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진주 호텔 추천 5곳 경남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진주시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중서부에 있는 시로 통영대전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가 연결된다. 명소로는 진주성, 진주 촉석루, 진양호 등이 있고, 경상국립대학교, 진주교육대학교 등 국립대학교가 있다.

 

또한 진주는 진주성, 촉석루, 국립진주박물관, 진양호, 경상남도수목원, 진양호공원, 이성자미술관, 방어산마애불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진주 호텔로는 아시아레이크사이드 호텔, 골든 비즈니스 호텔, 뉴라온스테이 호텔, 진주 골든 튤립호텔 남강, 브라운도트 호텔 진주충무공점이 있다.

 

♪ Contents

 

  1. 아시아레이크사이드 호텔
  2. 골든 비즈니스 호텔
  3. 뉴라온스테이 호텔
  4. 진주 골든 튤립호텔 남강
  5. 브라운도트 호텔 진주충무공점

 

1. 아시아레이크사이드 호텔 (진주 호텔 추천)

 

 

아시아레이크사이드 호텔은 테라스와 바비큐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슬리퍼,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이 딸려 있다. 호텔 내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원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레스토랑에서 조식, 점심, 저녁 식사를 판매한다. 저녁에 한가롭게 술 한잔과 함께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아늑한 라운지 바가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진주 남강로1번길 133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식료품 배달

 

 

2. 골든 비즈니스 호텔 (진주 호텔 추천)

 

골든 비즈니스호텔은 진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진주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국립진주박물관, 진주성, 촉석루 등 진주의 대표 관광지가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모든 객실에 바닥 난방, 여행용 어댑터, 객실 내 식사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진주 에나로 101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3. 뉴라온스테이 호텔 (진주 호텔 추천)

 

 

뉴라온스테이 호텔은 진주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사천공항에서는 차로 약 20분 걸린다. 호텔에는 프런트 데스크 및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짐 보관 서비스와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테라스가 있으며 TV, 냉장고, 생수, 커피, 티, 에어컨, 전화기, 헤어드라이어, 욕실용품, 비데 등이 갖춰져 있다. 호텔 내에서는 조식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진주 영천강로 166

‣ 주요 시설 : 티켓 서비스,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엘리베이터,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테라스/파티오, 주차, 헤어드라이어

 

 

4. 진주 골든 튤립호텔 남강 (진주 호텔 추천)

 

진주 최초의 글로벌 체인 호텔인 진주 골든튤립 호텔 남강은 KTX 진주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또한 진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보 약 4분, 진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는 차로 약 7분가량 떨어져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진주 유등축제가 진행되는 남강은 도보 약 5분, 논개가 순국한 의암바위가 있는 문화재인 진주성은 도보 약 9분, 맑고 수려한 풍광을 지닌 인공호수 진양호는 차로 약 17분가량 소요된다.

 

호텔에는 17층 높이의 전망에서 아름다운 진주의 야경과 남강 전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루프 가든이 있다. 호텔에서는 높은 퀄리티의 가성비 좋은 조식이 뷔페식으로 제공되어 풍미 가득한 음식과 함께하는 행복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진주 남강로 673번 길 16

‣ 주요 시설 : 전기주전자, 금연 객실 이용 가능, 가족용 객실, 소화기, 엘리베이터, 평면 TV, 무료 세면용품, 샴푸, 화재경보기, 난방 시설, 샤워, 식사 공간에서 거리 두기 실시

 

 

5. 브라운도트 호텔 진주충무공점 (진주 호텔 추천)

 

 

브라운 도트 호텔 진주 충무공점은 진주역 경전선에서 차로 약 10분, 사천 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주변 명소인 진주 종합경기장은 도보로 약 10분 소요된다. 또한, 진주성과 국립진주박물관은 차로 약 15분 걸립니다. 호텔에서는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아침을 제공한다.

 

‣ 주소 : 경상남도 진주 에나로 103-9, 6층

‣ 주요 시설 : 콘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24시간 보안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진주 맛집 추천 리스트 베스트 7

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남 여행지 추천)

경남 하동 풀빌라 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

 

이상 진주 호텔 추천 5곳 경남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