별마로천문대, 부석사, 소수서원, 선비촌, 고씨동굴, 소백산국립공원, 구인사, 풍기온천 등이 있다. 또한 차로 25분 거리에 고씨동굴 입구에서 레프팅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영주시 부석면 영부로890번길 159

‣ 주요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계곡인접, 독채펜션, 복층구조

 

 

3. 행복한펜션 (영주 펜션 추천)

 

 

행복한펜션은 소백산의 맑은 공기와 밤하늘의 별을 볼 수 있는 곳이다. 펜션 옆으로 잔디밭이 크게 조성되어 있으며 족구장이 있어 족구를 할 수 있다. 또한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점과 편의점이 차로 1분 거리에 있다. 주차 가능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차로 3~5분 거리에 계곡이 인접해있어 물놀이가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소백산 국립공원, 부석사(화엄종), 소수서원, 선비촌, 풍기온천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읍 삼가로 136-6

‣ 주요시설 : 주차, 계곡인접, 바비큐, 와이파이, 족구장, 매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북 영주 맛집 추천 7곳

영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북 여행지 추천)

울릉도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

 

이상 경북 영주 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